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나 벤츠 정도 탈 줄 알았는데”..
‘연봉만 40억?!’ 나영석PD,
뜻밖의 자동차 정체에 ‘깜짝’
어마어마한 연봉에
회사 건물 가치도 ‘잭팟’ 터진
나영석이 선택한 자동차의 정체
출처 : 뉴스1 (좌) / 르노삼성=SM5 (우)© 제공: 위드카뉴스
‘PD계의 슈퍼스타’ 나영석이 다니는 회사의 사옥 가치가 어마어마하게 상승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나영석이 타는 자동차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tvN의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를 제작하는 제작사인 ‘에그이즈커밍’은 지난 2023년 나영석과 신원호를 영입하며 본격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tvN ‘지구오락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수의 인기 콘텐츠를 제작한 에그이즈커밍은 최근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서도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에그이즈커밍의 사옥은 강남구 논현동에 있으며, 지난 2021년 해당 사옥을 200억 원에 사들였다고 전해진다.
출처 : 연합뉴스© 제공: 위드카뉴스
그리고 현재 주변 매물은 평당 1억 7천만 원에서 2억 2800만 원에 분포되어 있어, 에그이즈커밍의 대지 면적을 대입하면 현재 사옥의 시세는 300억 원 정도로 추정할 수 있다.
2년 6개월 만에 100억 원 가까이 오르며 사옥의 가치 또한 올랐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에그이즈커밍의 주역인 나영석 PD의 자동차도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억 소리 나는 연봉의 스타 PD,
16년 넘게 같은 자동차 탔다?!
‘1박 2일’, ‘꽃보다 할배’, ‘신서유기’, ‘삼시세끼’ 등 프로그램의 흥행을 보장하는 명실상부 스타 PD 나영석.
출처 : 연합뉴스© 제공: 위드카뉴스
나영석의 프로그램으로
PPL 수익만 1000억 원대에 이르며,
나영석의 연봉 또한 상여금을 포함해 무려 40억 원에 이른다고 전해졌다.
대표 크리에이터이자 스타 PD 나영석이지만, 사실 나영석은 한 물건을 잘 버리지 않고 오래 쓰는 습관이 있다.
나영석이 무려 16년 넘게 운전했다고 알려진 자동차는
바로 르노삼성자동차의 SM5다.
SM5는 1998년 처음 출시된 중형 세단으로 르노삼성자동차의 토대이자 기둥이 되어준 효자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