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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일에 연방 준비위원회와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는 2023 년 1 월 31 일에 개최 된위원회 회의의 첨부 된 회의록을 발표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예정된 각위원회 회의록은 정책 결정일로부터 3 주 후에 제공되며 이후 이사회 연례 보고서에 게시됩니다. 이 회의록에 포함 된 경제 및 재정 조건에 대한 설명은 회의 당시위원회가 이용할 수있는 정보만을 기반으로합니다.
FOMC 회의록은 이사회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federalreserve.gov/monetarypolicy/fomccalendars.htm
미디어 문의, 이메일 media@frb.gov 또는 202-452-2955로 전화하십시오.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회의록
2023 년 1 월 31 일 – 2 월 1 일: HTML | PDF
오후 2시에 출시. EST
최근 지표는 지출과 생산의 완만 한 성장을 지적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강세를 보였으며 실업률은 여전히 낮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다소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 전쟁은 엄청난 인간과 경제적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으며 세계 불확실성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주의를 기울입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을 2 %의 비율로 달성하고자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위원회는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4-1 / 2에서 4-3 / 4 %로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원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 %로 되돌릴만큼 충분히 제한적인 통화 정책의 입장을 달성하기 위해 목표 범위의 지속적인 증가가 적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목표 범위의 미래 증가 정도를 결정할 때,위원회는 통화 정책의 누적 강화,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지연, 경제 및 금융 개발. 또한위원회는 재무부 증권 및 대행사 부채 및 대행사 모기지 지원 증권의 보유를 계속 감소시킬 것입니다,이전에 발표 된 계획에 설명 된대로.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을 2 % 목표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위원회는 경제 전망에 대한 들어오는 정보의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위원회는위원회의 목표 달성에 방해가 될 수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통화 정책의 입장을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되어있다. 위원회의 평가는 노동 시장 상황에 대한 수치,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 재무 및 국제 개발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합니다.
통화 정책 조치에 대한 투표는 Jerome H였습니다. 파월, 의자; 존 C. 윌리엄스, 부의장; 마이클 S. 바; 미셸 W. 보 우먼; 라엘 브레이너드; 리사 D. 쿡; 오스틴 D. 굴 스비; 패트릭 하커; 필립 엔. 제퍼슨; 닐 카슈 카리; 로리 케이. 로건; 크리스토퍼 제이. 월러.
미디어 문의는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media@frb.gov 또는 202-452-2955로 전화하십시오.
통화 정책 이행에 관한 결정
연방 준비 은행은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가 발표 한 통화 정책 자세를 이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 렸습니다 성명서 2023 년 2 월 1 일:
이 정보는 연방 준비 은행의 운영 도구 및 통화 이행에 사용되는 접근 방식에 관한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또는 이사회의 결정을 반영하기 위해 적절하게 업데이트됩니다 수단.
공개 시장 운영 및 재투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뉴욕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마지막 업데이트: 2023 년 2 월 1 일
2023 년 1 월 31 일 – 2 월 1 일
2023 년 1 월 31 일 화요일,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공동 회의가 이사회 사무실에서 열렸습니다, 오전 10시에 2023 년 2 월 1 일 수요일 오전 9시에 계속되었습니다.1
출석
제롬 H. 파월, 의자
존 C. 윌리엄스 부회장
마이클 S. 바
미셸 W. 보 우먼
라엘 브레이너드
리사 디. 요리하다
오스틴 D. 굴비
패트릭 해커
필립 엔. 제퍼슨
닐 카슈 카리
로리 케이. 로건
크리스토퍼 제이. 월러
토마스 I. 바킨, 라파엘 W. Bostic, Mary C. 데일리, 로레타 제이. Mester와 Helen E. Mucciolo,위원회의 다른 회원
제임스 불 라드와 수잔 엠. 콜린스, 세인트 연방 준비 은행 총재. 루이스와 보스턴
켈리 제이. 캔자스 시티 연방 준비 은행 임시 총재
조슈아 갈린 장관
매튜 엠. 루케 차관
브라이언 제이. 보니 스 비서
미셸 에이. 스미스 비서
마크 E. 반 데르 바이드, 법률 고문
리차드 오스트 랜더 (Richard Ostrander)
트레버 A. 리브, 이코노미스트
Stacey Tevlin, 이코노미스트
베스 앤 윌슨, 경제학자
Shaghil Ahmed, Roc Armenter, James A. 클 루즈, 브라이언 엠. 도일, 에릭 엠. Engen, Anna Paulson, Andrea Raffo 및 William Wascher, 준 경제학자
Patricia Zobel,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관리자
스테파니 R. Aaronson, 이사회 통계 연구부 상무
Jose Acosta, 이사회 정보 기술 부문 수석 커뮤니케이션 분석가
이사야 C. 안, 정보 관리 분석가, 통화 담당 부서, 이사회
알리사 아루 테,2예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서 관리자, 이사회
카르 틱 B. Athreya, 리치몬드 연방 준비 은행 부사장
페넬로페 A. Beattie, 이사회 사무국 장
트래비스 제이. Berge, 주요 경제학자, 연구 통계 부서, 이사회
David Bowman, 이사회 통화 담당 수석 부사장
이사벨 카이로 (Isabel Cairó)
Prabal Chakrabarti, 보스턴 연방 준비 은행 부사장
캐서린 B. Chen, 뉴욕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의 포트폴리오 정책 및 분석 담당 이사
Laura Choi, 샌프란시스코 연방 준비 은행 수석 부사장
다니엘 엠. 코 비츠, 이사회 통계학과 부국장
스테파니 E. Curcuru, 이사회 국제 금융부 부국장
Marnie Gillis DeBoer, 이사회 통화 담당 수석 부사장
Navtej S. Dhillon,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이사회
Burcu Duygan-Bump,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멤버, 이사회
로쉘 M. Edge, 통화 담당 부국장
찰스 A. Fleischman, 이사회 통계 연구부 고문
Glenn Follette, 이사회 통계학과 부국장
카를로스 가리가 (Carlos Garriga), 세인트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 of St.). 루이스
마이클 S. Gibson, 이사회 감독 및 규제 부서 이사
Christine Graham, 이사회 감독 및 규제 부서 부국장
조셉 W. Gruber, 캔자스 시티 연방 준비 은행 부사장
발레리 S. 히노 조사, 이사회 통화 부장
제인 E. Ihrig,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이사회
Michael T. Kiley, 재무 안정성 부서 부국장
Anna Kovner, 뉴욕 연방 준비 은행 금융 안정성 정책 연구 이사
데이비드 E. Lebow, 이사회 통계 연구 담당 수석 부사장
Sylvain Leduc, 샌프란시스코 연방 준비 은행 연구 책임자
Andreas Lehnert, 이사회 재무 안정성 담당 이사
Karen Leone de Nie, 애틀랜타 리저브 뱅크 부사장
커트 F. 루이스,2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이사회
Laura Lipscomb,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이사회
프란체스카 로리아 (Francasca Loria)
Andrew Meldrum, 이사회 통화 담당 부국장
앤 E. Misback, 장관, 사무국 장, 이사회
미셸 엠. Neal, 뉴욕 연방 준비 은행 시장 책임자
Giovanni Olivei, 보스턴 연방 준비 은행 수석 부사장
Ander Perez-Orive, 통화 담당 부서, 수석 경제학자
넬리 샤 D. Ramdass, 이사회 통화 부 부국장
Julie Ann Remache, 뉴욕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의 교차 시장 및 포트폴리오 분석 책임자
린다 로버트슨 (Linda Robertson), 이사회 멤버, 이사회 멤버
Zina Bushra Saijid, 이사회 국제 금융 부문 수석 재무 분석가
Zack Saravay, 금융 기관 및 정책 분석가, 통화 담당 부서, 이사회
Samuel Schulhofer-Wohl,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 수석 부사장
Chiara Scotti, 재무 안정성 부서 부국장
Nitish Ranjan Sinha,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멤버, 이사회
엘리스 W. Tallman, 클리블랜드 연방 준비 은행 부사장
만졸 라 타세 (Manjola Tase), 통화 담당 본부 경제학자
Alene G. Tchourumoff, 미니애폴리스 연방 준비 은행 수석 부사장
로버트 제이. Tetlow, 이사회 통화 담당 수석 고문
클라라 베가 (Clara Vega), 이사회 특별 고문
제프리 디. 보행자,2 이사회 예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서 부국장
Min Wei, 이사회 통화 담당 수석 부국장
Jonathan Willis, 애틀랜타 연방 준비 은행 부사장 겸 수석 경제학자
폴 알. Wood,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이사회
Rebecca Zarutskie,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멤버, 이사회
연례 조직 문제삼
이 회의의 의제는 2023 년 1 월 31 일부터 다음 기간 동안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위원 및 대체 위원의 선출에 대한 조언을보고했으며, 이 사람들은 그들의 맹세를 집행했다.
