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l7mFclC
전교조 집회에 팔레스타인 지지행진…주말 도심 ‘시끌’ [사회in]
이번 주말 서울 도심에선 정부의 유보통합 정책과 늘봄학교 확대에 반대하는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의 집회가 열린다. 오는 22일에는 국내 시민단체의 팔레스타인 지지 집회와 행진이 있
n.news.naver.com
첫댓글 진짜 이것이 제대로된 나라인가요? 그리도 좋다면 팔레스타인으로 이민가고 북한이 좋다면 월북하면 간단한 일입니다. 정작 그리도 좋아하는 그들 나라로 가지는 못하면서 왜 살기 힘들고 개X같다는 대한민국에서 주둥아리들만 나불대는건지 ㅉㅉㅉ
전교조는 공공교육기관의 종사자들인데 정치 데모에는 참여 안 하는 것이 도리입니다학생들의 교육과 복지, 선생님들의 복지에 관해서 주장하는 것이 신선하겟죠
그냥 학생들 만 바라보고 자기소임은 안하고왜 사람죽이는데 좋네 마네 하는지.전쟁은 인간을 짐승으로 만드는 추악한 것인데뭘 죽이라고 외치는지너무 나갔네요
이러한 행동이 전교조의 정체성이 드러난 것입니다.하마스의 존재목적은 이스라엘 파괴, 목적인 무장단체입니다. 배후에는 이란이 지원하고 있고, 이란과 북한은 군사적, 정치적으로 매우 친밀한 공생관계입니다.하마스가 북한무기를 들고 있는 사진과 500킬로의 땅굴은 북한-이란-하마스로 여결된 증거입니다.이스라엘이 북한을 극도로 싫어하는 이유기도 합니다.다시말해 전교조 민노총은 북한의 지령을 받고 움직이는 반 민주주의 단체이고 반 국가단체입니다.그들은 좌파가 아닙니다.김일성 주체사상 김씨 왕조를 신봉하고 충성하며, 남한을 북한군으로 점령하여 공산화시키는것이 그들의 목표입니다.소위 주사파 와 자생 좌파(노회찬 류)차이는 북한군으로 남한을 공산화시키자는 것이 주사파이고, 북한군 투입없이 공산화 시키자는 것이 노회찬 류인데 지금은 모두 주사파가 장악했다 합니다.이런 내막도 모르고 좌파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입법 사법 행정 언론까지 수십년에 걸친 공작으로 내부가 이미 침식당한 심각한 상태입니다.좌파들은 포풀리즘으로 환심을 얻고,언론을 장악하여 그 힘으로 대한민국 호 자체를 파괴하고 있습니다.국방을 무력화하기 위해 군사복무를 줄이고, 전방철책 방어물등을 허물고,새콤같은 미사일 방어체계인 사드를 반대하는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지금 대한민국입니다.학생들의 환심을 사기위해 학생인권을 만들어, 교육제도 붕괴시키며 최근 선생들의 잇단 자살이 전교조의 결과물입니다.자칭 지식인란자 대부분은 위선 좌파 부패세력이며 그를 위하여 수만명이 촛불집회하는 멍텅구리 같은 세상이 지금 이 대한민국입니다.군사정권시절 겪은 80년대학생 대다수의 학생들이 좌파를 지지했고 그들이 이제 60전후 나이 인데도 맹목적으로 위장좌파를 편드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고학력자와 단순노동 기술자들 층에서 ..그래서 나는 그들을 "좌좀"이라 부릅니다.좌파 좀비들..
북한 김일성의 통일전략전술의 맥락은 남한의 민주화로 포장되어 극심한 좌우대립을 만들어온 대한민국 현대사는 .. 아이러니하게 전세계의 유래없는 발전을이루었습니다.경제적 뿐만아니라 살기 좋은 대한민국으로 .. 80년대 예언 .. 대한민국이 전세계를 이끈다는 예언..이 지금 현실화 되고있는 지금..적국의 호작질이 자유.민주주의로..악의적인 선동술이 오히려 긍정적인 효과만.. 그래서 대한민국의 국운이 좋다는걸..미루어 짐작할수 있었죠.도박에서 타짜도 운좋은 놈은 못이긴다는 말이 있죠..사물엔 항상 긍정과 부정이 양립하고 있다는 진리..단지.. 세계정세가 3차대전의 징후들이..
