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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구지역에서 서식하구요 ㅋㅋ
처음 글 올리네요^^ 방가워욤 :)
이번 12월에 좋은 조건으로
컨맨스드 출고받고 민희 가족이 됐어요 ^^
와 ~~ 드뎌 민희가 제 품에 ㅠ_ㅠ
근데 아직 길들이기도 안끝냈는데
(현 주행거리 1000 kmㅋㅋ)
자꾸 돈쥘 현쥘만 하고 있어요 ㅠㅠ
아무튼 이번에 제가....
독일 홈피에서 직접 레이스칩 Pro2 버전을 오더했어요 ^^
컨맨스드, 쿠퍼스드 등등 각종 스드 143PS 버전 차량에
본 제품 모두 적용가능 하답니다 ㅋ
(!! 물론 SD가 아닌 일반 D 또는 SE D 디젤 그리고 가솔린 S모델까지 적용가능해요 !!)
절대 광고 아니고요 ㅠㅠ
암튼 UPS로 배송받으니 from 독일 to 우리집 문앞 까지..
ㅋ 무려 무려 3일만에 도착하네요~ ㅋ
3일씩이나 걸린단 말이지 ! 엄청 기다렸다구! ㅋㅋ
토요일 아침 달콤한 단잠을 깨우는 기사님 콜을 받고
머리는 산발한채...헐래벌떡 밖으로 나가보니..
ㅎ UPS 차량 도착해있네요 ㅎ
전세계 공통 ups 전매특허 브라운 칼라 배송차량
!!! 두둥 !!!
관부가세 6만원 + 토욜배송료 1만원 =7만원
현질 후 (ㅠㅠ) 박스 개봉 합니다 ㅋ
깔끔하고 튼튼한 겉포장~ 상태 매우 양호하네요 ㅎ
뭔가 절므니 골판지는 느낌도 다르네유ㅠ 옥양이랑 쥐돌이에선 볼 수 없는..
그런 간쥐가 느껴집니다 ㅠ
무자비하게 누리끼리한 겉포장을 뜯고~ ㅠ
등장한 속포장 ㅋㅋ 역시..깔끔하네요
마데 인 젊은이 레터링이 큼직 하게 박혀있군요 ㅎㅎ 신뢰의 표본이죠 ㅋㅋ
오~~ 드뎌 알맹이 등장하네욤 ㅋㅋ 깔끔하니 멋지구리~
헠..이런건 첨인데 전선 하네스 종류가 ㅎㄷㄷ
걍 겉모습에 쫄았네요..달아보니 사실 별 거 없드라는 ㅋㅋㅋㅋ
화살표 부분에 동봉된 하네스로 연결만 해주시면 끝!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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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과정샷은 바깥 날씨가 넘 추워서 못찍었어요..ㅠ
다른 차량은 커넥터 하나만 끼우면 되는 것 같던데..요건 두 군데를 뺏다 꽂았다...
암튼 오리지날 커넥터 분리 하는게 좀 까다로와서 고생 좀 하고해서..
사실 완전 개고생했어요 ㅠㅠ 이거 어쩌지...이런 저런 생각이 들었음 ㅠㅠ
<< 절 괴롭혔던 녀석이 이 놈이에요 ㅠ 방법을 모르니까
어떻게 빼야 할 지 몰라서 첨에 엄청 해멨어요 흙흙 ㅠ ㅋㅋ >>
토탈 설치 시간 대략 20분 걸렸네요 ㅋㅋ
한시간 20분 걸렸어요 ㅋㅋㅋ
다른 분들은 기본 셋팅된 출력으로 시작해서 천천히 올리신다는데..
전 걍 바로 퍼포먼스 2로 셋팅해서 (E2 셋팅) ㅋㅋ 고고씽 때립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레이스X 같은 보조 ECU의 역할을 말쌈드리자면...
ECU의 정상적인 신호를 요놈이 중간에 가로채서 인젝터한테 사기를 치는건데요..
사기 친 데이터를 인젝터는 정상신호로 인식해서 요 놈이 기름량 공기량 등등
암튼 요걸 적당히 조절해서 출력을 올려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잘못 된거면 태클 이빠이 걸어주셈 ㅎ
레이X칩은 베이직버전, 프로버전 등등 있는데요..차이점이라면..