선출 된 회원과 대체 회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존 C. 뉴욕 연방 준비 은행 총재 윌리엄스, 헬렌 E. 뉴욕 연방 준비 은행 임시 부사장 인 Mucciolo
Patrick Harker, 필라델피아 연방 준비 은행 총재, Thomas I. 리치몬드 연방 준비 은행 총재 바킨
오스틴 D. Loretta J.와 함께 시카고 연방 준비 은행 총재 Goolsbee. 클리블랜드 연방 준비 은행 총재
로리 케이.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 총재 로건, 라파엘 W. 대체로 애틀랜타 연방 준비 은행 총재 보 스틱
Mary C.와 함께 미니애폴리스 연방 준비 은행 총재 인 Neel Kashkari. 샌프란시스코 연방 준비 은행 총재 인 데일리 (Daly).
만장일치 투표로, 2024 년위원회의 첫 정기 회의에서 후임자가 선출 될 때까지 다음위원회 임원이 선출되었습니다:
제롬 H. 파월 | 의자 |
존 C. 윌리엄스 | 부의장 |
조슈아 갈린 | 비서 |
매튜 엠. 루케 | 차관보 |
브라이언 제이. 보니 | 비서 |
미셸 에이. 스미스 | 비서 |
마크 E. 반 데르 바이드 | 법률 고문 |
리차드 오버 랜더 | 부 법률 고문 |
찰스 C. 회색 | 법률 고문 |
트레버 A. 리브 | 경제학자 |
스테이시 테 블린 | 경제학자 |
베스 앤 윌슨 | 경제학자 |
샤길 아메드 | |
Roc Armenter | |
제임스 에이. 쥐 | |
브라이언 엠. 도일 | |
에릭 엠. 엔겐 | |
비벌리 제이. 허틀 | |
안나 폴슨 | |
안드레아 라포 | |
키아라 스코티4 | |
윌리엄 워셔 | 준 경제학자 |
만장일치 투표로위원회는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을 선정하여 시스템 공개 시장 계정 ( SOMA )에 대한 거래를 실행했습니다.
만장일치 투표로위원회는 2023 년 2 월 20 일까지 SOMA의 부 관리자로위원회의 즐거움을 위해 Patricia Zobel을 선정했습니다, Roberto Perli와 Julie Ann Remache는 2023 년 2 월 21 일부터 SOMA의 관리자 및 부 관리자로서위원회의 즐거움을 위해 봉사했습니다, 이러한 선택이 뉴욕 연방 준비 은행에 만족할 수 있다는 이해.
장관의 메모 :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은 이전에 표시된 선택이 만족 스럽다는 조언을 보냈습니다.
공개 시장 운영 및 외화 거래에 대한위원회의 거버넌스 문서에 대한 연례 검토의 일환으로위원회는 만장일치로 "공개 시장 운영을위한 FOMC 승인 및 지속 지침."삼새로운 문서에는위원회의 외화 운영 승인 및 국내 공개 시장 운영 승인에 이전에 ( 1 ) 승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 ) 새로운 "국내 공개 시장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지침," 상설 재구매 계약 시설에서 데스크에 대한 지시와 FIMA 재구매 계약 시설 결의를 데스크에 대한 지시와 결합하여 다른 진행중인 활동을 계속 수행합니다; ( 3 ) 외화 지침; ( 4 ) 비상 사태 조정과 관련된 기존의 두 문서. 새로운 통합 문서는 데스크 활동 거버넌스의 명확성과 투명성을 향상 시키지만 거버넌스에 실질적인 변경은하지 않습니다. 각 FOMC 회의 이후에 발표 된 국내 정책 지침은 앞으로 약간의 변경이있을 것입니다.
정보 보안, 외부 커뮤니케이션, 투자 및 거래와 관련된 정책에 대한 투표에 앞서, 의장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대한 대중의 신뢰와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으며 이러한 정책은 그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모든 참가자는위원회 참가자의 외부 통신에 관한 FOMC 정책 인 FOMC 정보 보안 프로그램 ( 프로그램 )에 대한 지원을 표시하고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직원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FOMC 정책 및 FOMC 공무원을위한 투자 및 거래 정책.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투표없이 4 가지 정책을 모두 재확인했다.삼
위원회의 연례 조직 검토 과정의 일환으로 모든 참가자는 장기 실행 목표 및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성명서를지지했으며위원회는 만장일치로 개정없이 재확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삼
금융 시장 및 공개 시장 운영의 발전
관리자는 먼저 미국 금융 시장 개발에 대한 검토로 전환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일반적으로 올해 미국 경제 성장이 완화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잠재적 둔화의 정도에 대한 견해가 크게 분산되어있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들어오는 데이터가 인플레이션 위험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시장 참여자들은 FOMC가 현재 회의에서 금리 인상 속도를 더 늦출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데스크의 1 차 딜러 설문 조사 및 시장 참가자 설문 조사에 대한 응답자들은위원회가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의 1/4 퍼센트 포인트 증가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설문 응답자들은 12 월 설문 조사의 비슷한 결과에 비해 정책 속도의 최고 수준에 대한 불확실성이 좁아졌으며 평균적으로, 목표 연방 기금 금리 범위에 5 %에 가까운 상당한 확률을 기록했습니다. 설문 응답자의 상당 부분이위원회가 2023 년 동안 정책 요율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완화와 글로벌 성장 전망 개선으로 시장 정서가 높아졌습니다. 대부분의 데스크 설문 응답자들은 2023 년에 성장이 둔화되거나 경기 침체가 완만 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시장 참여자들은 계속해서 주목할만한 불확실성을 보았습니다, 더 깊은 침체에 대한 전망 또는보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가능성 포함.
