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팀, 비공개 채널, 새로운 Linux 앱, Outlook 통합
Microsoft는 이번 주 Ignite에서 Microsoft Teams를위한 대규모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 합니다. 이 회사는 Microsoft 에코 시스템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과 통합으로 팀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기존 팀 내에서 개인 채널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옵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채널에 대한 제어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이 새로운 비공개 채널을 사용하면 누구나 팀의 특정 회원과 채널을 만들 수 있으므로 채널의 일부가 아닌 다른 모든 사람에게는 숨겨집니다.
Microsoft Teams도 Linux를위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Teams 앱은 Electron을 기반으로하므로 새로운 Linux 앱은 Linux의 Windows 및 Mac 클라이언트와 비슷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새로운 리눅스 클라이언트를 위해 네이티브 리눅스 패키지를 .deb 및 .rpm 형식으로 배포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 미리보기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다른 곳에서 Microsoft는 팀을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통합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제 Outlook을 사용하면 Outlook 앱에서 팀 채팅으로 첨부 파일을 포함한 전자 메일 대화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팀 내의 단일 전용 작업 페이지에서 팀 작업, 플래너 및 Outlook의 작업뿐만 아니라 Microsoft 작업 관리 작업에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팀에서 바로 모든 Yammer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Yammer 앱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eams의 Microsoft Whiteboard가 이제 일반적으로 제공되므로 이제 팀의 다른 사람들과 디지털 캔버스로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바로 열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원할 때마다 참여하고 동시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경험은 매우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