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물종류 : 일반 다세대 주택 방2개 월세집
2. 매물크기 : 약 5평 미만
3. 거래금액 : 보증금 300 월세 25만원 , 관리비 무 (조절 불가, 전세변환 불가)
-각종 공과금 본인이 쓴만큼 본인이 부담하심 됩니다.
4. 난방방식 : 가스보일러
5. 매물위치 : 서울시 관악구 난향동 675-139 1층 빨간대문 (구 동네 이름- , 신림7동, 난곡 종점)
6. 해당층수 : 1층
7. 옵션사항 : 전에 쓰시던 까스렌지와 , 씽크대만 있습니다. 무옵션.
8. 주차가능여부 : 주차장 따로 없습니다. 집근처에 대셔야 합니다.
9. 이사가능날짜 : 전에 살던분이 몇일전에 이사나가셨어요.바로 가능-먼저 오신 분께 합니다.
10. 문의 연락처 : 집주인 어머니 : 010-8359-1676 -일다니시므로 낮에 집에 안계시니 약속잡고 오세요
통화가능 시간: 오전 7시~오후 10시 (되도록 밤 9시 이후는 주무시니까 그전에 연락주세요^^)
집보기 가능 시간: 어머니가 일다니시는데 월,화요일에 쉬십니다. -월,화요일 약속잡으면 아무때나 가능
수,목,금,토,일요일은 오후 5시 이후 가능
11.설명: 방2개 월세집입니다. 아담하고 혼자살기 적당합니다.
난향동 버스종점 국회단지 동네에 있습니다.(구 동네 이름이 신림7동입니다)
그전에 아기랑 3식구가 오래 살다 나가셨습니다.그래서 도배 장판 새로했구요.
좋은점은 -싼가격과. 도배.장판 새로 다했놓았습니다.
그리고 동네가 버스 종점 이기 때문에 .아침에 밖으로 나가는 버스를 앉아서 탈수있습니다.
동네가 오르막길이라 첨엔 힘들수도있지만 ,건강에 좋고.뒷산이 있어 공기가 좋고.쉬는날 올라갈수 있는 뒷산이 있습니다.
단점은 새집이 아니고. 좀된 작은집이라는것과 교통편입니다. 지하철역까지 버스 타고 나가고. 하는부분이지용
지하철역에 바로 붙어있는 곳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금세 적응이 됩니다. 버스종점이라는 좋은점도 있꾸요
그리고 새집이 아니고 전에 살던분들도 오래 사시면서 방문에 상처가 좀 있습니다.
12.교통:
버스 종점이다 보니. 버스타고 신림역, 봉천역, 서울대역방면,
구로디지탈 단지역, 영등포,당산 등의 강서 지역 등으로 다 나갈수 있습니다.
버스타고 신림역까지 20~25분 걸립니다. 신림역에서 택시타고 오시면 15~20분정도 걸립니다.
버스종점에서 집까지는 도보로 여자걸음으로 5~8분걸리고요. 저는 예전에 오래 살다보니 더 빠릅니다.
첨엔 멀게 느껴지지만 익숙해지면 누구나 그렇듯이 버스종점에서 집까지는 큰 거리는 아닙니다. 단 약간 경사가 있는 오르막길입니다.
제일 가까운 전철역은 신림역과(버스 가능) 신대방역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설명했지만. 뒤로는 서울대와 시흥쪽으로 넘어가는 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