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 책을 읽다가 놀래봅니다.책속의 내용입니다..., 골든벨을 울리며 전국을 돌던 시절,제작진은 물론 전국민을 놀라게 한당찬 여학생이 있었다.여수정보과학 고등학교 김수영,실업계 학생으로서는 처으으로골든벨을 울린 그 학생은이마 한가운데에 반짝거리는cd 한 장을 붙이고 나와스스로를...사이버 공주...라 칭하며.방송 이후에도 팬클럽도 생겨났고골든벨에서 펴낸 책의 표지 모델이되기도 했다.수영이는 중학교 시절,지각대장이었다.정해놓은 규칙대로 지각을 할 때마다벌금을 내야 했는데가정형편이 어려워 그것마저낼 수 없었다.친구들에게 입버릊처럼 벌금을 내는 대신졸업식 때 자장면을 사겠다고약속을 했디ㅣ.집안 형편이 점점 힘들어져 수업료를낼 수 없게 되자 결국 중학교를 다 마치지못하고 자퇴를 했다.수영이가 약속대로 자장면을 살 것이라고기대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하지만 수영이가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밤낮으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모았고드디어 졸업식 날에 친구들을 위해여수 시내 중국집 배딘원들을 총출동시켜자장면을 실어 날랐다.그로부터 몇 년 후.연세대 영문과 학생으로 열심히 대학생활을하던 수영이는얼마전부터 런던에서 살고 있다고 했다.석달간의 남미 여행을 마치고 런던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탔다고 했다.얼마 후 도착한 이메일에는런던 국제 마라톤에 참가한 수영이를영국의 주요 일간지에서 기사로 다룬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다.고운 빛의 한복을 입고 활짝 웃고 있는사진 속의 수영이,그녀는북한의 기아 어린이들을 돕는 기금 모금을위해 마라톤에 참가한남한의 젊은이라고 소개되어있었다.일흔 네 개의 꿈이 있는데 이것이 그중세번째였다며 끝까지 쉬지 않고 노력해일흔 네 개의 꿈을 모두 이루겠다는어이없을 정도로 당돌한 인터뷰내용을 다 읽는 순간 나도 모르게가슴이 뭉클해지며 눈물이 핑돌았다.수영이는 자시의 꿈을 찾아 런던으로가 홀로서기에 성공했고단 몇 년 사이 40여 개국을 여행하며세상을 점령해 나가고 있다.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출처: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강지니(부산)
첫댓글 지난날 우리들의 꿈은...?열심히 노력하는 자에게불가능이란 없다는 것을다시 한 번 기억해봅니다.
책의 맨뒤쪽에 손미나님의 후기를읽어보니수영이는 영국에서 맹활약을 펼치는아시아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상을 받고찰스 왕자를 만나 직접 격려를받기도 했답니다.
수영이의 꿍[74]가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그렇죠...방갑습니다.
첫댓글 지난날 우리들의 꿈은...?
열심히 노력하는 자에게
불가능이란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기억해봅니다.
책의 맨뒤쪽에 손미나님의 후기를
읽어보니
수영이는 영국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아시아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고
찰스 왕자를 만나 직접 격려를
받기도 했답니다.
수영이의 꿍[74]가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그렇죠...
방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