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이 실패하는 8가지 이유(및 실패하지 않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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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진입장벽이 낮다는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충분한 돈과 적절한 허가만 있으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식당을 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구로 향하는 것도 똑같이 쉬울 수 있습니다.
식당을 여는 것도 한 가지이지만 성공적인 식당을 운영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레스토랑의 실패율은 '레스토랑의 90%가 첫해에 실패한다'는 신화만큼 높지 않습니다. Cornell Hospitality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실제 데이터는 제쳐두고 상식의 문제입니다. 많은 식당이 실제로 영업을 중단한다면 몇 년 안에 멸종 선언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실패율은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첫 해에는 약 30%, 세 번째 해에는 60% 정도입니다.
사실 식당 실패라는 주제는 그다지 간단하지 않습니다. 식당이 문을 닫거나 경영이 바뀌는 것은 부도 때문만은 아니고 주인 개인의 사정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레스토랑이 실제로 실패하는 경우 항상 잘못된 관리로 인한 것은 아닙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입증했듯이 외부 요인이 성공적인 운영보다 여전히 우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다른 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선호하고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레스토랑이 여전히 실패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이러한 이유 중 하나 이상입니다.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8가지 가장 일반적인 이유1. 부족한 리더십과 경험 부족
많은 신규 레스토랑 오너들이 업계에 대한 지식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상태에서 오히려 오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망으로 식음료 업계에 뛰어듭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식당을 소유하는 것은 간단한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쿠키 커터 작업에서 가장 먼 것입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달리 레스토랑은 매우 다양한 기술 역할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시스템이므로 함께 일하려면 강력한 리더십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이 부족하면 모든 것이 무너진다.
요식업계 최고의 리더는 일반적으로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명령 계통을 따라 올라가는 사람들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식당 주인이 그 일을 처리할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훨씬 더 많은 일과 상당한 양의 겸손이 필요할 것입니다.
2. 자본이 부족하다
많은 레스토랑이 첫해에 실패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시작하기에 충분한 돈이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신규 소유자는 위치, 직원, 장비 및 음식에 필요한 만큼만 필요하며 사업을 시작하면 바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종종 충분한 고객을 유치하고 단골 기반을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건축 단계를 통과할 자본이 충분하지 않으면 레스토랑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더라도 실패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3. 통제 불능 비용
일반적인 식당에서는 다른 소기업보다 재정적으로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하므로 식비와 인건비를 통제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잘못하고 있었다면(또는 다 하지 않았거나), 당신도 모르게 돈을 유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사내 회계사 또는 회계 법인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고 레스토랑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할 것입니다.
관련 콘텐츠: 식품 비용 계산 방법: 궁극의 안내서4. 나쁜 음식과 서비스
다이너스는 많은 점에서 레스토랑을 용서할 수 있지만 나쁜 음식과 열악한 서비스는 아닙니다. 귀하의 시설이 이것에 대한 평판을 얻으면 거의 게임이 끝났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좋지 않은 경험을 한 고객은 온라인 리뷰를 통해 아는(또는 모르는) 모든 사람에게 소문을 퍼뜨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문제는 짧은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있지만 나쁜 평판은 복구하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리는 문제입니다.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또한 고객이 귀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결정하는 큰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음식을 주방으로 돌려보낼 때 잘못했다고 주장하는 대신 사과의 의미로 무료 디저트를 제공하십시오. 좋은 제스처는 외식 업계에서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열악한 서비스는 종종 명확한 명령 체계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사람을 고용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식당이 현금 출혈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은 나쁘거나 의욕이없는 직원 몇 명뿐입니다.
5. 나쁜 위치
우리가 음식점의 좋은 위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유동인구, 주변에 비슷한 음식점이 없고 충분히 넓은 주차 공간을 생각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모두 매우 중요하지만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인구 . 해당 지역의 잠재 소비자 수가 비즈니스를 유지하기에 적합합니까? 높은 수준의 임시 고객 또는 더 많은 일반 고객에 대한 가능성이 더 있습니까?
지역 경제 . 잠재 고객이 식당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재정적 능력이 있습니까? 또한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경제 전망은 어떻습니까? 지난 몇 년간의 경제 역사와 추세는 무엇입니까?
잘못된 위치를 선택한다고 해서 반드시 다른 곳에서 열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어쨌든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개념을 변경해야 적응할 수 있습니다.
