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나찌가 아닙니다. 트럼프는 나찌는 아니지만 장사꾼입니다.
트럼프는 자기가 사는 동네에서 잡화점을 운영하고 있었다.
어느 날, 해리스가 가게에 들렀다. 그녀는 무언가를 사고자 가게에 들어온 것처럼 보였다.
트펌프 : 정직한 저희 가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리스 : 신발을 골랐는데 신발이 좀 작은 것 같아요.
트럼프 : 아 그 신발이요.. 그거 신다보면 신발이 늘어나서 맞게 되어 있습니다.
해리스는 아주 만족한 얼굴로 자기가 고른 신발을 가슴에 안고 이것저것 다른 것을 구경하더니 진열되어 있는 모자를 집어서 썼다. 그리고는 말했다.
해리스 : 저 트럼프씨, 이 모자 좀 큰 거 같은데요. 좀 작은 건 없나요?
트럼프 : 아 그 모자요? 그거 쓰다보면 머리가 불어나서 맞게 되어 있습니다.
그 말을 들은 해리스는 활짝 웃으며 만족한 얼굴로 말했다.
해리스 : 트럼프씨는 정말 친절하고 정직하게 장사를 잘 하시는군요. 모두 계산하겠습니다.
트럼프 : ....속으로 (음.. 바보 소문대로 맞구만)
멍청한 바보보다는 약간의 양심이 있는 사기꾼이 그래도 더 낫다.. 설마 신발을 모자라고 하면서 팔지는 않겠지?
https://www.rt.com/news/606668-trump-denies-being-nazi/
RT : 2024년 10월 29일 09:03
나는 나치의 반대입니다 – 트럼프...민주당은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공화당 행사를 1939년 친히틀러 집회와 비교했습니다.
2024년 10월 27일 뉴욕 시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캠페인 집회. © Anna Moneymaker / Getty Images
미국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지난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개최한 행사를 1939년 같은 장소에서 열린 나치 지지자 집회와 비교한 것에 대해 맹비난했다. 당시 집회 연설자들은 히틀러의 독일을 찬양했다.
최근 트럼프 행사에서 코미디언 토니 힌치클리프는 푸에르토리코를 "쓰레기의 떠다니는 섬"에 비유했고, 이는 정치적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비난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공화당 캠페인의 수석 고문은 언론에 "이 농담은 트럼프 대통령 과 그의 팀 의 견해를 반영하지 않는다" 고 말했습니다 .
해리스의 러닝메이트인 미네소타 주지사 팀 월즈는 네바다주 헨더슨에서 열린 집회에서 "1930년대 중반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있었던 대규모 집회와 직접적으로 유사하다"고 말하며 그의 실수를 바로잡았습니다 .
트럼프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지지자들에게 "카말라와 그녀의 캠페인의 가장 최근의 주장은 그녀에게 투표하지 않는 모든 사람이 나치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나치입니다." 라고 말하며 대응했습니다 .
"저는 나치가 아닙니다. 저는 나치의 반대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아버지가 "나치" 나 "히틀러"를 모욕어로 절대 쓰지 말라고 가르쳤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두 단어, 그리고 다른 많은 모욕어가 그에게 던져졌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에 따르면 "사람들은 나를 미친 천재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사람부터 매우 매우 어리석은 사람까지 온갖 이름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
트럼프가 민주주의를 폐지하려는 새로운 히틀러라는 선언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그런 언어는 최근에야 해리스 캠페인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부통령은 지난주 트럼프 행정부에서 참모총장을 지낸 은퇴한 존 켈리 장군의 의견을 인용하며 경쟁자를 "파시스트"라고 공개적으로 불렀습니다.
트럼프의 러닝메이트인 오하이오 상원의원 JD 밴스는 같은 집회에서 "이 방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한 친척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가족은 실제로 나치를 물리쳤습니다. 우리를 나치라고 부르는 건 수치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밴스는 1944년 6월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참가한 미군 병사들이 민주당 캠페인에서 제안한 정책에 대해 불쾌감을 느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용감한 사람들이 불법 이주민을 위한 개방 국경과 성전환 수술을 위해 싸웠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에게 적절한 용어는 'dips**t'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선언했습니다.
미국 유권자들은 11월 5일에 다음 대통령을 선택하기 위한 투표를 실시합니다.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