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글로벌경영학과 16기 1학년 학년대표 후보 기호3번 하지연 입니다 !
어제까지만 해도 날이 조금 춥더니, 오늘은 훨씬 더 따뜻해진 것 같아요. 다가온 봄이 주는 힘과 용기가 생각보다 강해서, 이렇게 학년대표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포스터는 어제 (3/13/월) 부터 국제관 라운지 층 게시판, 국제관 카페, 글로벌경영학과 과방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지나가다 한번씩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개강 한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 모든 학우분들을 만나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게나마 제가 어떤 사람인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저는 글로벌경영학과의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를 '하나'로 만들기 위해 제가 추진할 사업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글로벌경영학과 학우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대외활동과 관련된 정보를 모아 볼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겠습니다.
우선, '글로벌경영학과'라는 점, '대학생'이라는 점 등을 고려하여 전공과 나이대에 적합한 활동을 골라내어 게시합니다.
다음, 같은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께 팀을 꾸리는 것을 돕는 매칭 시스템을 지원하겠습니다.
(2) 새로운 행사를 진행할 때, 필요에 따라 그에 적합한 행사 TF팀을 모집하겠습니다.
학생회가 아닌 학우분들도, 자신이 원한다면 직접적으로 행사를 운영하는데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학우분들의 의견이 간접적으로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저는 일을 잘 하는 사람입니다.
발 빠른 대응과 꼼꼼한 전달로 글로벌경영인을 위한 복지를 확대하겠습니다.
(1) 양질의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동구매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2) 소통 창구를 확대하겠습니다.
에스크와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여 완전히 익명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건의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완전히 일상적인 것부터, 정말 중요한 것까지 어떤 것이든 괜찮습니다.
또한 글로벌경영학과만의 유투브 채널을 개설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할 것입니다.
글경인의 브이로그, Q&A 등 영상에 출연하고 싶으신 학우 분들을 모셔 촬영할 계획입니다.
(3) 글로벌경영학과만의 굿즈를 제작하겠습니다.
성균관대의 캐릭터인 명륜이, 율전이 처럼 글로벌경영학과만의 캐릭터를 선정하고 디자인할 것입니다.
그 후, 엽서, 노트북 등에 붙힐 수 있는 칼선 스티커, 텀블러 등의 굿즈를 업체를 통해 한정 제작하고 판매하겠습니다.
3. 저는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사람입니다.
이 행사들은 오직 우리의 '낭만'을 챙기기 위해 기획되고, 또 진행됩니다.
학년대표로 선출되게 되면, 임기가 1학기 까지이기 때문에, 봄과 여름의 행사를 고민해 보았습니다.
(1) 봄 : 교내 버스킹
신청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무대를 꾸며서 마음껏 매력을 펼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춤, 노래, 악기, 그림 등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거창 하지는 않더라도 햇살 아래 무대를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낭만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2) 여름 : 워터밤 페스티벌
더운 여름날, 모두 편한 옷과 샌들을 신고, 물총이 있다면 챙겨서 모여 봅시다.
신나는 페스티벌 노래들을 틀어놓고 함께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
글을 통해 제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이나마 설명이 되었길 바랍니다 ..😎
제게는 두가지 모습이 있다는 말을 종종 듣는 편입니다 (..)
글로벌경영학과 학우분들과 함께 일할 때는 제대로 일하고, 즐길 때는 제대로 즐기면서
적절히 필요한 모습들을 잘 꺼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한 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