출력 셋팅 옵션이 9단계 또는 24단계인가..16단계인가로 암튼 차이가 나고..
사기치는 속도 (ECU신호를 가로채서 전달하는 계산 속도 따위)도 차이가 납니다.
8비트 24비트 등등으로 달르져 ㅋㅋ
참고로 프로2 버전은 24비트 인걸고 알고 있어여 ㅋㅋ
제품 출고때 셋팅된 B1보다 2-3 단계 정도 위의 단계가 E2입니다.
맵핑도 아니고 보조 ECU를 쓰는건데 이 이상의 셋팅은...
과연 그 만큼의 추가적인 출력을 뽑아 줄런지도 의문이지만
민희의 심장 건강을 고려해서도 그리 추천해봄직 하진 않네요 ㅋㅋ
메이커 클레임 186마력 38kg 토크 셋팅
제 주관적인 느낌은....대략
헤드에서 말 100마리가 더 끌어주는 느낌이네요 ㅋㅋ
예전에 996 털보 탔을때 느낀..뒷통수 쭈욱~~~~ 땡기는 그런 기분 ㅋㅋㅋㅋㅋㅋ 순전히 내 느낌임!
좀더 구체적인 표현을 빌리자면..
순정상태에서 3000rpm~ 부근의 토크밴드가 2500rpm 혹은 그 이하로 내려온 느낌이네요.
그만큼 저속, 중속부터 고속 영역까지 토크가 중간에 끊기지 않고 꾸준히 밀어주는 펀치력이 돋보이네요.
요거 생각 이상으로 물건입니다.ㅋㅋㅋ 당근 보증은 못함 ㅋㅋ
뭐 어찌됐든 100퍼 제 주관적 느낌이지만 넘흐 좋네요 ㅋㅋㅋ
갠적으로 제로백이나 쿼터마일 쪽으론 관심이 없어서..내차는 디젤 ㅠㅠ
그냥 y00 km/h 영역 정도에서 중고속 항속 크루징 하기에 딱 좋아요..
뭐랄까...드라이빙이 좀 더 쉬워지고 수월하다는 느낌 + 상콤한 가속감 ㅋ
아 그리고 미니에서 만약 이 보다 이상의 출력을 뽑아낸다면
엄청난 토크 스티어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장난 아닐듯 하네요....
320d, 520d랑 같은 엔진을 쓰긴 하지만..
(물론 세로배치, 가로배치에서 오는 출력의 차이도 있고
휠드라이브의 전륜, 후륜의 차이에서 오는 주행감도 다르지만요!)
출력 디튠을 한 이유가 토.크.스.티.어 여기에도 있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미니와 4륜 구동을 제외하곤..비머들은 죄다 후륜 구동이라지요 ㅠㅠ
암튼 시내 주행에선 어지간한 스킬 없이는 운전하기 쉽지 않겠어요..
제차는 현 상태로도 토크스티어 장난아니에요 ㅠ
물론 내 운전스킬이 유딩 수준이라 쥘쥘 싸겟음 ㅠ
쭠쭠 뻗는 기분업 마력업 ㅋㅋ
내 간은 쪼글쪼글 ㅠㅠ
확실히 효과는 있어요!!!!
전 사실 겁나서 직빠리만 달려요 ㅠ
가성비도 정말 최고네요..50미만에서 이 정도 성능업이 가능할런지요?
#본 글이 반응이 죠으묜 브레이크 패드 및 전반적인 브레끼 업글편도 언제 시간내서 올릴게요 ㅋㅋ
물론 가격은 저렴하되 성능은 브렘보급으로 ㅋㅋㅋ (추천 구걸 맞습니다 맞고요 ㅠ) #
- 추신 -
여러분들이 쪽지로 문의&관심 보여주셨는데..
한가지 아셔야 할 점이 이거 단다고 절대
슈퍼카 안됩니다 ㅠㅠ
폴쉐 배기냄새도 못맡아요 ㅋㅋ
그리고 최고속 영역은 제가 y00km/h 만 넘어서면
겁이 나서 제대로 테스트는 못해봤지만요..
