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화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하는 적십자 나눔 냉장고 운영
7월25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적십자 나눔 냉장고를 중부봉사관 (관장 최민규) 지원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한다. 이번 주는 덕풍2 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이 밀키트 (식사 꾸러미) 닭볶음탕과 오이지를 60세대 전달했다.
하남농협 적십자 봉사회 이왕수 역대 회장이 오이를 후원해 오이지를 만들어 전달하게 됐다.적십자 나눔 냉장고 운영으로 덕풍1 행정복지센터 덕풍 2 행정복지센터 신장1 행정복지센터 60세대 수혜자에게 한 끼 식사 간편식으로 물만 부으면 바로 식사가 되는 닭볶음탕에 들어간 양파 감자 당근 대파 등 고추장 고춧가루 액적 양념 소스와 함께 전달했다.
얼큰한 양념 소스는 덕풍1 봉사회 배경순 부회장 자녀가 식품 연구소에서 근무하는 덕분에 다양하게 후원받아 잘 쓰고 있다.
덕풍2봉사회 봉사회 봉사원 만들어 놓은 밀키트는 각 행정복지센터 복지사가 운반하고 지역 냉장고에 보관 후 지역의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수혜자에게 전달한다. 덕풍2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사는 피로회복제를 준비해 와 봉사원 피로를 풀게 했다.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봉사원을 위해 과자 빵 집 반찬 닭볶음탕 준비 홍경희 총무는 감자 양파 수박 알밤을 준비해 와 봉사가 끝난 후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님들
밀키트 (식사 꾸러미) 닭볶음탕과 오이지를 60세대 전달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