국제 전망과 관련하여 중국의 빠른 재개와 유럽의 심각한 침체의 징후는 세계 성장에 대한 우려를 완화 시켰습니다, 달러의 교환 가치 감가 상각에 기여하고 신흥 시장 경제에 대한 낙관론을 지원합니다. 미국과 다른 선진국 간의 금리 차이가 좁아지면 달러 감가 상각에 기여했습니다, 일부 외국 중앙 은행 통신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해결하기 위해 추가적인 통화 정책 강화가 필요하다고 제안했습니다. 또한 일본 은행은 12 월 회의에서 일본 국채 시장의 시장 기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예상치 못한 수익률 곡선 제어 대역을 확대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일부 다른 중앙 은행은 정책 금리 인상을 일시 중지하고 누적 정책 강화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적절한 시점에 있거나 근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자는 화폐 시장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운영에 대한 논의로 돌아섰습니다. 연말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머니 마켓 요율은 안정적이었습니다. 예상대로, 야간 역 환매 계약 ( ON RRP ) 시설의 잔액은 연말에 증가했지만 빠르게 추적되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일반적으로 ON RRP 시설의 사용이 2023 년에 계속 하락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으며, 연방 준비 은행의 유가 증권 보유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준비금 잔액 감소를 완화했습니다. 연중 화폐 시장에서 일시적인 압력이 발생하는 경우, 관리자는 효과적인 통화 정책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상설 재구매 계약 ( repo ) 시설 및 할인 창을 이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관리자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재무부 일반 계정 ( TGA ) 및 재무부 금융에 영향을 미치는 개발이 화폐 시장 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4 월 개별 세금 영수증과 관련된 TGA 잔액이 증가하면 예비 잔액이 일시적으로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이후 몇 달 동안 부채 한도와 관련된 불확실성도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재무부는 부채 한도가 해제되면 TGA 잔액을 재건하기 위해 청구서 발행을 늘려 준비금을 줄이고 잠재적으로 화폐 시장 금리를 인상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최근 몇 달 동안 ON RRP 시설의 투자자들이 잔액을 민간 투자로 전환함으로써 화폐 시장 금리의 작은 증가에 대응했다고 언급했다, ON RRP 볼륨의 감소는 머니 마켓의 원활한 조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장일치 투표로위원회는 회의 기간 동안 데스크의 국내 거래를 비준했습니다. 인터 미팅 기간 동안 시스템 계정에 대한 외화 개입 작업은 없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1 월 31 일 – 2 월 1 일 회의 당시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실업률은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12 월 노동 시장 상황이 타이트하게 유지되었다. 개인 소비 지출에 대한 가격 지수의 12 개월 퍼센트 변화에 의해 측정 된 소비자 물가 상승 — (은 11 월과 12 월에 계속 하락했지만 여전히 상승했습니다. 국내 총생산 ( GDP )은 작년 4 분기에 견실 한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비농업 급여 총 고용은 지난 2 개월보다 느린 속도로 12 월에 견실하게 증가했습니다. 실업률은 12 월에 3.5 %로 떨어졌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실업률은 변하지 않았으며 히스패닉의 실업률은 상승했습니다. 두 그룹의 실업률은 총 측정치보다 높게 유지되었습니다. 노동력 참여율과 고용 대 인구 비율의 총 측정치가 상승했다. Job Openings and Labor Turnover Survey에서 측정 한 민간 부문 일자리 비율은 11 월에 평평했으며 여전히 높았습니다.
작년 말 명목 임금 인상 척도는 둔화되었지만 계속 상승했다. 민간 부문의 시간당 보상에 대한 고용 비용 지수 ( ECI )의 3 개월 변화는 12 월에 연간 4.0 %로 둔화되었습니다, 모든 직원에 대한 평균 시간당 수입 ( AHE )의 3 개월 변화 측정은 연간 4.1 %로 완화되었습니다. 12 월에 끝나는 12 개월 동안 ECI는 5.1 %, AHE는 4.6 %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11 월과 12 월에 완화되었지만 계속 상승했습니다.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12 월에 끝나는 12 개월 동안 5.0 %로 10 월 수치보다 1.1 % 포인트 낮았습니다. 소비자 에너지 가격과 많은 소비자 식품 가격의 변화를 배제한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12 월에 끝나는 12 개월 동안 4.4 %였습니다, 10 월 수치에서 0.7 % 포인트 하락.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이 건설 한 12 개월 PCE 가격 인플레이션의 평균 측정치는 12 월 4.4 %로 10 월보다 0.3 % 포인트 낮았다. 미시간 대학교 소비자 설문 조사 및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의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에 대한 최신 설문 조사 기반 수치'소비자 기대 조사는 최근 몇 달 동안보고 된 가치의 범위 내에서 유지되었으며, 이러한 조사에서 얻은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대한 단기 측정은 실제 인플레이션과 함께 하락했습니다.
실질 GDP는 4 분기에 연간 2.9 %의 비율로 증가했지만 실제 민간 국내 최종 구매 ( PDFP ) — PCE, 주택 투자, 사업 고정 투자 —는 연간 0.2 %의 차감으로 증가했습니다. 수입이 수출보다 많이 감소함에 따라 재고 투자의 큰 증가와 순 수출의 주목할만한 기여로 인해 실질 GDP 성장이 강화되었습니다. 재고와 순 수출은 총 지출에서 변동성이 큰 범주입니다. 생산과 관련하여 미국 제조업 생산량은 11 월과 12 월에 크게 감소했습니다.
중국의 COVID-19 관련 둔화와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 전쟁의 영향으로 인해 4 분기 외국 경제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전 세계 수요가 약하고 상품에서 서비스로의 재조정으로 인해 제조가 현저히 둔화되어 신흥 아시아의 활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중국의 경우 제로 COVID 정책에서 벗어난 피벗은 연말에 바이러스 사례가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제한이 빠르게 제거되면서 활동이 반등했습니다. 유럽의 경우 온화한 겨울 날씨로 인해 경제 성장 둔화가 완화되어 에너지 가격이 추가로 하락했습니다. 소매 에너지와 식품 가격의 하락은 많은 외국 경제에서 헤드 라인 소비자 물가 상승을 완화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그러나 노동 시장이 타이트한 가운데 핵심 인플레이션이 계속 높아지면서 많은 중앙 은행들이 통화 정책을 계속 강화했습니다.
재무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연방 기금 금리 경로는 2023 년에 거의 변경되지 않았지만 약간 더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명목 재무부 수익률은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스왑 기반 인플레이션 보상 조치는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주식 시장 지수는 약간 높았으며 시장 변동성은 감소했지만 약간 상승했습니다. 기업과 가정은 계속해서 차입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대출에 대한 악화의 징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 품질은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2023 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연방 기금 금리 경로는 순회 기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2024 년 중반을 약간 넘어 섰습니다. 순으로 명목 재무부 수익률은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스왑 시장 영향 인플레이션 보상 조치는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광범위한 주가 지수는 상당한 변동에도 불구하고 중간 회의 기간을 약간 더 높게 종료했습니다. 12 월 FOMC 성명서에 따르면 주식 가격은 급격히 하락했지만 데이터 공개에 대한 응답으로 나머지 기간 동안 회복되었습니다. S & P 500 —에 대한 1 개월 옵션 묵시적 변동성 인 VIX —은 다소 감소했지만 과거 분포의 중간 범위보다 약간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투자 등급 및 고수익 기업 채권에 대한 스프레드는 중간 기간 동안 순으로 다소 좁아졌으며, 도시 채권에 대한 스프레드는 크게 좁아졌습니다.
