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0일의 바이든 취임식을 앞두고 무슨 대형 사태가 터질 것이면, 지금쯤 전국에서 요란한 조짐들이 일어나야 할텐데, 워싱톤을 포함해 각 주의 수도들에 방위군들만 깔렸을 뿐 쥐죽은 듯이 고요합니다. 왜 그렇까요? 이미 오랜 세월을 두고 예비해 왔기 때문에, 준비는 다 갖추어졌고, 이제 예정된 순간에 버튼만 누르면 되는 상황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런데 이미 3년전 위의 첫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트럼프는 군부 지도자들을 초대한 자리에서 뜬금없이 지금은 "Calm Before The Storm" (폭풍 전야의 고요함) 같은 상황이라고 발언했던 것입니다. 1/15일자로 444prophecynews.com 에 올려진 Amanda White (아만다 화이트)의 메시지에서 여러 힌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 메시지에서 위의 두번째 동영상과 같이, 이번 미의회당의 파괴는 술책이며, 스턴트에 불과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제가 할리우드 대작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스턴트 쇼의 연출에 의한 것이라고 전한 내용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주님은 이렇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The devil has been planning this coup for years-generations upon generations. Be ready for the next stages - the sequel to his grand scheme" (악마는 세대들에 걸쳐 오랜 세월 이 쿠테타의 정변을 계획해 왔다. 그의 거대한 책략의 속편이 될 다음 무대들에 대비하여라)
그처럼 오랜 세월 치밀하게 계략을 꾸며 왔음으로 이번에 감행 할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주님은 민주당과 마찬가지로 공화당도 다 악귀들에 의해 조정 당하고 있으며, 트럼프와 펜스도 다 한 통속이고, Alexandria Ocasio-Cortez 가 무슨 말을 하고 행동할지 지켜보라고 발씀하십니다. 그녀는 위의 세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하원의 민주당 의원인데, 지켜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위의 대목에서 <거대한 책략> 의 "속편" 이라고 하신 표현으로 보아서는 911 의 속편인 제 2 의 911 을 의미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어제 올린 글에서 트럼프가 큰 소리로 19 를 카운트하는 모습을 본 Kim Fisher 자매의 메시지를 소개해 드렸고, 만일 오는 1/19일을 의미한다면, 히브리어식으로 읽을 경우, 911 이 됩니다. 그리고 오는 1/22일은 유대종교력으로 11/9일이며, 이 역시 911 로 읽을 수 있고, 따라서 1/19일에서 1/22-23일로 이어지면서 Jaw Dropping 의 사태가 터질 수 있음으로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