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조미선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래)은 12일 화순하니움문화스포센터에서 학생들의 꿈을 찾고, 길을 여는 ‘2024. 화순 진로교육박람회’를 실시했다.
이번 박람회는 화순 관내 모든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과 꿈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43개의 다양한 부스가 운영됐다.
각 부스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직업 체험, 다양한 진로 정보 제공, 진로 상담, 진로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발견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직업군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한층 더 구체적인 방향성을 갖게 됐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영래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미래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찾고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2316
화순교육지원청 중학생 진로 탐색과 꿈 설계 위한 진로박람회 '성료'
[화순=조미선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래)은 12일 화순하니움문화스포센터에서 학생들의 꿈을 찾고, 길을 여는 ‘2024. 화순 진로교육박람회’를 실시했다. 이번 박람회는 화순 관내 모
www.miraenews.co.kr
#화순교육청 #조영래교육장 #진로탐색 #진로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