단기 자금 조달 시장의 조건은 회의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12 월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가 증가하고 연방 준비 은행의 관리 금리가 밤새 머니 마켓 금리로 빠르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시장에서 리포 율은 ON RRP 제공 률과 거의 같지만 재무부 청구서 및 쿠폰 결제로 며칠 동안 약간 더 높은 인쇄를 계속했습니다. ON RRP 시설에서의 일일 인수는 계속 상승하여 머니 마켓 뮤추얼 펀드 ( MMF )에 대한 관리 ( AUM )의 지속적인 자산 증가, 정책 경로에 대한 불확실성, 재무부 청구서와 같은 대체 투자의 제한된 공급. MMF의 순 수율은 중간 회의 기간 동안 더 증가했습니다,대부분 투여 률의 증가를 통과합니다. 은행 예금 금리는 점차 증가했지만 연방 기금 금리의 누적 증가는 계속 지연되었습니다.
중간 회의 기간 동안 중국과 유럽의 경제 전망 개선에 대한 투자자의 인식은 외국의 위험 자산 가격 상승에 기여했으며 달러의 교환 가치에 무게를 두었습니다. 유럽의 천연 가스 가격 하락과 제로 COVID 정책을 포기하기로 한 중국의 결정에 의해 부분적으로지지되는 글로벌 주가 지수 상승. 유로 지역과 일본의 주권 수익률은 특히 증가했습니다, 유럽 중앙 은행 (European Central Bank)과 일본 은행 (Bank of Japan)의 수익률 곡선 제어 목표 대역을 각각 확대하기로 한 결정보다 예상보다 제한적인 의사 소통을 반영합니다. 반면, 다른 주요 선진국 경제의 수익률은 순 변동이 거의 없었다. 직원들의 광범위한 달러 지수는 회의 기간 동안 하락했습니다,1 월에 EME 중심의 투자 자금이 크게 유입되면서 신흥 시장 경제 ( EME ) 통화에 대한 하락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미국과 일부 선진국의 수익률 차이가 좁아지면 달러의 감가 상각에 기여했습니다.
국내 신용 시장에서 기업과 가정은 계속해서 차입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회사채 수익률은 감소했지만 레버리지 대출에 대한 차입 비용은 거의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상업 및 산업 ( C & I ) 대출에 대한 은행 금리는 4 분기에도 계속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시의 채권 수익률은 중간 기간 동안 감소했지만 과거 평균보다 높았습니다. 주택 담보 대출 금리는 중간 기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11 월 초 최고점에서 하락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조임주기의 수준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기존 신용 카드의 이자율이 계속 증가했으며 새로운 자동차 대출에 대한 이자율도 1 월 중순까지 상승했습니다.
신용도는 높은 신용 품질을 가진 기업과 가정에서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저평가 된 차용자에게는 여전히 타이트했습니다. 은행 의존 차용자에 대한 대출 기준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1 월에 회사채 발행이 다소 줄어들 기 전에 12 월에 정복되었습니다. 레버리지 대출의 새로운 출시는 12 월과 1 월에 현저히 완화되었으며, 이는 소프트 투자자 수요와 변동 금리 대출에 대한 높은 기준 금리를 반영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은행 대출 관행에 관한 1 월 선임 대출 책임자 의견 조사 ( SLOOS )에서 은행은 지난 3 개월 동안 C & I 및 상업용 부동산 ( CRE ) 대출 기준을 강화했다고보고했습니다. 은행의 C & I 대출은 12 월까지 계속 확대되었지만, 대출 기준이 엄격 해지고 C &에 대한 수요가 약화되면서 올해 초 대비 감소했습니다&나는 4 분기에 대출합니다. 국내 은행의 대차 대조표에 대한 CRE 대출 성장은 4 분기에 견실 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한편, 11 월과 12 월에는 기본 금리와 스프레드가 높아 상업 모기지 지원 증권의 발행이 느리게 유지되었습니다. 대출 조건의 일부 강화는 소기업에서도 분명했습니다,소기업의 비율은 3 개월 전보다 12 월까지 계속 상승하는 것에 비해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어렵다고보고했다.
표준 순응 대출 기준을 충족하는 신용 등급이 높은 차용자를 위해 주택 담보 대출 시장에서 신용을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신용 점수가 낮은 가구의 신용 가용성은 대유행 이전의 수준과 비교할 때 상당히 엄격했습니다. 구매 모기지 신청과 재 융자 신청은 모두 중간 기간 동안 거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은행의 주택 담보 신용 한도 ( HELOC )은 4 분기까지 순액으로 계속 증가했습니다, 현재 모기지 금리가 높은 곳에서 주택 담보 대출을 추출하는 선호되는 방법으로 HELOC를 사용하는 주택 소유자를 반영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월 SLOOS에서 은행은 모든 소비자 대출에 대해 더 엄격한 기준을보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1 월에 총 신용 카드 잔고는 견실 한 속도로 증가한 반면, 자동차 대출은 완만하게 증가했습니다.
신용 카드와 자동차 대출 차용자의 악화가 있었으며 미래의 신용 품질에 대한 일부 예측자는 조금 더 악화되었지만 신용 품질은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다운 그레이드 수준은 중간 수준으로 유지되었지만 12 월에 회사 채권 등급 다운 그레이드 규모가 업그레이드를 앞질렀습니다. 레버리지 대출은 12 월에 현저한 순 등급 하락을 경험했지만 1 월에는 속도가 완화되었습니다. 회사채 및 레버리지 대출의 기본 요율은 낮게 유지되었습니다. 회사채 및 레버리지 대출에 대한 예상 채무 불이행의 측정은 과거 분포에 비해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1 월 SLOOS에서 은행에서 빌린 기업의 신용 품질은 균형을 유지하면서 건전했습니다, 은행은 2023 년 동안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대출 품질이 저하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소기업 대출에 대한 연체료는 11 월에 계속 증가했지만 역사적 수준에 비해 낮게 유지되었습니다.
가구의 신용도는 일부 악화 징후에도 불구하고 균형을 유지하면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연방 주택 관리국 모기지에 대한 연체는 약간 증가했지만 전체 모기지 연체율은 여전히 유행성 저점에 가깝습니다. 신용 카드 및 자동차 대출에 대한 연체율은 3 분기 동안 계속 상승했습니다. 신용 카드의 연체율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지 만 자동차 대출의 연체율은 전염병 수준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1 월 SLOOS에서 은행은 2023 년 가계 대출, 특히 소비자 대출의 질이 더 악화 될 것으로 예상했다.
