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도 약도 없이 오직 수기 시술만으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고질병을 고쳐주던 김세연 선생님이 있었다. 독일에서 거주하며 조그만 마사지 샵에서 선생님은 독일 사람들의 발을 만져주는 발 마사지샵을 운영하고 있었다. 오랜 발에 관한 축적된 지식을 터득하게 된 김세연 선생님은 마사지샵을 계속 운영하며 발에 관한 연구를 계속하여 책을 발간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김세연 선생님의 스본스도라는 책을 발간을 하게 된 것이다.
이때부터 김세연 산생님은 발 마사지 대신 병원에서도 잘 낫지 않는 고질병들을 고쳐주기 시작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주사나 약도 없이 오직 수기 시술만으로 병원에서도 불가능한 발의 통증이나 발의 기형 무릎의 연골 생성도 김세연 선생님의 수기 시술만으로 가능했던 것이다.
당시에는 독일 정형외과 의사들도 선생님에게 시술을 받고 무릎의 고질병도 고쳤다는 동영상도 촬영하기도 했다.
실제 독일 의사의 동영상도 나의 카페에 올려 놓았다.전세계 사람들이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독일로 독일로 선생님을 찾았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김 선생님의 시술을 받고 고질병들을 고쳤다. 수많은 동영상 중 선생님의 동영상 4백 여 편을 나의 다음 카페에 올려놓기도 했다.
선생님의 스본스도를 연구한지는 8년째 되었는데 실제 수기시술을 통해 많은 중증의 고질병들이 고쳐지는 것을 직접 시술하면서 확신을 갖게 되었다. 선생님의 스본스도를 좀 더 현실적으로 다듬어 나름대로 선유술이란 유술을 만들게 되었다
내 몸을 내가 직접 시술하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기법도 창안해 내었다 물론 모든 질병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비법이기도 하다. 스본스도를 연구하며 7년.. 8년 동안 병원 출입을 안 하게 된 것도 이때부터였다. 현재 카페에 올려놓은 선생님의 동영상만 잘 보아도 누구든지 질병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너무도 안타까운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동에 길들여져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은 하기 싫어한다는 것이다. 손에 쥐어주어도 본인으로서 하기 싫어하는 속성상 많은 사람들이 현대병에 젖어 있다는 것이 오늘날 현실이다. 이로 인해 스스로 병을 키워 허구한 날 병원을 들락 거리는 사람들로 인해 국력은 체력으로 이어지는데 국력의 약화는 물론 국가의 의료재정문제에 국가적 손실로 이어져 국가의 중흥에도 여러 가지 문제가 많은 것도 현실인 것이다.
병원을 찾게되면서 교회를 찿게 되면서 육체와 정신이 자신의 의지만으로 컨트롤을 할 수없게 되는 지경에 도달하게 되는데 본인만 모르고 있다는 것이 다 같은 인생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슬픔이 먼저 앞선다.
걷는 운동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카페에 올려놓은 것을 보았다면 그것만 실천해도 질병 없이 살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다.
관심있고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은 메일로 문의 하시면 성실히 답변 하겠다 메일 1455pp@daum.net
45:15
지금 재생 중
국악명상음악 [가야금, 대금, 얼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