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몽키 플레이 중
스피드 독일과 마찬가지로 차량화 연구부터 시작. 교리는 Forward Control -> 전격전으로 갈아탑니다.
공장은 1세트만 지으려다 연구진 숫자 때문에 2세트..
이건 연구 안 하는게 좋습니다
당연히 바로 대미결전 가야하기 때문에 37년형 항모 개발되자마자 찍습니다. 사실 바로 찍어도 늦어요 -_-
공장 완성 즉시 차량화를 "무리가 될 정도로" 찍습니다. 중일전쟁은 37년 개전이니까요
해군도 미리 배치해두고 개전들어갑니다.
진공 방향은 이렇게 잡지만 언제나 계획은 계획이고 기동전에선 임기응변이 중요합니다
개전 20일, 대부분의 중국군은 구형 보병사단이기때문에 30년대형 보병사단보다 이동속도가 느립니다.
돌파에 성공한 차량화로는 그냥 휘저어주세요.
지난 지역의 차량화를 엄호하기위해 뒤따르는 보병사단으로 무리지만 엄호합니다.
이런 식으로 적 병력이 집중된게 확인되면 그 지역은 기본적인 포위망 관리를 위한 병력을 제외하고 우회해주셔야합니다
개전 한달째, 중국군이 포위망을 돌파하려고 하지만 이를 무리하게 지키는 것보다는 돌파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포위망을 넓혀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당연히 거절하는 첫번째 평화협정
이런 식으로 포위망이 돌파되는 속도보다 더 빠르게 진군해주세요
개전 넉달째, 아무리 전투를 회피하면서 진군하지만 슬슬 이동만으로 org가 고갈됨에 따라 진격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난징과 같이 적 병력이 집중된 포위망은 후속 보병사단 도착, org 회복 후 천천히 좁혀주시면 됩니다.
개전 7개월, 중일전쟁 종결
교전비 23:1 사상자 10만으로 끝
첫댓글 실제로는 보급때문에 실현가능성이 낮지만 오직 HOI2 기반이기 때문에 가능한 전략... 진짜 병자호란의 청나라 진격을 보는듯하네요. 역시 기동군은 연료가 바닥날때까지 진격하고 후위는 보병에게 맞겨야 그게 전격전이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