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을 올리는 강근용은 한약과 양약 그리고 의학과, 의술에는 전혀 무지하며 기초적인 실력도 배운 것도 없고 민간요법을 아는 지식도 없는 아주무식한 자이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려고 노력하며 기도하는 평범한 성도일 뿐입니다. 민간요법도 무시할 수없는 약의 효력을 체험하고 이 사실을 알리는 것입니다.
저는 지방간으로 수십 년간 고생을 하다가 인터넷에 소개된 토복령을 달여 먹고 빠른 시일 내에 약의 효과를 보았기에 님을 처음영접 할 때 기뻐 뛰면서 님이 전했던 것처럼 내가 겪은 체험담을 고통 받는 수많은 환우들에게 신속히 알리는 것이 이웃을 섬기며 사랑을 나누는 것이라 생각이 들어 조금은 긴 글을 올립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모두가 저와 같이 실천에 옮겨 건강한 삶을 누리시면 참 좋겠습니다.
◎ 님께서는 산과 들에 스스로 자생하는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라도 인류에게 꼭 필요하기 때문에 주신 것이며 보릿고개를 넘겼던 한민족들이 장차 기름진 육식을 많이 먹을 것을 미리 아신 님께서 나무나, 혹은 목재나, 덩굴가치도 쓸모없지만 보배 같은 청미래덩굴, 명감나무, 멍가나무 뿌리(토복령)을 우리조국강산에 예비하여 많이 감추어놓은 보배 같은 토복령 이란사실을 나는 확실히 믿습니다.
≪이제부터는 100가지 독과 수은 중독을 푸는 토복령의 신비를 말씀드립니다.≫
◎ 토복령이란 전라도 경상도는 명감나무, 충청도는 망개 (멍가)나무, 서울, 경기도는 청미래덩굴, 뿌리이름이 토복령 뿌리가 약이 되며 뿌리만 홍삼과 건삼처럼 달여서 정성스럽게 먹기만 하면 당뇨, 고혈압, 관절, 수은 중독, 간병치료, 전립선비대증,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혈관나이가 젊어지므로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
◎ 저는 지방간으로 수십년간 고생하다가 먹어본 결과 GOT. GPT 감마GTP 동물성기름(콜레스테롤 )아주 정상이 되어 자신 있게 알려드립니다. 토복령은 자연에서 얻기 때문에 허다한 이물질과 씁쓸한 맛과 약간의 독성이 있기 때문에 달이기 전 24시간 정도 물에 담가 두었다가 달이면 씁쓸한 맛이 사라지며 먹기에 큰 부담이 없으며 따끈하게 데워 식사전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 인터넷을 참고하시면 여러 가지의 질병에 대한 약효와 달이고 복용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소개 되어있으며 간염 간경화 지방간 위염증세가 있는 분들은 양을 적게 (줄여서)식후에 자주 드시면 됩니다. 혹시 드신 후 몸이 피곤해지면 간 기능이 약해 독소처리능력이 부족해서 오는 증상 이며 저도 지방간이 심해서 처음에는 그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 토복령의 성분과 효능 사포닌 (Saponin) 4 % 함유 파릴린, 스말라신, 이뇨, 항암작용해독(수은중독 종기 악창)당뇨, 거풍, 근육이완, 관절통증, 장염, 임파선염, 대하증, 아토피, 만성피부병 신염, 급성, 백혈병, 매독, 위를 튼튼하게, 체력증강, 해독 각종 암병 이 외에도 많음 (인터넷을 참조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달이는 법 : 약탕기로 20~30g을 물 1되씀을 붓고 그 물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약한 불로 달여서 차 마시듯 마신다. 처음 본인의 경우 토복령 1근(600g)큰 들통에 물을 가득히 붓고 절반 정도 줄어들 때까지 약한 불로 6~7시간 정도 달여서 식힌 다음 냉장 보관하여 복용 하였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따끈하게 마신 후 뜨거운 방에서 홑이불을 덮고 땀을 흠뻑 흘리면 몸 안에 있는 온갖 독소, 수은중독이 빠져 나간다고 한다.
◎ 지금은 편리하게 먹기 위하여 건강원에 부탁하여 아래와 같이 만들어먹습니다. 토복령(5근) 3.0000g 을 24시간 집에서 담가두었다가 깨끗이 헹구어 오갈피 (껍질) 600g +영지버섯 500g + 황기 300g + 백출 300g + 생강300g + 감초120g 첨가하여 압력솥 (중탕)약한 불로 7~8시간 달인 후 180~200 봉지 정도 만들어 먹어본 결과 먹기에는 씁쓸하나 약효는 아주 좋았습니다.
※ 꼭 알아 둡시다. : 달이는 것은 구입하는 곳에 맡기면 깨끗이 씻지도 않습니다. 동내 아는 건강원에 맡기며 집에서 씻어 가십시오. 토복령은 한약이 아니라 녹말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입니다. 채질에 맞지 않은 분도 있습니다. 중단하시고 의사의 치료를 받으시기 바라며 모든 식물 들은 자기 보호를 위하여 약간의 독성을 지니고 있으니 24시간 이상 담가두었다가 깨끗이 헹구어야 합니다.