직원들은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 평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으며, 균형을 잡으면 서 미국 금융 시스템의 재무 취약성을 온건 한 것으로 특징지었습니다. 직원들은 자산 평가 압력이 여전히 주목할 만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직원들은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의 평가 척도가 여전히 높았으며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 가능성은 평소보다 더 높았다 고 지적했다. 또한 S & P 500 기업의 선물 가격 대비 수익률은 지난 1 년간 주식 가격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중간 값 이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직원들은 두 시장의 스프레드가 최근 최저치에서 증가함에 따라 회사채와 레버리지 대출에 대한 평가 압력이 완화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직원들은 가계 및 사업 레버리지와 관련된 취약점이 중간 수준으로 유지되었다고 평가했지만, 사업 레버리지 측정은 역사적으로 높은 수준에 있거나 거의 비슷하지만, 기업이 부채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은 부채 부담과 금리 상승과 보조를 맞추고 있습니다. 주요 신용 점수를 가진 차용자에게는 가계 대출이 증가했지만 신용 점수가 낮은 가구에는 감소했습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관련된 취약점도 완만하게 유지되었습니다. 특히 은행의 위험 기반 자본 비율이 약간 증가했으며, 최근 분기 생명 보험 회사의 레버리지 측정은 상대적으로 평평했습니다, 민간 신용 기금 간의 레버리지는 몇 년 동안 꾸준히 유지되었습니다. 유행성 쇼크 이후 헤지 펀드 레버리지 측정이 감소한 반면,직원들은 가장 큰 자금 중 레버리지가 2019 년 수준으로 회복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금 조달 위험과 관련된 취약점은 보통으로 특성화되었습니다. 금리 환경이 상승함에 따라 주요 소매 MMF로 유입되었으며, 과거의 혼란에 더 민감한 주요 기관 자금의 AUM은 훨씬 적게 성장했습니다. 은행 대출이나 고수익 기업 채권과 같은 유동성이 적은 상품에 투자하는 개방형 뮤추얼 펀드의 자산은 지난 1 년 동안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MMF 및 개방형 뮤추얼 펀드의 취약성에 대응하여 증권 거래위원회는 이러한 펀드의 탄력성을 높이기위한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직원 경제 전망
미국 예측. 이 FOMC 회의를 위해 직원들이 준비한 경제는 실질 GDP 수준에 대해 다소 높은 경로를, 12 월 예상보다 실업률에 대해 약간 낮은 경로를 가졌습니다, 최근 데이터와 달러의 낮은 예상 경로에서 생산량에 대한 약간의 추가 증가를 반영합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2022 년 4 분기 실질 GDP 성장률이 예상보다 강했지만 실제 PDFP 성장률은 이전 예상보다 약했으며, 재고 투자로 인한 GDP 성장의 예상치 못한 증가는 지속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전의 통화 정책 강화의 지연된 영향을 반영하여 직원들은 여전히 올해 실질 GDP 성장이 현저히 둔화되고 노동 시장이 완화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직원들의 예측은 내년부터 실질 GDP 성장률 상승을 계속 포함 시켰지만, 2024 년과 2025 년의 예상 생산량 증가는 직원의 잠재적 생산량 증가 추정치보다 낮습니다. 실제 생산량은 2025 년 말쯤 직원의 잠재력 추정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실업률은 2025 년 말 직원의 자연율 추정치로 점차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었다.
4/4 분기 변화 기준으로 2023 년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2.8 %로 예상되었으며 핵심 인플레이션은 3.2 %로 예상되었습니다, 둘 다 12 월 예상보다 낮습니다. 공급 –의 영향으로 상품 시장의 수요 불균형이 더욱 완화 될 것으로 예상되고 노동 및 제품 시장은 덜 타이트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원들은 2024 년과 2025 년에 걸쳐 인플레이션이 더 감소 할 것이라고 계속 예측했다. 4/4 분기 변화에 따라 핵심 상품 인플레이션은 올해 더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주택 서비스 인플레이션은 올해 말에 정점에 도달 한 후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명목 임금 인상이 완화됨에 따라 핵심 비 주택 서비스 인플레이션이 둔화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소비자 에너지 가격의 급격한 하락과 올해 예상되는 식량 가격 인플레이션의 상당한 조정으로,총 인플레이션은 올해 현저히 하락한 후 다음 2 년 동안 핵심 인플레이션을 추적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2025 년에 총 및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거의 2 %에이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올해 예상되는 실제 민간 국내 지출의 부진한 성장과 지속적으로 타이트한 재정 상황은 실제 경제 활동에 대한 기준 계획 주변의 단점으로 위험을 기울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원들은 여전히 올해 언젠가 경기 침체의 가능성을 기준선에 대한 그럴듯한 대안으로 보았다.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이 둔화되면서 지난 1 년간 핵심 인플레이션 전망의 누적 상향 조정과 경제 성장의 연화가 예상되면서, 직원들은 올해 인플레이션에 대한 기준 예측과 관련된 위험을 균형 잡힌 것으로 보았다. 올해 이후 직원들은 인플레이션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반영하여 인플레이션 전망 주변의 위험을 거꾸로 기울인 것으로 계속 보았습니다.
현재 상황 및 경제 전망에 대한 참가자의 견해
현재의 경제 상황에 대한 논의에서 참가자들은 최근 지표가 지출과 생산의 완만 한 성장을 지적했다고 지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강세를 보였으며 실업률은 여전히 낮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다소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상승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 전쟁이 엄청난 인간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세계의 불확실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위험에 계속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참가자들은 현재까지 누적 정책 회사가 경제의 가장 이자율에 민감한 부문, 특히 주택의 수요를 줄였다는 데 동의했다. 참가자들은 2022 년 경제 활동의 성장이 장기 추세보다 낮았으며 2023 년에는 실질 GDP 성장이 더 느려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022 년 하반기에 실질 GDP 성장률이 반등했지만 일부 참가자는 PDFP의 성장이 4 분기에 거의 정체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높게 유지되면서, 참가자들은 총수요가 총 공급과 균형을 잘 유지하고 인플레이션 압력을 줄이기 위해 실질 GDP의 추세가 낮은 성장 기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최근의 경제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침체 된 경제 성장의 가능성이 다소 높다고 판단했습니다,인플레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위원회의 장기 목표 인 2 %로 떨어지면서 일부 참가자들은 2023 년 경제가 경기 침체에 빠질 확률이 여전히 높다고 지적했다.
