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결함있는 Pixel 및 Pixel XL 기기를 "고의로"판매했다고 소송을 제기합니다.
원고 측 주장에 따르면 구글은 이미 픽셀 라인업의 마이크가 결함이 있음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주장한다.
구글은 2016 년 픽셀과 픽셀 XL 스마트 폰이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다는 이유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이번 주 소송을 제기했다. 원고는 구글이 이미 Pixel 라인업의 마이크가 결함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으며, 출시 직후 널리 불만이있는 가운데 결함이있는 휴대폰을 계속 판매한다고 주장했다.
구글은 2017 년 3 월 구글의 지원 포럼에 참석 한 한 직원이 문제가 "오디오 코덱의 솔더 연결에서 헤어 라인의 균열"에 기인 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픽셀 폰의 마이크 문제를 인정했다. 그는 또한이 문제는 전화의 온도 또는 손에 들고있는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언급했다.
피고용인은 소송에서 원고가 왜 소송을 제기 할 때까지 수리를 시도하지 않았는가를 설명하면서 "이것은 사용자로서 특히 실망 스럽다. 문제가 무작위로 되돌아 간다"고 말했다. Pixel의 보증 기간은 구매 후 1 년이 넘었습니다.
픽셀 폰의 두 번째 반복에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작년 10 월 , 픽셀 2 XL 사용자 중 일부는 출시 직후 색 바랜 색과 이미지가 화면에 불 태워 졌음을보고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자신의 화면이 갑자기 푸른 색조를 띄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위아래로 스 와이프 할 때 이미지의 검은 색 가장자리가 남아있는 '검은 색 흘림'에 대해 불평했다고보고했습니다.
또한 Google Allo, WhatsApp, Instagram 및 Telegram을 포함한 일부 메시징 플랫폼을 통해 전송 될 때 소리 수준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구글은이 문제를 해결하고 패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출시 이후 문제가있는 기기 소유자는 또 다른 화가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xel 2의 불만에 따라 Google은 고객의 표준 보증 기간을 2 년으로 연장했습니다. 원래 Pixel 소유자에게는 그러한 예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