첫댓글 진짜 이것이 제대로된 나라인가요? 그리도 좋다면 팔레스타인으로 이민가고 북한이 좋다면 월북하면 간단한 일입니다. 정작 그리도 좋아하는 그들 나라로 가지는 못하면서 왜 살기 힘들고 개X같다는 대한민국에서 주둥아리들만 나불대는건지 ㅉㅉㅉ
전교조는 공공교육기관의 종사자들인데 정치 데모에는 참여 안 하는 것이 도리입니다
학생들의 교육과 복지, 선생님들의 복지에 관해서 주장하는 것이 신선하겟죠
그냥 학생들 만 바라보고 자기소임은 안하고
왜 사람죽이는데 좋네 마네 하는지.
전쟁은 인간을 짐승으로 만드는 추악한 것인데
뭘 죽이라고 외치는지
너무 나갔네요
이러한 행동이 전교조의 정체성이 드러난 것입니다.
하마스의 존재목적은 이스라엘 파괴, 목적인 무장단체입니다. 배후에는 이란이 지원하고 있고, 이란과 북한은 군사적, 정치적으로 매우 친밀한 공생관계입니다.
하마스가 북한무기를 들고 있는 사진과 500킬로의 땅굴은 북한-이란-하마스로 여결된 증거입니다.
이스라엘이 북한을 극도로 싫어하는 이유기도 합니다.
다시말해 전교조 민노총은 북한의 지령을 받고 움직이는 반 민주주의 단체이고
반 국가단체입니다.
그들은 좌파가 아닙니다.
김일성 주체사상 김씨 왕조를 신봉하고 충성하며, 남한을 북한군으로 점령하여 공산화시키는것이 그들의 목표입니다.
소위 주사파 와 자생 좌파(노회찬 류)차이는 북한군으로 남한을 공산화
시키자는 것이 주사파이고, 북한군 투입없이 공산화 시키자는 것이 노회찬 류인데 지금은 모두 주사파가 장악했다 합니다.
이런 내막도 모르고 좌파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
지금 대한민국은 입법 사법 행정 언론까지 수십년에 걸친 공작으로 내부가 이미 침식당한 심각한 상태입니다.
좌파들은 포풀리즘으로 환심을 얻고,언론을 장악하여 그 힘으로 대한민국 호 자체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국방을 무력화하기 위해 군사복무를 줄이고, 전방철책 방어물등을 허물고,새콤같은 미사일 방어체계인 사드를 반대하는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지금 대한민국입니다.
학생들의 환심을 사기위해 학생인권을 만들어, 교육제도 붕괴시키며 최근 선생들의 잇단 자살이 전교조의 결과물입니다.
자칭 지식인란자 대부분은 위선 좌파 부패세력이며 그를 위하여 수만명이 촛불집회하는 멍텅구리 같은 세상이 지금 이 대한민국입니다.
군사정권시절 겪은 80년대학생 대다수의 학생들이 좌파를 지지했고 그들이 이제 60전후 나이 인데도 맹목적으로 위장좌파를 편드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고학력자와 단순노동 기술자들 층에서 ..
그래서 나는 그들을 "좌좀"이라 부릅니다.
좌파 좀비들..
북한 김일성의 통일전략전술의 맥락은 남한의 민주화로 포장되어 극심한 좌우대립을 만들어온 대한민국 현대사는 ..
아이러니하게 전세계의 유래없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경제적 뿐만아니라 살기 좋은 대한민국으로 ..
80년대 예언 .. 대한민국이 전세계를 이끈다는 예언..이 지금 현실화 되고있는 지금..
적국의 호작질이 자유.민주주의로..
악의적인 선동술이 오히려 긍정적인 효과만..
그래서 대한민국의 국운이 좋다는걸..미루어 짐작할수 있었죠.
도박에서 타짜도 운좋은 놈은 못이긴다는 말이 있죠..
사물엔 항상 긍정과 부정이 양립하고 있다는 진리..
단지.. 세계정세가 3차대전의 징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