가계 부문에 대한 논의에서, 참가자들은 지난 1 년 동안의 재정 상황 강화를 반영하여 11 월과 12 월에 실제 소비자 지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 소비는 차감 된 속도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 2023 년. 참가자들은 대유행 동안 축적 된 과도한 저축이 소비를 계속 지원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몇몇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에 의해 초과 절감액이 계속 줄어들거나 침식되면서이 요소의 중요성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두 참가자는 일부 소비자가 지출을 저렴한 대안으로 옮기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소비를 제한하거나 일부 가구가 대출을 상환 할 수있는 능력을 억제하는 데 더 높은이자 비용의 영향에 주목했습니다,두 참가자는 인플레이션이 가구의 구매력을 약화시키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참가자들은 세금 감면이나 리베이트를 통해 상당한 예산 잉여금의 일부를 가구에 반환 할 수 있으며 이는 소비를 지원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주택 시장에서의 활동이 계속 약화되어 지난 1 년간 모기지 금리 상승을 반영한다는 데 동의했다.지난 1 년간 모기지 금리 인상을 반영했습니다.지난 1 년간 모기지 금리 인상을 반영했습니다.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4 분기에 비즈니스 고정 투자 지출의 성장이 정체되었고 과거 금리 인상으로 인해 제한되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공급망 문제는 일부 부문에서 여전히 도전 과제 였지만 많은 참가자들은 공급 병목 현상이 계속 완화되었다고 언급했다. 몇몇 참가자들은 최근 재고 투자의 강력한 성장이 둔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참가자 중 일부는 기업이 상당한 공급 병목 현상이 다시 발생하지 않아 더 작은 재고를 보유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중국의 COVID 관련 폐쇄 제한이 완화되거나 유로 지역의 예상보다 강한 경제 활동이 미국의 최종 수요를 지원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이 매우 타이트한 상태에 있고 노동 수요가 가용 근로자의 공급을 실질적으로 초과한다고 평가했다. 참가자들은 12 월 실업률이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돌아 왔고, 일자리 공석은 여전히 높았으며, 임금 인상은 계속 유지되었다고 지적했다. 몇몇 참가자들은 최근 일부 대기업의 인력 감소가 지난 몇 년 동안 훨씬 더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러한 감소는 광범위한 약점을 반영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노동 수요. 몇몇 참가자들은 최근의 노동력 부족과 고용 문제로 인해 생산 수요가 둔화되는 상황에서도 일부 비즈니스 담당자가 근로자를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참가자들은 조기 퇴직에 대한 영향을 포함하여 대유행의 영향과 이용 가능성 감소 및 보육 비용 증가와 같은 구조적 요인에 의해 노동 공급이 제한되는 데 동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의 수요와 공급 사이의 불균형이 개선되고 있으며, 일자리 공석과 급여 인상이 높은 수준에서 다소 감소하고 있다는 잠정적 인 징후에 주목했다, 평균 근무 시간 수는 감소하고 임금 및 고용 비용의 증가는 둔화되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최근 임시 고용 감소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는 이전에 노동 수요가 더 광범위하게 감소하기 전에 발생했다. 적절한 통화 정책 하에서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균형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여 명목 임금과 가격에 대한 압력을 완화했습니다.많은 참가자들이 국가 실업이 증가하는 정도까지이를 인식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다, 역사적 증거에 따르면 일부 인구 통계 그룹 —, 특히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히스패닉 —의 실업률이 훨씬 더 크게 증가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여전히위원회의 장기 목표 인 2 %를 훨씬 상회하면서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이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상승 비용이 저소득층 가구에 특히 높다고 언급했다. 참가자들은 지난 3 개월 동안 접수 된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월별 가격 인상 속도의 환영 감소를 보여 주었지만 더 넓은 범위의 진전에 대한 증거가 더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물가는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확신해야합니다. 참가자들은 공급 병목 현상이 완화되면서 지난 몇 개월 동안 핵심 상품 가격이 현저히 하락했지만이 구성 요소에 대한 가격 하락이 상품에 대한 하락 압력으로 사라질 것으로 예상 공급 병목 현상 해결로 인한 가격이 사라집니다.참가자들은 주택 서비스 인플레이션이 올해 말에 하락하기 시작할 것으로 판단했다. 이는 새로운 임대에 대한 임대료의 지속적인 증가 또는 잠재적 감소를 반영한 것이다. 참가자들은 주택을 제외한 핵심 서비스 가격 상승률이 둔화되었다는 증거가 적다는 데 동의했다, 핵심 PCE 가격 지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범주.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이 매우 타이트한 한, 2 % 이상의 인플레이션과 추세 생산성 증가율이이 구성 요소의 일부 가격에 계속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두 참가자는 임금의 변화가 가격의 변화를 지연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 압력의 평가를 복잡하게 할 수 있음을 관찰했습니다.두 참가자는 작년에 노동 생산성 증가의 저조한 성과가 총 공급을 억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총 수요와 총 공급 사이의 불균형과 인플레이션 상승 압력에 기여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소비자가 가격에 더 민감 해짐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이 더 낮은 이윤을 받아 들여 인플레이션을 일시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금융 시장뿐만 아니라 가계 및 기업 설문 조사에서 단기 인플레이션 기대 지표가 하락했으며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가 잘 고정되어 있음을 관찰했습니다.많은 참여자들은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가 고정 된 상태로 남아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인플레이션이 길어질수록 인플레이션 기대가 고정되지 않을 위험이 더 크다고 언급했다. 불리한 시나리오에서는 최대 고용 및 가격 안정성에 대한위원회의 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것이 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참가자들은 재정 상태가 2022 년 초보다 훨씬 더 단단하게 유지되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몇몇 참가자들은 지난 몇 개월 동안 일부 재정 상태 측정이 완화되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이 빠르게 떨어질 것이라는 시장 참여자들 사이의 신뢰가 높아져 단기적으로 연방 기금 금리 경로의 시장 기대치 하락에 기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을 2 %로 되돌리기 위해위원회가 시행하고있는 정책 제한 정도와 전반적인 재정 조건이 일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골.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 노동 시장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전망과 관련된 불확실성이 높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상승 위험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예를 들어 가격 압력이 예상보다 더 지속될 수있는 가능성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를 인용했습니다, 노동 시장은 예상보다 오래 꽉 유지. 참가자들은 또한 중국의 제로 COVID 정책 완화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지속적인 전쟁과 같은 해외 요인에서 비롯된 인플레이션 전망을 둘러싼 여러 가지 상승 위험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몇몇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위험이 더욱 균형을 잡았다 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 전망에 대한 위험이 단점에 가중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참가자들은 이러한 위험의 원천에는 경제가 침체 된 성장 환경에서 경기 침체에 빠지는 예상치 못한 부정적인 충격의 전망이 포함된다고 지적했다, 주요 중앙 은행에 의한 동기 정책 강화의 영향, 법정 부채 한도가 적시에 제기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와 관련된 금융 시스템 및 더 넓은 경제의 혼란.
재무 안정성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논의에서 몇몇 참가자는 일부 범주의 자산에 대한 높은 평가를 포함하여 더 높은 금리와 관련된 금융 시스템의 취약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특히 CRE 부문에서; 일부 비은행 금융 기관의 운영에 대한 감수성; 그리고 일부 은행의 증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실현 손실의 영향. 몇몇 참가자들은 국제적 스트레스가 미국 금융 시스템으로 전송 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많은 참가자들이 미국 시장의 질서있는 기능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재무부 증권은 시장의 탄력성과 관련된 문제를 지속적으로 다루는 적절한 당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몇몇 참가자들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유동성 시설은 자금 조달 시장의 심각한 압박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일부 참가자는 미국 핵심 시장 기능의 잠재적 중단을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최근 암호화 금융에 관련된 회사의 실패가 더 넓은 금융 시스템에 제한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다. 이 참가자들은이 제한된 효과가 지금까지 은행 시스템에 대한 암호화 시장의 연결의 최소 범위를 반영하며 이러한 많은 활동과 관련된 위험과 일치 함을 나타 냈습니다.몇몇 참가자들은 기후 변화와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이해하거나 수행의 맥락에서 그러한 위험의 중요성을 평가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하는 연방 준비 은행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은행 시스템 및 광범위한 금융 시스템의 위험을 평가하는 책임. 많은 참가자들은 연방 부채 한도를 높이기 위해 철회 된 협상 기간이 금융 시스템과 더 넓은 경제에 중대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적절한 통화 정책 조치를 고려할 때 참가자들은위원회가 지난 1 년 동안 통화 정책의 충분히 제한적인 자세로 나아가는 데 상당한 진전을이 뤘음을 동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최근 통화 정책 자세의 강화로 인한 누적 효과가 인플레이션 압력을 완화하기 시작했다는 징후가 있었지만, 인플레이션은위원회의 장기 목표 인 2 %를 훨씬 상회했으며 노동 시장은 매우 타이트하게 유지되어 임금과 가격에 대한 지속적인 상승 압력에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과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지연을 고려할 때,거의 모든 참가자는이 회의에서 연방 기금 금리 25 베이시스 포인트의 목표 범위를 높이는 것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들 참가자 중 다수는 금리 인상 속도가 더 느려지면 최대 고용 및 가격 안정성 목표를 향한 경제 발전을 다음과 같이 평가할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충분히 제한적인 입장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할 미래의 정책 강화의 정도를 결정합니다. 몇몇 참가자들은이 회의에서 연방 기금 금리 50 베이시스 포인트의 목표 범위를 높이는 것을 선호하거나 그 금액으로 목표를 높이는 것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5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를 선호하는 참가자들은 더 큰 증가가 목표 범위를 충분히 제한적인 자세를 달성 할 것으로 생각되는 수준에 더 빨리 가져올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적시에 가격 안정성을 달성 할 위험에 대한 견해를 고려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연방 준비 은행의 유가 증권 보유를 줄이는 과정을 계속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전에 발표 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에 설명 된대로.이전에 발표 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에 설명 된대로.이전에 발표 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에 설명 된대로.
