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를 보면, 리버풀이 우디네세의 스타 알렉시스 산체스에게 엄청난 금액의 오퍼를 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클럽인 우디네세의 회장 '프랑코 솔다티'가 <스카이 이탈리아>에 공식적인 오퍼를 넣었던 클럽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케니 달글리쉬가 팀의 측면 자원을 강화하기 위해 안필드에서 오퍼를 넣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산체스가 의심의 여지가 없이 스티븐 제라드와 루이스 수아레즈와 함께 훌륭한 공격 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을것입니다.
"산체스에게 잉글리시 클럽과 이탈리아 클럽이 관심이 있어요. 이미 어떠한 팀이 산체스에게 3000~3500만 유로 가까운 금액을 오퍼했었어요. 하지만 어디에서 오퍼가 왔는지 알려줄 수는 없어요." 우디네세의 회장 프랑코 솔다티가 <스카이 이탈리아>에 말했습니다.
우디네세의 디렉터 파브리지오 라리니는 <Calciomercato>와의 인터뷰에서 "산체스의 가치가 2500만 유로요?
"잉글랜드로간 수아레즈, 토레스, 루이즈 영입에 들어간 금액을 보세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산체스도 2500만 유로 이상의 금액의 가치가 있어요."
http://www.liverpoolfc.tv/news/media-watch/reds-to-bid-35m-euro-for-serie-a-star
어? 나 짐 FM서 산체스 델꼬왔는데. 데뷔전서 골넣음.
그럼 꾸잇은??
헨총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