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장갑을 구매해 필기해 보는 편인데 목장갑의 경우 free 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손에 꽉 끼더군요.
zoono님도 표백 목장갑을 사용하시는 것으로 아는데 작지 않으신가요? 혹시 꿀팁(?)이 있다면 전수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목장갑은 쓰지 않습니다.면장갑을 주로 쓰는데, 예전부터 노다지라는 국내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가게 마다 다르지만 켤래당 천원 아래로 몇백원 수준입니다. 종로5가 갈 때 뒷골목에서 50개씩 사고 그랬죠.제가 손이 큰 편인데 프리 사이즈고 괜찮습니다.똑같아 보이는 면장갑도 제품마다 촘촘한 정도가 다 다릅니다.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데도요. 최근에 더좋은제품이 있는지 조사해보진 않았지만,"노다지" 추천합니다.
표백장갑은 면장갑이였군요. 또 하나 알아갑니다. 한번 사서 시험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목장갑은 쓰지 않습니다.
면장갑을 주로 쓰는데, 예전부터 노다지라는 국내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가게 마다 다르지만 켤래당 천원 아래로 몇백원 수준입니다. 종로5가 갈 때 뒷골목에서 50개씩 사고 그랬죠.
제가 손이 큰 편인데 프리 사이즈고 괜찮습니다.
똑같아 보이는 면장갑도 제품마다 촘촘한 정도가 다 다릅니다.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데도요.
최근에 더좋은제품이 있는지 조사해보진 않았지만,
"노다지" 추천합니다.
표백장갑은 면장갑이였군요. 또 하나 알아갑니다. 한번 사서 시험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