정책 전망에 대해 논의 할 때 인플레이션이 여전히위원회의 2 % 목표보다 훨씬 높고 노동 시장은 매우 타이트하게 남아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의 지속적인 증가가위원회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절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을위원회의 2 % 목표로 되돌려 놓겠다는 강한 의지를 확인했습니다. 목표 범위의 미래 증가 정도를 결정할 때, 참가자들은 통화 정책의 누적 강화를 고려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 경제 및 금융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지연.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이 2 %로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다는 확신을 제공 할 때까지 들어오는 데이터가 유지 될 때까지 제한적인 정책 자세를 유지해야한다고 관찰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렸을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경제 전망과 인플레이션 및 실제 경제 활동에 영향을 줄 수있는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정책에 관한위원회의 향후 결정은 들어오는 데이터와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영향을 통해 계속 알려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많은 참여자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재정 상황이 완화되었다는 것을 관찰했으며, 일부는 통화 정책의 엄격한 입장을 필요로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통화 정책 수행과 관련된 여러 가지 위험 관리 고려 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거의 모든 참가자들은 현재 시점에서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추면위원회가위원회의위원회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추가 강화 정도를 평가할 때 적절한 위험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목표. 이들 중 몇몇은 경제 전망에 대한 위험이 더욱 균형을 이루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여전히위원회의 장기 목표보다 훨씬 높으면 서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상승 위험이 정책 전망을 형성하는 핵심 요소로 남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2 %로 향할 때까지 제한적인 정책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위험 관리 관점에서 적절합니다. 많은 참여자들은 불충분하게 제한적인 것으로 판명 된 정책 자세가 최근 인플레이션 압력을 완화시키는 진전을 막을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인플레이션이위원회의 2 % 목표를 장기간 유지하고 인플레이션 기대가 고정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대차 대조표의 유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연방 준비 은행의 ON RRP 시설의 사용이 계속 높은 경우 준비금이 감소함에 따라 화폐 시장이 일시적인 압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압력이 발생하면 개인 머니 마켓 요율이 상승하여 시장 참여자가 시설 사용을 줄 이도록 장려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위원회 정책 조치
이 회의의 통화 정책에 대한 논의에서 회원들은 최근 지표가 지출과 생산의 완만 한 성장을 지적한다는 데 동의했다. 회원들은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가 견실했으며 실업률은 여전히 낮았다 고 동의했다. 회원국들은 인플레이션이 다소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상승세를 유지한다는 데 동의했다. 회원국들은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의 전쟁이 엄청난 인간과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으며 세계의 불확실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동의했다. 회원들은 또한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주의를 기울 였다고 동의했다.
회원국들은위원회가 장기적으로 2 %의 비율로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려고 노력한다는 데 동의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회원들은 연방 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4-1 / 2에서 4-3 / 4 %로 올리기로 동의했습니다. 회원국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플레이션을 2 %로 되돌릴만큼 충분히 제한적인 통화 정책의 입장을 달성하기 위해 목표 범위의 지속적인 증가가 적절할 것으로 예상했다. 회원국들은 목표 범위의 미래 증가 정도를 결정할 때 통화 정책의 누적 강화를 고려할 것이라고 동의했다, 통화 정책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 경제 및 금융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지연. 또한 회원국들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를 계속 축소하기로 합의했다'이전에 발표 된 계획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재무부 증권 및 대행사 부채 및 대행사 모기지 지원 증권 보유.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을 2 % 목표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회원국들은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 경제 전망에 대한 들어오는 정보의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 할 것에 동의했다. 위원회의 목표 달성에 방해가 될 수있는 위험이 발생하면 통화 정책의 입장을 적절하게 조정할 준비가되어있다. 회원들은 그들의 평가가 노동 시장 상황에 대한 독서,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 재정 및 국제 개발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에 동의했습니다.
논의가 끝날 무렵,위원회는 달리 지시 할 때까지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을 승인하고 지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후 2시에 릴리스하기 위해 다음 국내 정책 지침에 따라 SOMA에서 거래를 실행합니다.:
투표는 또한 오후 2시에 석방 될 수 있도록 아래 진술의 승인을 포함했습니다.:
이 조치에 대한 투표: 제롬 H. 파월, 존 C. 윌리엄스, 마이클 S. 바, 미셸 W. Bowman, Lael Brainard, Lisa D. 쿡, 오스틴 D. Goolsbee, Patrick Harker, 필립 N. Jefferson, Neel Kashkari, Lorie K. 로건과 크리스토퍼 제이. 월러.
이 행동에 대한 투표: 없습니다.
연방 기금 금리 목표 범위를 높이 겠다는위원회의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총재는 만장일치로 2023 년 2 월 2 일부터 예비 잔액으로 지불 한 이자율을 4.65 %로 인상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2023 년 2 월 2 일부터 1 차 신용 률의 1/4 퍼센트 포인트 증가를 4.75 %로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5
다음 회의는 2023 년 3 월 21 일 – 22 일 화요일에 개최 될 것에 동의했다. 회의는 2023 년 2 월 1 일 오전 10시 20 분에 휴회했습니다.