6. 명확한 개념의 부족
위에서 언급한 연구는 많은 실패한 레스토랑이 정교한 전략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명확한 개념이 없는 반면 명확한 전략 없이도 명확한 개념을 가진 레스토랑이 더 성공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사업 운영은 물론 직원 및 고객 관계를 포괄하는 운영 철학"을 포함하여 개념은 음식을 넘어선 것입니다.
따라서 레스토랑 컨셉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음식에 대한 이야기만 한다면 처음으로 돌아가 자신의 가치와 사명을 정의해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7. 지나친 경쟁
통념에 따르면 기존 피자 가게 옆에 새로운 피자 가게를 여는 것은 나쁜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전 시점에서 말했듯이 비즈니스 개념이 충분히 독특하다면 전혀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경쟁업체를 파악하고 해당 지역의 소비자 동향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이해하고 제공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자신에게 정직하십시오.
보다 일반적으로 경쟁은 일반적으로 양날의 검이므로 가장 최적의 조건이 무엇인지 정확히 지적하기 어렵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신진 비즈니스를 위해 갖는 건전한 것이기도 합니다. 방문객 수를 늘리고 혁신을 장려하며 레스토랑 산업에 투자하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식당 목표 시장: USP 찾기 및 이해8. 너무 적은 마케팅
비용을 통제하고, 훌륭한 위치, 독특한 컨셉, 뛰어난 음식 및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안타깝게도 레스토랑 사업이 번창하기에는 여전히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모든 일을 제대로 하고 있더라도 많은 경쟁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손님들이 선택의 폭이 많은데 왜 당신을 선택해야 할까요?
식당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당신의 식당이 돋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케팅입니다. 강력한 마케팅 캠페인은 피크 시간대의 텅 빈 레스토랑과 대기 중인 레스토랑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드는 벤처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르게 수행되면 적절한 투자 수익 이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실패한 식당을 살리는 방법
식당이 실패하고 있다고 느끼더라도 모든 희망이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1. 측정항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측정할 수 없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가장 큰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수 있는 많은 레스토랑 메트릭이 있습니다. 예: 식품 비용, 레시피 비용, 직원 이직률, 인건비, 이윤, 음식물 쓰레기,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을 모르면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2. 모든 리뷰를 읽고 부정적인 리뷰에 응답합니다 . 부정적인 리뷰를 골칫거리로만 여기지 말고 개선할 기회로 여기십시오. 또한 게스트가 온라인에 남긴 리뷰에만 국한하지 말고 직접 물어보세요. 메뉴 항목에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평가하기 위해 설문 조사에 참여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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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당을 일관되게 마케팅하십시오 . 레스토랑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에 대한 광고 그 이상입니다. 매월 초에 몇 시간을 할애하여 남은 달 동안의 간단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십시오. 여기에는 광고 실행에서 레스토랑에서 이벤트 주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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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레스토랑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 아직 하지 않았다면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술을 주입할 때입니다. 환대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으며 레스토랑이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기술에 정통한 비즈니스에 밀려날 수 있습니다. 판매 시점에서 재고 관리에 이르기까지 직원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온라인 예약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존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5. 레스토랑 예약 제공업체와 협력합니다 . 단기적으로는 특히 지금 고객이 필요한 경우 더 많은 청중에게 브랜드를 노출하는 빠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그들이 보내는 각 표지에 대해 요금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6. Google에서 레스토랑을 인증합니다. 더 나은 장기적 솔루션은 더 많은 온라인 직접 예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Google 파트너( 예: Eat App )인 제공업체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
Google은 잠재고객이 귀하의 음식점을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식당을 확인하고 모든 정보가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예약을 수락하는 경우 Google 프로필에 예약 링크를 추가하면 다른 사람이 Google에서 내 레스토랑을 발견한 후 예약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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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CRM을 개선하십시오. 식당을 운영할 때 훌륭한 고객 관계 관리는 제공하는 음식만큼 중요합니다. 고객과 식당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어느 요일이 가장 실적이 좋은지, 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을 파악하세요. 긍정적인 생태계를 조성함으로써 고객이 돌아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8. 변화에 대비하십시오 . 문제의 원인을 파악했으면 변경할 준비를 하십시오. 메뉴를 변경하여 음식 비용을 줄이고, 더 나은 직원을 고용하고, 더 많은 급여를 지불하고, 교육을 개선하고, 장식을 변경하고, 개념과 가치를 정의하거나 완전히 변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