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아이디 발급을 기다리시는 분들 바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www.dearsamsung.co.kr/apply/newapply/resume/resultconfirm.html
주소로 들어가셔서...
이메일 주소(아이디 신청시 넣었던 이메일)와 주민번호를 넣으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디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름과 패스워드(주민번호) 확인과 함께
이메일 주소로.. 발급된 아이디가 전송됩니다...
신청자가 많아서 메일 발송이 늦어질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 보시구요..
지원서 잘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저렇게 했는데 사용자 아이디나 패스워드가 잘못됐다고 나오는 건 왜그런거져??ㅜㅜ
감사합니다
아이디 신청하실때 이메일을 잘못쓰신게 아닐까요??
앗 메일로는 안왔는데 여기서 확인 되네요. 감사합ㄴ디ㅏ.
이 말은 기초지원서 작성하고 아이디 발급신청하고..메일 오기전에 저렇게 하면 바로 아이디 확인할 수 있다는건가요?~?~
검토중이라는거는뭐지??
검토중이라고 나온것은 말그대로... 아직 아이디 발급 전입니다...(담당자가 검토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아이디 확인 눌렀을 때 [이름 또는 패스워드가 잘못되었습니다] 라고 뜨면 아직 아이디 발급이 안된건가요?
주민번호 혹은 이름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잘못 제출하신거 같습니다. 지원하신 회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빙미님 처럼 이름또는 패스워드가 잘못되었습니다 라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지.....
윗분 아직 확인 안된분들은 그렇게 뜹니다. 지원서 삭제 누르시고 정보 넣으시면 지원유무와 아이디확인 까지 동시에 됩니다. 기다리세요 저도 일요일 오전에 신청했다가 오늘 서버 풀리고 나서 지운다음 다시 신청 하고 방금 발급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