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테슬라 사이버트럭보다 먼저 발표를 했습니다.
가격은 미화 39900불대부터 시작이고 디자인은 그닥 나쁘지않아 보이고
제일 중요한 주행거리 밧데리용량이었는데
482킬로 정도면 준수해보입니다.
자체 밧데리로 9.6 Kw 발전이 가능해서 일반가정에서는 3일정도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이정도면 재난대비용으로는 괜찮아보입니다.
테슬라X보다는 매력이 있어보입니다.
전기고수님들은 어떻게 보이시나요???
첫댓글 디자인은 참 멋지고 가지고 싶네요 그런데 픽업트럭은 야외나 오지에서 몇일씩 써야되는데 전기차보다는 엔진차가 더 낫지 않을까요
아직은 전원공급의 한계가 있겠군요 단순한 생각으로 전원공급의 대체원으로만 생각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원 공급은 태양광 패널로 ... 이동과 운송은 내연기관차로 ...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가장 궁금한게 한겨울 영하 20도 이하에서 성능이 나올까 요?
배터리를 보온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면 좀 낫겠지만, 그것 역시 전기를 사용해야 하니 지구력은 상당 수준 낮아질 것 같습니다.
첫댓글 디자인은 참 멋지고 가지고 싶네요 그런데 픽업트럭은 야외나 오지에서 몇일씩 써야되는데 전기차보다는 엔진차가 더 낫지 않을까요
아직은 전원공급의 한계가 있겠군요 단순한 생각으로 전원공급의 대체원으로만 생각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원 공급은 태양광 패널로 ... 이동과 운송은 내연기관차로 ...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가장 궁금한게 한겨울 영하 20도 이하에서 성능이 나올까 요?
배터리를 보온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면 좀 낫겠지만,
그것 역시 전기를 사용해야 하니 지구력은 상당 수준 낮아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