계기판상 y00 이후 영역대에선
큰 도움은 안되는듯 하네요.
위에도 언급 했듯이 좀 더 쌍콤하게
펀 드라이빙 하기에 참 조-타
정도로 만족하시면 되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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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손재주 무지부럽네요
그냥 플러그 앤 플레이 하시면 되요 ㅎㅎ 걍 꽂으시면 땡 ㅋ 저 손재주 없어요 ㅠ
사진이 엑박 뜨는데요 ~
흠..저는 잘 뜨는데 ㅠㅠ <-- -- X
엑박으로 뜨네요!! 수정했습니다 감사^^
대단하시네요 ㅋㅋ
자동차쪽 일 하시나봐요 ?
아뇨 ㅎ 자동차쪽이랑은 전혀 관계없어요 ㅋ
타차량이지만.. 미니 타기전에 올란도에서 레이스칩 사용한적 있죠.. 나름 제품 좋다고 생각합니다. ^^
네에~~ 저도 만족하고 잘 쓰고 있어요 ^^
칩으로 인해 문제 되면 as는 어케 해요?
제 생각에는 딱히 보조ECU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소지는 낮아보이네요..센터입고 할때는 칩 떼고 가면 감쪽같죠 ㅎㅎㅎ 칩 장착했다고 남는 근거도 기록도 남지 않으니 ㅎㅎㅎ
미니 타기전에 120d에 장착했던 제품입니다. 말씀하신데로 이슈를 속이기 위한 장치 이지요. 꽤 성능 괜찮았던 제품으로 기억합니다.
120d도 엄청 잘나가죵?ㅎ ㅈㅓ도 컨맨 구입전에 120d랑 많이 고민했었는데..
제 스퇄은 결국 미니더라구요 !! ㅎ
지금은 정말 만족하지못하는 부분까지 다 끌어안으면서 만족하려고 노력중이에요 ㅋㅋㅋ
(사이드미러 오류, 공조기 부분 잡소리, 토크스티어 등등 ㅠㅠ)
레이스칩외에 다른튜닝박스 튠패달 보조ecu 확실히 마력 상승체감 있습니다
단 연비는 줄어듭니다
장착은 정말쉽고 여자분도 할수있슴 ㅋ
보증기간 기간동안 사업소 방문시 탈착하시고 a/ s받으시면 됩니다
레이스칩 제조사에서는 대략 100km당 1리터 정도의 연비 절약 효과가 있다고 주절주절......
근데 자꾸만 ㄷㅓ 밟게 되서 ㅠ 연비는 더 떨어질꺼에요 아마 ㅠㅠ
연비를 올리려면 일단 먼저 제 발바닥 튜닝부터 해야겠어요 ! ㅎ
컨맨 기본 연비도 우수하신데 ㅜㅜ 발바닥튜닝까지 ...부러운 이야기 입니다..^^
혹 만약에 레이스칩 달고 다니다가 사업소 들어가기전 필이 탈착 하셔야합니다... 아는 지인이 차량 이상이 생겨 깜빡하고 탈거 못하고 사업소 들어 갓다가
서비스센테에서 보조ecu때문에 무상수리 못할뻔 했던 일도 있스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우왕 노멀에는 못달겠죤? ㅋ 터보가아니라 ㅠ
뭐 자꾸 달지 말구 걍 타~~
차바꾸지 말라셨자네요 ㅋㅋㅋ 그럼 딴걸해야지요 ㅋㅋ
논터보 가솔린 모델이시면...걍 타시는게 정답인거 같네요 ㅠ.ㅠ
대배기량 자연흡기 차량이 아닌 1.6 리터급 논터보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에선...
큰 효과 없을 거 같다는...갠적인 생각입니다 ㅠㅠ
예전에 3.0리터급 아우디 차량에 람다 풀맵핑 (업체 주장 40마력업) 해본적도 있었지만...
출력 체감 상승은 정말 미미 하더라구요..단지 Vmax 봉인 해제용 정도로만 만족했었어요..참고하세요^^
미니쿠퍼 디젤 se버젼인데요
가격이랑구입경로정보좀부탁드릴게요
112마력짜리디젤엔진에달만한놈도있을까요 레이스칩프로?
