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언니!! 오늘도 남은시간에 찾아온 열정다이브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버블 허락을 맡고 왔습니다. 일단 그래도 잘 보여야겠죠? 그래서 공부도 내일부터는 미루지 말고 따로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하고 숙제도 많이많이 알아서 잘 해야겠어요. 11의 행운이라는것은!! 오늘 아버지께서 어머니한테 버블 일단은 얘기 해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안하신것 같은데 빨ㄹ리빨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뭔가 점점 허락이 구해지는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그리고 내일은 한글날 입니다. 학교 학원 안가서 너무너무 좋죠. 오늘 급식에 한글날 치킨너겟이 나왔는데 자음 모음 모양으로 구워진 치킨너겟이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머스타드 소스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치킨너겟이였습니다. 제가 치킨은 싫어하는데 치킨너겟은 좋아해요🤤. 11번째로 쓰는 편지는 길게 쓸 수 있겠어요. 내일은 학교를 안가기때문에 늦게 자도 되거든요. 10월에는 쉬는날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제가 팝업을 못갔거든요? 그런데 다른분들 후기랑 영상들 사진들 보니까 너무너무 가고 싶고 엠디가 다 이쁜거에요! 포토카드들도 다 너무 예쁘고. 그래서 지금 팝업 온라인 원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영화도 하잖아요? 저희 동네에 그.. 뭐였더라 시네마 영화관..?이 없어서 영화도 못봐요..🍿🎬😢 그래도 이번 앙콘때 레이언니, 유진언니, 가을언니, 원영언니, 리즈언니, 이서언니를 봐서 다행입니다. 그때 정말 그립네요. 그런데 오늘 슬픈일이 있어요. 학교에 작년 월드투어 포카팩 양갈래 레이언니 컨포를 가져갔는데 책상에 놔두고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어요.. 분명 그래도 학교에 있을텐데 ㅠㅠ 정말 없으면.. ㅠㅠ 지금 너무너무 슬픕니다. 제가 정말 아끼는 포카인데.. 그래도 친구랑 거래해서 레이언니 포카 얻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가 아이엠 레이언니 스티커도 줘서 기준이 좋아요~~ 그런데 요즘 편지 쓰는것 보니까 예전이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예전에는 사진만 몇개 붙히고 글을 사진마다 나눠서 썼는데 이제는 글을 먼저 길게 싸고 사진을 놓네요. 그리고 이모티콘도 덜 쓰고 갑자기 마침표를 붙히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예전보다 더 말투가 스무스..?해졌어요(?). 편지가 조금 이제 적응이 됐어요. 제 방은 레이언니로 가득해서 힘들때 레이언니 보며 힘을내고 편지도 쓰다보니 약간 말투가 바뀐것 같아요.?.?.?.? 무슨 말일까요? 아무튼 그런것 같아요.. 방금 제가 제 방은 레이언니가 가득하다고 했잖아요? 진짜로 그걸 보고 힘을내고, 웃고, 위로가 되는것 같아요. 정말 안심도 되고 웃고 있는 레이언니의 사진을 보니까 저도 따라서 웃는것 같아요. 그리고 힘도 얻고요!😉🍀🫶 레이언니는 저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돌이에요.. 물론 아이브도 없어지면 안되죠!! 없어지면 저 울거에요.. ㅋㅋㅋ 장난이에요. 레이언니, 저 오늘 코피났다요? 공부하다가 갑자기 났는데 하~! 제가 공부를 열심히 해서 났나봐요~~~~~~~(기분 급상승). 근데 냄새가 너무 비려서 기분이 안좋았어요. 손에도 묻고, 입이랑 인중이랑 코에랑도 다 묻고;. 아무튼 지금은 잘 멈춰있답니다~~.
저 요즘 이사진 좋아하는데 진짜 레이언니는.. 머리를 두 개로 나눠서 묶은 머리가 엄청나게 잘어울리는것같아.💕 갑자기 반말써서 죄송합니다 ㅎㅎ. 너무너무 사진에 빠져서 그런거야~~~ 사랑해. 저도 다른분들처럼 편지에 반말 쓰고 친해지고 싶은데 아직은 그런 자격이 없는것 같아서 계속 존댓말 쓰고 있어요.. 히히 그래도 존댓말 쓰는게 저는 더 약간 마음이 안심됩니다. 반말쓰면 계속 친구한테 말하는게 생각나서 조금 무례하게 쓸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갑자기 그냥 귀여워서 얼빡 사진을 올려봤어요. 레이언니는 선글라스도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이 사진의 입술 너무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약간 안에 눈이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안에 눈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안가요. 에ㅍ? 벌써 11시라구요? 옷도 안갈아입었네.. 전 이만 가볼게요~ 오늘은 좀 길게 쓴 것 같아요 ㅋㅋ키✌️ 그럼 내일 또 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