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고흐의 펜스에 주의한 적이 있니?
2021년 09월 10일 11: 06 시나컬렉션 소스: 이페어케이 +
출처: 고흐 박물관
몽마르트 스트리트 뷰
올해 프랑스 파리서 소더비 촬영판매점은 지금까지 세상에 나오지 않은 고흐의 작품을 전시했는데, 전문가들은 고흐가 1887년작 몽마르트르거리 풍경. 이 그림의 유래이름이 밝혀지지 않은가족은 일세기를 소장했다.3월 13일 경매에 나온다 300만 유로의 최고 가격.
이 그림은 고흐의 창작 생활을 증명하고 있다중요한 시기. 고흐는 1886년 파리로 이주해 몽마르트에 거주했다.거기에서 그는 인상과 어울렸다전위 예술이 만나 이로부터 사용하다찬란하고 밝은 색채 진행창작하다.
어떤 사람은 고흐가 이런 울타리를 그릴 줄 모른다고 말한다.난. 그럼 반 고흐의 울타리는 어떤 걸까요?
몽마르트 스트리트 뷰
1887년에 창작되었다
개인 소장품
그러나 고흐의 풍경화에는 없다.울타리가 여러 차례 나왔다.고흐 박물관 소장 중 '데세브르'가 유일할지 모른다.큰길'은 이 그림과 거리가 멀다호응하다.
데세브르 대로
1887년에 창작되었다
현재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반 고흐는 자주 회전하는 필치를 사용한다.그런데 펜스가 수직으로 세워져 있다는 게 더 대담함을 의미하지 않을까.큰 구상? 가망이 있는가?그가 후반에 회전할 수 있는필치가 화면의 풍경을 차지하다특별히 울타리를 약화시켰다존재?
고흐의 울타리는 대부분 초기에 나타났다.스케치와 스케치 중. 펜스는 가로선과 세로줄로 되어 있어 단순하지만 거칠지 않다.풍경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다화면의 상황에서는 이렇게 간단하다간단한 울타리는 손님도 빼앗지 않는다.주, 또 전체 그림의 분위기와덕을 본다. 하지만 분명,이런 울타리와 '멍''마테 스트리트 뷰'의 펜스는 비슷하지 않다.
오솔길과 폴라드 버드나무의 풍경이 있다.
1888년에 창작되었다
현재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담장 안의 보리밭
1890년에 창작되었다
현재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고흐의 펜스는 두 종류가 많다.초기 현실주의 화가 밀러의 영향 아래 고흐의 스케치도 현실의 장을 따랐다법, 카메라처럼울타리의 현실형을 기록하다태도.
후기에 고흐가 형성되었다선명한 개인 스타일.그는 짧은 선과 길이가 다른 선과 명쾌한 선의 사용을 잘 한다색채 구성이 풍부한 시각효과적이다. 이때 고흐의 펜내려진 울타리는 더 이상 끝이 아니다.완전히 사실대로 쓰고, 비밀로 하다集의 세로줄로 나타내요, 在필법상의 《몽마르트》와거리 풍경'의 펜스는 비슷한 점이 있다.
색채상 반 고흐는 분명 이에 대해 알고 있다.모양에 세로줄은 특별히 층계를 세우지 않고, 각각의 선이 고르게 힘을 주는 것 같다. 이것은'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는 '몽''마테 스트리트 뷰'의 선이 뚜렷하다.그러나 같은 표현은 아니다형식, 그러나 인연이 있는 것은 아닐까?원본, 반 고흐의 편지에 병기되어 있습니다.언급이 없으면, 뒤로 물러설 수밖에 없다사람의 추측.
보호소 화원의 계단
1889년에 창작되었다
현재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반 고흐 펜스 그린 풍경화 많지 않아이 한 점에서도 펜스는 약화됐다.고흐가 생레미에 이 그림을 그릴 때조금밖에 남지 않았을 수도 있다.남은 물감. 그도 없다캔버스다, 그냥 쓴다희석한 유화물감이 종이에 있다판 위에 이 정신병을 그렸다.정원 풍경.자, 그는 원외에서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도록 허락받았다.
여기에 그는 물감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갈색 빛깔로 변색된 컬러잉크를 사용하기도 했다.안료도 색을 바꿉니다. 그 점은 계단에서 특히선명하게 거기 보라색 노트는이미 아주 미약해졌다.
이 울타리는 《몽마르트르 스트리트 뷰》와 같다.>의 울타리는 색채상 비슷한 점이 있는데, 모두 비슷한 포화율의 색채로 서로 어울린다.코디, 모두 같은 세로줄조. 울타리로만 판단한다이 그림을 끊어도 역시 있다.편파적이다. 고흐는 하나변덕스러운 화가.그는 초기에 밀러를 모방하여 나중에파리 인상파와 일본 우키요에의 영향을 받다자신의 스타일을 발전시켜라그의 그림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기법만 볼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생각과 감흥이 있어야 한다.
중국 당대 화가 오관중은 일찍이 범을 칭했다고흐는 서방의 과보로, 고흐가 파리로 달려간 것을 과보라고 불렀고, 그는 그를 쫓아가려 했다의 태양. 인상파 그림집은 항상 전력을 다해 생각한다.빛의 그림자를 잡으려면 범인은 잡아야 한다.높아도 태를 향해만 있는 것 같아양지바르다.
고흐의 울타리는 사실상 고흐를 따르고 있다높은 것은 변하고 변하는 것이다.울타리 없는 도시도, 울타리가 있는 향도들, 변하는 것은 경이요, 변하지 않는 것은그것은 추구하는 마음이다.💚
땅의 해바라기
1887년에 창작되었다
현재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