표기법 투표
2023 년 1 월 3 일에 표기법 투표가 완료됨에 따라위원회는 만장일치로 2022 년 12 월 13 일에 개최 된위원회 회의록을 승인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조슈아 갈린
비서
1.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는이 순간에 "FOMC"와 "위원회"로 언급됩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System)의 이사회는 "보드 (Board)"로 언급됩니다" 이 순간에. 텍스트로 돌아 가기
2.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토론을 통해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삼. 위원회 조직 문서는 www.federalreserve.gov/monetarypolicy/rules_authorizations.htm. 텍스트로 돌아 가기
4. Chiara Scotti의 선택은 Dallas의 Federal Reserve Bank에 고용 될 때 효과적이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5. 이 조치를 취함에있어 이사회는 뉴욕, 필라델피아, 리치몬드, 애틀랜타, 시카고, 보스턴 연방 준비 은행 이사회가 제출 한 요율 설정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캔자스 시티, 댈러스 및 샌프란시스코. 이 투표는 또한 2023 년 2 월 2 일 후반에 발효 된 나머지 연방 준비 은행의 4.75 % 1 차 신용 율을 설정하는 이사회의 승인을 포함했습니다, 또는 그러한 준비 은행이 그러한 요청을 이사회의 장관에게 알리는 날짜. ( 비서실 주 : 그 후, 클리블랜드 연방 준비 은행, St. 루이스와 미니애폴리스는 2023 년 2 월 2 일부터 4.75 %의 1 차 신용 율 설정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통보 받았다. ) 텍스트로 돌아 가기
마지막 업데이트: 2023 년 2 월 22 일
FOMC 검색
FOMC는 연중 8 회의 정기 회의와 필요에 따라 다른 회의를 개최합니다. 정책 설명 및 분에 대한 링크는 아래 캘린더에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예정된 회의록은 정책 결정 날짜로부터 3 주 후에 발표됩니다. 첫 정기 회의에서위원회 멤버십이 변경됩니다.
FOIA
FOMC는 연례 보고서 정보의 자유 법에 따라. FOMC FOIA 서비스 센터 FOIA 요청 상태 및 FOIA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년 | 2018 년
2023 FOMC 회의
1 월 / 2 월
31-1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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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년 2 월 22 일 릴리스 )
행진
21-22*
할 수있다
2-3
유월
13-14*
칠월
25-26
구월
19-20*
10 월 / 11 월
31-1
12 월
12-13*
* 경제 전망 요약과 관련된 회의.
2022 FOMC 회의
1 월
25-26
기자 회견
장기 목표 및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진술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원칙
분:
PDF | HTML
( 2022 년 2 월 16 일 릴리스 )
행진
15-16*
분:
PDF | HTML
( 2022 년 4 월 6 일 릴리스 )
할 수있다
3-4
기자 회견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대차 대조표 크기 축소 계획
분:
PDF | HTML
( 2022 년 5 월 25 일 릴리스 )
유월
14-15*
분:
PDF | HTML
( 2022 년 7 월 6 일 릴리스 )
칠월
26-27
분:
PDF | HTML
( 2022 년 8 월 17 일 릴리스 )
구월
20-21*
분:
PDF | HTML
( 2022 년 10 월 12 일 릴리스 )
십일월
1-2
분:
PDF | HTML
( 2022 년 11 월 23 일 릴리스 )
12 월
13-14*
분:
PDF | HTML
( 2023 년 1 월 4 일 릴리스 )
* 경제 전망 요약과 관련된 회의.
2021 FOMC 회의
1 월
26-27
분:
PDF | HTML
( 2021 년 2 월 17 일 릴리스 )
행진
16-17*
분:
PDF | HTML
( 2021 년 4 월 7 일 릴리스 )
4 월
27-28
분:
PDF | HTML
( 2021 년 5 월 19 일 릴리스 )
유월
15-16*
분:
PDF | HTML
( 2021 년 7 월 7 일 릴리스 )
칠월
27-28
분:
PDF | HTML
( 2021 년 8 월 18 일 릴리스 )
구월
21-22*
분:
PDF | HTML
( 2021 년 10 월 13 일 릴리스 )
십일월
2-3
분:
PDF | HTML
( 2021 년 11 월 24 일 릴리스 )
12 월
14-15*
분:
PDF | HTML
( 2022 년 1 월 5 일 릴리스 )
* 경제 전망 요약과 관련된 회의.
2020 FOMC 회의
1 월
28-29
분:
PDF | HTML
( 2020 년 2 월 19 일 릴리스 )
행진
3 ( 예정되지 않은 )
성명서:
PDF | HTML ( 2020 년 3 월 3 일 릴리스 )
분: 3 월 15 일 회의 종료 시간 참조
행진
15 ( 예정되지 않은 )
성명서:
PDF | HTML ( 2020 년 3 월 15 일 릴리스 )
분:
PDF | HTML
( 2020 년 4 월 8 일 릴리스 )
행진
17-18 * ( 취소 )
행진
19 ( 표기법 투표 )
행진
23 ( 표기법 투표 )
성명서:
PDF | HTML ( 2020 년 3 월 23 일 릴리스 )
행진
31 ( 표기법 투표 )
4 월
28-29
분:
PDF | HTML
( 2020 년 5 월 20 일 릴리스 )
유월
9-10*
분:
PDF | HTML
( 2020 년 7 월 1 일 릴리스 )
칠월
28-29
분:
PDF | HTML
( 2020 년 8 월 19 일 릴리스 )
팔월
27 ( 표기법 투표 )
구월
15-16*
분:
PDF | HTML
( 2020 년 10 월 7 일 릴리스 )
십일월
4-5
분:
PDF | HTML
( 2020 년 11 월 25 일 릴리스 )
12 월
15-16*
분:
PDF | HTML
( 2021 년 1 월 6 일 릴리스 )
* 경제 전망 요약과 관련된 회의.
2019 FOMC 회의
1 월
29-30
기자 회견
장기 목표 및 통화 정책 전략에 대한 진술
통화 정책 구현 및 대차 대조표 정규화에 관한 진술
분:
PDF | HTML
( 2019 년 2 월 20 일 릴리스 )
행진
19-20*
기자 회견
투사 재료
PDF | HTML
대차 대조표 정규화 원칙 및 계획
분:
PDF | HTML
( 2019 년 4 월 10 일 릴리스 )
4 월 / 5 월
30-1
분:
PDF | HTML
( 2019 년 5 월 22 일 릴리스 )
유월
18-19*
분:
PDF | HTML
( 2019 년 7 월 10 일 릴리스 )
칠월
30-31
분:
PDF | HTML
( 2019 년 8 월 21 일 릴리스 )
구월
17-18*
분:
PDF | HTML
( 2019 년 10 월 9 일 릴리스 )
십월
4 ( 예정되지 않은 )
성명서:
PDF | HTML ( 2019 년 10 월 11 일 릴리스 )
분: 10 월 29-30 일 회의록 종료 참조
십월
29-30
분:
PDF | HTML
( 2019 년 11 월 20 일 릴리스 )
12 월
10-11*
분:
PDF | HTML
( 2020 년 1 월 3 일 릴리스 )
* 경제 전망 요약과 관련된 회의.
2018 FOMC 회의
1 월
30-31
분:
PDF | HTML
( 2018 년 2 월 21 일 릴리스 )
행진
20-21*
분:
PDF | HTML
( 2018 년 4 월 11 일 릴리스 )
할 수있다
1-2
분:
PDF | HTML
( 2018 년 5 월 23 일 릴리스 )
유월
12-13*
분:
PDF | HTML
( 2018 년 7 월 5 일 릴리스 )
7 월 / 8 월
31-1
분:
PDF | HTML
( 2018 년 8 월 22 일 릴리스 )
구월
25-26*
분:
PDF | HTML
( 2018 년 10 월 17 일 릴리스 )
십일월
7-8
분:
PDF | HTML
( 2018 년 11 월 29 일 릴리스 )
12 월
18-19*
분:
PDF | HTML
( 2019 년 1 월 9 일 릴리스 )
* 경제 전망 요약 및 의장의 기자 회견과 관련된 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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