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경기도 자원봉사대회에 안양시가족봉사단에서
경기도센터 이사장 상(봉사상)을 받았습니다.
1년동안 봉사활동하신 가족봉사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또한 어린이 포스터 공모전에 출품한 쑥쑥이 총무 아들
권새일(초등2학년) 이가 입선 하여 상을 받았습니다.
모두 축하드리며....
새일이 포스터 전시..... 자연은 나의 벗.. 봉사는 나의 힘....
방극채.팀장. 호웅아빠 가 주말농장팀 대표로....
아들 포스터 앞에서 포즈... 장래 화가 되는것 아닌가유
장애친구팀에서 어울림과 희망이 축하를
자랑스러운 상장..... 가문의 영광이라고 축하 해주었죠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 참여하신 영광의 봉사자님 파이팅 !
첫댓글 가족봉사단님들 그렇게 큰 활동들을 하시더니... 축하드립니다.
안양을 빛낸 얼굴들이시네여~~!!! 추카추카 드려요. *^&^* 남의 아들(ㅎㅎ) 권새일 꿈나무!! 홧티잉~~!! 더 많은 경험과 체험으로 멋진 장래를 열어가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 정말 많이들 수고하쎴습니다. 수상자를 수여하는 자리에서 경기도지사(김문수)의 말 처럼 "우리 모두는 자원봉사에 너무도 많이 중독되어 한번 자원봉사를 하면 않 하고는 살수 없는 가 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봉사를 하고 있음을 실감한 자리로 우리들이 만들어낸 또다른 마음속의 기쁨이라 생각됩니다.
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화되어 열심히 활동해오신 가족봉사단 가족들이 자랑스럽습니다. 평가회 때에는 못다한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서로의 배려하는 사랑의 마음으로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시간을 내어 수상식에 참여해 주신 가족들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추운날씨에 수원까지 다녀오신 가족봉사단 가족여러분 수고많으셨습니다. 혹 감기가 찾아온건 아니지요. 그리고 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님을 비롯한 팀장님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희가 이런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수 있어요.
이국희 팀장님이 행자부장관상을 수여하셨습니다. 축하 축하합니다.!!!. 저희 새일이에게는 어떤 상보다도 더 의미가 있는 상이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맙고, 또 상을 수여하신 단체와 개인들 축하드립니다.
팀장님 축하드립니다..열심히 현장을 뛰어다니시며,촬영기자까지 엮임 하시더니 오늘의 행운이 있으셨군요...넘넘 축하드립니다.
이국희 팀장님의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바지런히도 여기 저기 각 봉사현장에 다니시며 애정을 쏟으시더니...항상 변함없는 미소로 봉사활동을 챙기신 팀장님의 수고에 작은 위안과 기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으시길...팀장님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다 회장님 덕분 아닌가벼.... 늘 감사하고... 꼭 챙겨주셔서 난 행복함
팀장님 행자부장관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늘 봉사하면서도 사진속에서는 없는 진정한 봉사자(사진사?) 보이지 않는 숨은 봉사자로 수상하심이 맞당함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웃음으로 살아 가시기에 항상 얼굴에 미소가 먹음고 있어 좋아요
알려지면 부끄러운.... 모두가 봉사자님들 덕분 이잖아요.. 매사에 감사 드립니다.
계속되는 경사이군요? 행자부 장관상 축하드립니다.이국희 팀장님~~~
행사때마다 밝고 활기찬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 2007년 마무리에 이렇게 좋은 일이 함께하네요. 다가오는 2008년에도 이국희팀장님의 씩씩한 모습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봉사자 이국희팀장님 행자부장관상 수상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도 역시 안보이시는군요 팀장님을 수호천사라 부르고 싶네요
이국희팀장님,새일이 너무너무 드려요..팀장님이 자주 하시는말 "사랑합니다"를 오늘은 우리가족봉사단가족이 하고싶네요....
자연은 벗 봉사는 나의 힘 정말 멋진 말이네요. 이정도의 말이면 하느님도 감동먹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