◎ 구매하는 방법 :
(토복령은 수입하지 않습니다. 부속약재도 국산을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 평화건재 967-2100 ☞진성건재 3672~7173 1근(600g) 3,500원 다른 건재상보다 약간은 저렴하여 소개한 것이니 저와는 이해관계가 전혀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주문 택배4.000원)
◎ 인터넷을 참고하시면 산삼에 가까운 약의 효능을 알 수 있으며 아무 검색창에나 청미래덩굴 검색하여 중간에 웹 문서에 청미래덩굴은 무엇인가를 찾아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토복령에 들어있는 사포닌(Saponin) 4 %는 비누란 뜻이며 (먹는 비누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토복령을 2~6개월 먹으면 우리의 몸 혈관 속에 동물성기름기 (콜레스테롤)가 세척 되어 췌장의 막혔던 샘구멍이 뚫어지므로 인슐린이 자연 분비되며 혈관에 막혔던 동물성기름기 (콜레스테롤)세척되므로 당뇨병과 고혈압이 사라지는 것은 확실하다. 복용도중 동물성과, 지방질, 식사를 피하며 생선도 과다섭취 하면 약효가 없으며 멸치나 우유나 달걀도 먹으면 몸속에서 지방질로 바뀐다고 한다. (이부경박서 저서발취).
◎【특히 산삼이 고가품이고 몸에 좋은 그 이유는 홍삼에 많이 들어있는 사포닌(Saponin)성분이 산삼에는 홍삼의 4 배가량 더 들어 있다고 한다. 홍삼과 산삼에는 사포닌(Saponin)성분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나 몇 %가 들어있단 기록은 찾아볼 수 없다. 토복령에는 사포닌 (Saponin)성분이 무려 4 % 가 들어있다고 기록에 나와 있다】
◎ 토복령은 녹말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이기 때문에 옛날중국에서는 죄 짖고 산으로 도망간 사람들이 먹을 것이 없어서 식량대용으로 먹었단 기록도 있으며 매독(성병)에 걸려 죽어가는 남편을 부인이 하도 미워서 죽어라고 업어다가 산에 버렸는데 허기져 청미래덩굴 뿌리를 파먹고 성병이 나아서 건강한 몸으로 집으로 돌아 왔다하여 중국에서는 산 귀래 라고 부른답니다. 육식을 많이 드시는 미식가들은 예비차원으로 토복령을 복용하시면 나의경험으로 봐서 좋으리라고 생각하며 성도여러분 진짜 젊어지고 싶습니까? 주민등록상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만 혈관나이가 젊어야 진짜 젊음이랍니다.
◎ 토복령의 놀라운 신비에 대하여 한 예를 들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교회 교통실장으로 수년간 열심히 봉사했던 한범수 안수집사 당뇨 합병증으로 2002년 53세 열심히 일할 나이에 모대학병원에서 오른발을 절단하고 집에서 치료 중에 있을 때 토복령 한 근과 집에서 달인 약물 페트병 한 병 담아 2005년 7월에 방문 했을 당시
왼발도 절단해야 된다는 담당의사 진단이 내려진 시기였습니다. 이미 눈도 어두워 앞을 보지도 못 하고 욥처럼 고난을 받고 있을 때 그 왼발을 만져보니 여름철인데도 불구하고 얼음장을 만진 것처럼 아주 차가웠습니다.
그날 토복령 20근을 신청하여 달여서 계속 먹고 달인 물에 발을 담군지 12일이 지난 후 두 달에 한번 받는 정기 검진을 받는 날이 돌아 왔다. 담당의사가 보고는 혈액 순환이 잘되고 있다하며 M R I 사진 예약하라하여 일주일후에 찍어서 판독결과 무릎 혈관 한곳만이 막혀있다고 진단결과가 나왔으며 2005년 7월 정기검사 2달 전에 절단해야 하겠다는 의사의 진단이 있었으나 지금 현재까지 왼발만은 건강한 상태입니다.
집사 하는 말 토복령을 일찍 알았더라면 오른발을 절단하지 않았을 것을 하며! 뒤 늦게 후회하였습니다. 절립선 비대증으로 시원하게 소변을 못 보던 모 장로 고침 받았으며 20년 이상 당뇨로 고생하던 권영휘 95장로 당뇨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 왔으며
서대문교구 모장로 목에 부황을 일주일에 세 번씩 뜨던 분도 목이 편해 졌으며 손발이 차던 분도 정상으로 돌아 왔으며 인천에서 목회하신 이양배 목사님 당뇨로 고생하다가 정상이 되였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님들이 토복령의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2007년 9월13~14일 장로 수련회 우리목사님 주치의 한인권박사 강의내용 심혈관이 막히는 기간은 무려10~15년이상 걸리며 60~70%막힐 때 까지는 아무 증상을 모르다가 80%씀 막히면 그때부터 증상이 심하게 온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돈도 있을 때 저축하기가 쉽듯이 우리들의 귀중한 몸도 건강 할 때 건강을 지키는 것이 지극히 현명한 방법이라고 나는 말하고 싶습니다.
※ 【청미래덩굴 출처 성덕모박사 나머지는 인터넷과 참고자료에서 발취 (당뇨병 없는 세상 만들기 운동본부1588-7850 출처는 이부경박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