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랜드 상품기획은 발표나기 이전이지만 한세실업은 채용이 완료되어서 12월 1일부터 입사를 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이랜드: 상품기획 / 연봉은 3500이라고 인적성 때 들었지만 2년차 때 부터는 어떻게 되는지., 근무환경등을 자세히 모르겠어요.
한세실업 : 연봉은 거의 4000이라고 하고 팀마다 다르겠지만,, 세아상역과 1/2위를 다투는 무역회사입니다.
하지만 주말이 없고,, 새벽3시까지 근무하는 때 도 있다고 겁을 주시더군요,,^^;;
여성으로 (무역회사1년근무) 결혼 후에도 다닐 만한 회사. 연봉, 근무 환경 등,, 모든 부분을 생각해서 결정을 해야 하는데,,
한세실업이 12월 1일부터 입사라 갑자기 너무 혼란스럽네요... 도와주세요!
당신의 성공적인 취업!! 닥취(닥치고 취업)이 응원합니다 ^-^
티스토리와 네이버메인에서 닥취(닥치고취업)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ㅇ
첫댓글 우와..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저같으면 두말없이 한세로 가겠어요..
하지만 저는 결혼하고나서도 가정보다는 일이 우선순위로 할것이기때문에..
만약 님께서 안정된 가정의 엄마역할도 잘하고 일도 하고 싶으신거라면 이랜드로 가시는게 낫겠네요..
의류업체에서 빡세지않은곳이 어디 있나요 하지만 의류업체에서 연봉4000주는곳은 흔하지않습니다..한세 합격하셧으면 스펙이 ㅎㄷㄷ
이랜드도 결코 편하다고 말할수 없을정도로 일랜드로 불리는거 아시죠..이랜드 다니는 친구들 얘기로는 힘들긴해도 그래도 보람은 있다고 한결같이 얘기하네요..제 친구는 중국에서도 일하고 한국에서도 일하는 데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이랜드에 애정이 있습니다..전 이랜드요!!~~
이랜드에서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경력도 쌓여서 후에 딴 곳으로 갈 수도 있지만 한세같은 벤더회사는 그쪽에 발담그면 그쪽일밖에 못한다고 들었습니다..후를 생각해서 저는 이랜드 추천해요~!
이랜드 가세요, 님 생각해서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