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합장님, 입주 두 달이 지났습니다. 입주위까지의 구성은 시간이 더 필요 합니다. 재개발 재건축의 경우, 시공사가 휘트니스나 골프클럽 등 편의 시설을 2-3개월 운영하고 조합에 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입대위나 사업주체인 조합이 운영 경험이 없기에 시공사가 통상 지원하는 형태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 조합은 시공사와 어떤 계약을 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그리고 예전에 조합에서 타단지 운영사례를 견학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반포자이처럼 단지내 카페테리아나 사우나 체육시설등을 이용할 때 스마트 키 하나로 결제 및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2014년 분양한 3885세대 대단지로서 그에 걸맞는 시스템이 안내데스크부터 잘 구축되어 있는지 저희가 알고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 당연히 잘 되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시공사가 단지 편의 체육시설을 운영해보고 시스템이나 장비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 해야하는데 조합은 이 부분에 대한 공용하자나 보수에 대해서 철저한 시설 점검을 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입대위가 인도 받아 운영중 발생하거나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몇 달이 더 소요된다면 저희 내년에 헬스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등등 주민 편의시설 이용할 수 있겠나 걱정이 됩니다.
조합장님 입주하고 부쩍 조합과의 소통이 전무한 것 같습니다. 조합이 민감해 하거나 논쟁꺼리 사안은 글이 올라 오지만, 입주민의 목소리를 담은 하자보수 미팅을 요청했는데도 첫 미팅 이후 조합에서는 어떤 답변도 없습니다. 입주민이 애타게 기다리는 시설이므로 조합의 명확하고 속시원한 설명 기다립니다.
첫댓글 저도 운동하다 이 아파트와서 중단하고 있는 터라 지금 목메고 오픈하길 기다리는 중입니다!!!! 제발 빨리좀 ~~~~
전에 살던 아파트에서 누리던 것을 마래프에 와서 다 못하게 되서 속상해하며 하루하루 살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편의시설 빨리 운영 되었으면 좋겠어요 좋은 시설 멀쩡히 놔두고 이용도 못하고 다른곳 갈수도 없고
하루빨리 운영되길 바라고 바라네요
조합장님...바쁘시겠지만..광역등기소 및 기타 조합원들의 의견 및 질의에 예전처럼 더 많은 시간을 할애부탁드릴께요..
편의 시설을 빠른 시일내에 운영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김도윤님의 글이 현실적이고 합리적인것 같습니다. 조합은 왜 답이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