공동구매로하는 이씨유사려고해도 가격부담이너무심햇거든요 (100만원대)
그런데이건 50만원이하라니엄청끌리네요!
전 레이스칩 독일 본사에서 구입했어요~ 쪽지 보냈습니다^^
레이스 칩 어떤 모델 구입하셨나요??? 저도 컨맨 디젤인데... 모델에 따라서 출력이 달라지는거 같네요...^^;; 안그래도 전에 공구한거 못한게 아쉬워서 이베이 찾고 있었는데... 뭘 사야할지 고민했거든요..^^;;; 공구는...좀 너무 비싸서..ㅎ_ㅎ;;;; 내부에서 셋팅값을 바꿀수있다는게 메리트있긴하지만...ㅎ_ㅎ;
전 Pro2 모델로 구입했어요.
얼마전에 Pro모델이 단종되면서 대체 모델로 나온게 Pro2네요.
아마 Ultimate라는 최고가 모델은 무선으로 셋팅값을 바꿀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 근데 써보시면 아시겠지만....셋팅값을 굳이 자주 바꿀것 같지는 않네요 ㅎ
그리고 모델에 따라서 출력이 달라지는 것 보다는......
상위 모델로 갈수록 CPU 두뇌 회전 속도가 빠른놈으로 업글 되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신기한게... 어떤 모델인지 물어보고는... 출근해서 글 클릭하니까 맨위에 써놓으셨네요..ㅡㅡ;;;; 나이 먹으면서 동체 시력이 떨어지나.... 집중력이 떨어지나...ㅎ_ㅎ;;;; 지금은 바로 보였는데.. 어제는 왜 못봤을까요..;;;;
구입하신 제품이 SD에 맞춰서 나온거죠?? 전 그냥 쿠퍼D라고 써있는거나 One D라고 써있는거 사야될꺼같은데 그냥 제품마다 출력차이가 있는거 같은데 무조건 높은거 사서 괜찮을까 모르겠네요..;;
한혁님 저도 레이스칩프로2 독일에서구매하고싶은데
지금배송알아보는데엄청힘들군요..
구매생각하고계신다면 같이구매하시는게어떠실지요 ^^;
쪽지주세요~
쪽지드렷습니다한혁님~
저도 쪽지보내드렸어요...^^
국내에서 유통되는 쿠퍼D 모델은 2010년3월 이후 생산된 모델이므로 반드시 아래 옵션을 선택하셔야 될 것 같네요^^
II (R56-58) Cooper D (starting 03/2010) 1598cm³ 82kW (111PS) 270Nm
말씀하신 제품과 같은 제품인지 모르지만 R60 컨트리맨 ONE D와 COOPER D, SD, S 가 따로 있네요... ONE D 가 뭔지 몰라서 쿠퍼 D랑 혼돈이 왔는데 그냥 R60 쿠퍼D로 구입하면 되는거였네요...^^;;
준형님 덕분에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그런데.. 달리는 느낌 어떠세요??? 전에 공구했던 라피드 제품 하신분 중에 꼭 S 처럼 나간다고 하시던데...
일반튜닝샵 맵핑이랑.어느정도 차이보일지 무지.궁굼하군요~!!!
일반적인 맵핑이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공기/연료 분사량 혹은 비율, 점화시기 등을 리맵 하구요.
또 기본적으로 최고속 Vmax 해제를 하게되죠.
그리고 터보차량의 경우 터빈압 재설정 혹은 미션 TCU 리맵 등등이 포함 또는 옵션사항으로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효과는 가게마다 기본적인 맵데이터의 퀄러티나 실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레이스칩 요거 하나 딸랑 다는 것 보단 확실할 거에요 ^^
그런데 국내에서 아직 미니디젤용 맵데이터가 100% 개발 된 단계는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요...
레이스칩과는 좀 다른형태이지만..기타 보조ECU를 사용한다던지...그런 방식 위주로 작업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면 태클부탁드릴게요^^
저도 구입 정보좀 주십시요,,,,, 스위스칩 관심있었는데.... 지금 고민중입니다,,, 전 컨트리맨 D 모델입니다,.,,
저도 쪽지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