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혜로운 온라인 기도회!
- 조태성
1.
오늘은 오전부터 준비해서 11시 30분부터 LA은혜한인교회 <온라인 플러스>에서 주최한 <온라인 기도회>를 참여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저녁 6시부터 시작되는데요. 담당하시고 섬겨주시는 장영식 목사님의 뜨거운 기도 인도로 1시간 정도 기도하면서 이미 은혜를 받았습니다.
지난 달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신 서진교 목사님에 이어서 오늘은 제가 말씀을 전했는데요. <교회는 기도의 집입니다!>라는 제목으로 3가지를 나눴습니다.
2.
1) 첫째, 기도란 무엇인가?
기도는 창조의 목적, 성삼위일체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언제든지 누리는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성령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통해서 예수님과도, 아버지 하나님과도 친밀하게 교제나누고 동행하는 삶이 신앙생활의 핵심입니다.
2) 둘째, 기도해야 시험을 이긴다!
주님께서 <막14:37-38절> 말씀으로 잠든 제자들에게 선명하게 알려주셨어요. 날마다 한 시간 이상의 기도 습관으로 시험을 승리하는 습관을 체득해야 합니다. 또한 불퇴전의 기도로만 승리, 치유, 응답받을 수 있는 "이런 종류"가 있음을 가르쳐주셨습니다(막9:29).
3.
3) 셋째, 중보기도의 능력을 체험하라!
기도로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를 누려서 하나님께 친밀함의 인정받는 사람들에게 중보기도로 인도하십니다. 중보기도는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추구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중보기도는 예수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기도입니다.
말씀을 마치고 40분 가까이 제목 기도회를 인도했는데요. 주관하시고 섬기시는 장영식 목사님께서 그동안 탁월하게 기도로 세워오신 덕분에 뜨거운 기도의 은혜를 누렸습니다.
4.
예수님 말씀처럼 교회는 기도의 집입니다. 그래서 성도는 기도하는 사람들입니다. 성령님께서는 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임재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 달에도 다른 훌륭한 강사님이 설교해주시고 함께 뜨겁게 기도할 텐데요. 지금까지처럼 저희 성도님들과 함께 참여해서 기도의 은혜를 받으려고 합니다. 지역과 시간을 초월해서 기도하는 분들과 연합해서 준비하고, 함께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는 기도회에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장영식목사님 #온라인플러스 #LA은혜한인교회 #온라인기도회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중동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목사님
오늘도 온라인 기도회를 통해 함께 은혜누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기도의 집을 더욱 사모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피곤하실 텐데도 함께 해주셔서 은혜가 더욱 풍성했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아멘♡
은혜를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더욱 깨어서 기도하는 자
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오늘 온라인 기도회 인도하시느라 너무 애쓰셨습니다.
저도 준비 기도회 중반부터 본 기도회 설교 첫번째 대지까지 잠시지만 말씀 들으며 함께 기도했는데요 쏟아 부어주시는 은혜에 그저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친밀한 교제의 기도, 시험을 이기는 기도의 습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중보기도를 힘쓰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애쓰셨고요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중에 점심시간을 사용하여 함께 해주셔서 더욱 은혜가 풍성하심을 누렸습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온라인 기도회에서 말씀도 전해주시고
기도인도해주셔서요^^
크신 은혜를 누렸습니다 ^^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줌으로 수업도
했는데도요^^
낯설고 불편한데도
기도의 불을 지피는 것
같은 은혜를 누리고
성령님께서 어떻게 기도하길 원하시는 배워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오늘도 기도의 은혜를 사모하며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평안한 하루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제 기도회에 함께 해주셔서 더욱 은혜가 풍성하심을 누렸습니다.
언제나 겸손히 기도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저녁에 함께 뵙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