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
(창세기 41:37-45)
서론 : 할렐루야! “237 전도를 위한 응답 25”란 언약의 말씀을 선포하신 하나님께서 오늘은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란 말씀을 주셨습니다. 237 전도는 행복한 삶을 살며 자신이 누리는 행복을 나누어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행복이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하고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게 사는 것으로 참 하나님을 만나고 삶 속에서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증거를 가진 사람만이 누릴 수 있는 축복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2023년도에 우리의 삶 속에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증거를 주시는데 먼저 나에게 주시고, 이어서 교회에 증거가 나타나고, 현장에도 증거를 주시며, 지난주에는 치유가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리라 하시더니 오늘은 서밋이 되도록 해 주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예배 시간에 선포되는 말씀으로 우리를 인도하시고 그 말씀을 성취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예배에 성공하고 예배 시간에 선포되는 말씀을 바르게 붙잡고 따라가면 행복한 삶을 살며 행복을 나누어 주는 축복을 누리게 될 줄 믿습니다.
1.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란 무엇인가?
1)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란 복음으로 인생의 답을 주는 영적 서밋이 되는 것입니다.
① 말씀으로 인생을 편집하여 복음이 오직이 되면 영적 서밋이 됩니다.
② 말씀으로 인생을 설계하여 전도에 올인이 되면 영적 서밋이 됩니다.
③ 말씀으로 인생을 디자인하여 기도가 오직 되면 영적 서밋이 됩니다.
2)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란 하나님이 산업을 축복하셔서 기능 서밋이 되는 것입니다.
① 오직 복음으로 영적 서밋이 되면 따라오는 축복이 기능 서밋입니다.
② 하나님이 준비해 둔 빛의 경제 축복을 받은 사람이 기능 서밋입니다.
③ 흑암 경제를 빛의 경제로 바꿀 사명이 있는 사람이 기능 서밋입니다.
3)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란 삶 속에서 하나님을 보여주는 문화 서밋이 되는 것입니다.
① 영적 서밋과 기능 서밋이 될 때 따라오는 것이 문화 서밋입니다.
② 삶 속에 하나님이 함께하신 증거를 가진 사람이 문화 서밋입니다.
③ 삶에서 복음을 누림으로 인생 작품을 남긴 사람이 문화 서밋입니다.
2.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 응답을 누리려면 어떻게?
1) 3/9/3 기도의 축복을 누리는 서밋 타임을 가져야 합니다.
① 서밋 타임은 혼자 있을 때 성삼위 하나님이 주시는 힘을 받는 시간입니다.
② 하나님이 주신 보좌의 축복과 시공간 초월과 에덴의 축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③ 성삼위 하나님과 하나님이 주신 축복으로 3시대의 축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2) 어떤 환경과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서밋의 자세를 갖춰야 합니다.
① 환경과 상황에 흔들리는 사람은 서밋이 될 수 없습니다.
② 지난 일을 후회하거나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도 서밋이 될 수 없습니다.
③ 서밋 타임으로 영적인 힘을 갖게 되면 환경에 흔들리거나 후회나 걱정하지 않습니다.
3) 삶 속에서 237 전도를 위한 응답 25의 축복을 체험하고 누리며 살아야 합니다.
① 237 전도를 위한 응답 25는 나와 교회가 성령의 역사로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② 237 전도를 위한 응답 25는 현장에 하나님의 시간표와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③ 237 전도를 위한 응답 25는 영적 상태와 마음 상처와 나쁜 습관이 치유되는 것입니다
3. 237 전도를 위한 서밋 25 응답을 누리면 어떻게 되는가?
1) 영적 서밋이 되어 현장을 살리는 플랫폼, 파수 망대, 안테나가 됩니다.
2) 산업현장의 흑암 경제를 빛의 경제로 바꾸는 기능 서밋이 됩니다.
3) 세상의 사탄 문화를 복음 문화로 바꾸는 문화 서밋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