사람들이 부동산 침체인데다가 경기 불황까지 겹쳐서
내 집 마련에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다르게 생각해보면 이런때에 건설사들은 분양이 잘 안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러가지 혜택이나 분양 가격을 늦추는 등의 조건을 내세워 고객 모으기에 열을 내게 되어있죠!!!
이런 부분에서 어쩌면 내 집 마련이나 부동산 투자에는 최고의 조건이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
여러 분양 매물들이 있는데 여러분이라면 어떤 곳에 내집 마련을 하고 싶으신가요?^^
◆서초구 반포동 삼성물산, 대림산업=반포 삼호가든1,2차 아파트가 재건축되어 총 1119가구 중 전용면적 59㎡ 45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지하철 9호선 사평역이 단지 앞에 있어, 기존의 강남지역 교육, 생활환경 인프라에 교통의 편리함까지 더해져 래미안 퍼스티지와 더불어 반포의 대표 단지가 될 전망이다.
(반포 레미안 퍼스티지)
◆송파구 신천동 대우건설=대우건설은 주상복합 잠실푸르지오 주상복합 아파트 288가구를 분양한다. 성내역과 도보 4분거리, 잠실역과 5분거리에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한 편이다.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며 잠실 롯데백화점과 서울아산병원도 근거리에 있다.
(프루지오 조감도)
◆중랑구 상봉동 현대엠코=현대엠코는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한다. 전용면적 85~273㎡ 규모로 아파트 총 497가구 중 473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중앙선 망우역이 단지와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 단지이며 지하철7호선 상봉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 차량 이용시 망우로를 통해 북부ㆍ동부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편의시설로는 대형할인매장인 이마트와 코스트코가 도보 5분 거리 내에 이용이 가능하고 홈플러스도 입점한다고 한다.
그리고 평수대피 분양가가 가장 낮게 책정 됐다는 점과 거기에 비해 퀄리티 면에서도 동급이상 이거나 그 수준보다 높다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 조감도)
◆성동구 상왕십리동 왕십리뉴타운 2구역 GS건설, 대림산업, 삼성물산, 현대산업개발=GS건설, 대림산업, 삼성물산,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는 텐즈힐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왕십리뉴타운 2구역에 위치한 이 단지는 총 1148가구 중 510가구(전용면적 55~127㎡)가 일반 분양된다. 최고 25층으로 건립돼 청계천 조망이 가능하며, 지하철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과도 가까워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또한 왕십리-선릉 간 분당선 연장선이 2011년 개통예정으로 향후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왕십리 텐즈힐 조감도)
부동산 침체기라 분양 하는 집들은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는 편이예요~~..
어찌보면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 졌다고도 볼 수도 있고…
제가 생각했을 때 내집 마련에 있어서의 남은 과제는
좀더 많은 정보 수집으로 현명한 방법으로 자신에게 맞는 알맞은 보금자리를 찾는 것인 것 같으니까..
내 집 마련하실 때 참고하세요^^
첫댓글 왕십리는 교통요지입니다. 분당선이 개통된다고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된다! 가 아니고 다른 새로운 노선이 이미 여러노선이 교차하는 왕십리를 이용하고자 하는 겁니다. 왕십리역에 지금교차하는 노선만 2호선, 5호선, 중앙선 , 새로운 노선이 분당선, 동북선, 경춘선도 지나갈 예정이랍니다..... 헌데 분당선 개통이 지연되는 이유는 뭔지.... 너무 주목받을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