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 쿄라쿠 사카에에 13시에 어슬렁 도착하고 딱 보인 공석의 발브레이브 AT17회에 4500장 일격하고 바로 튀셨네요.
17회면 드라이브 4~5회니 너무나도 완벽한 설정6 비율입니다.
한 가지 문제는 2시간 이상 하마리를 탈 거라는 점이지만 6이 보이고 시간도 13시인데 두려울게 없었지요.
돌리기 시작!
그런데 435회전에서 보너스 직격을 합니다. 오! 고설정 팍팍 티내는구나.
실패하고 다시 돌리는데 11게임만에 또 보너스를 직격하네요.
배수 진행시에는 각각의 확율들도 그 배수만큼 증가해서 직격이 쉽다고는 하는데 몇 번 구경해보지 못 했던 직격을 11회전만에 연타로 맞으니 어이가 없더군요.
그러나....직격 2연타 모두 결전보너스고 두 번 모두 실패로 끝나버리더니 네 번을 연속으로 결전보너스를 줍니다.
물론 네 번 다 실패+히키모도시 없음!
CZ천정이라 다음번은 무조건 혁명인건 좋은데, 이게 또 실패하더니 게임수 하마리를 두 번이나 연속으로 타면서 2천장을넘게 주욱 빨아당깁니다.
13시에 시작했는데 두 번 천정을 가고 러쉬 돌입한 시간이 16시33분.....하마리를 무려 4시간 탔습니다.
45연타에 드라이브 50G만 4회로 급격히 성능이 내려갔습니다.
AT종료 후 히키모도시로 복귀하고서야 바로 100G주고 2연타로 종료합니다.
개인적으로 발브레이브의 AT는 드라이브 비율 50% 모드와 비율 20% 수준의 모드 두 가지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페셜엔딩 도달과 히키모도시를 통해 들어오는 경우에만 모드업이 발생하고 4게임 단위로 모드다운 추첨을 하고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는 이후 3회의 AT중 한 번에서 집중적으로 드라이브가 걸리면서 총 5천장을 추가하여 9,400장, 해당 기계 12,300여장으로 종료하였습니다.
설정 시사는 456 확정 나왔네요.
종료까지 3시간이 채 안 남아서 그냥 일어났어야 하는데 갓이터 8천장 나온 고설정이 비어 있는 것에 혹해서 앉았다가 2천장 빨리고 7,400여장 마감했습니다.
달랑 한 대 있는 카구야도 오늘 만장 오버, 갓이터도 8천장 오버, 발브 만장....손님이 기계 대수의 20%도 없는데 크게 나온 기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오봉기간 과식한 걸 실버위크에 돌려주는 건지..
첫댓글 와우
👍👍👏👏💯💯💯
고맙습니다.
아 내일 3 인데 또 가셔야...!
축하드립니더
역시 찍먹 맛집!!
전 한다이 앉으믄 망부석 ㅜㅜ
감사합니다.
썬샤인은 직장인들 사보리 명소이기도 해서 점심시간대, 저녁시간대 가면 고설정 주울 확율이 높죠.
다만 이벤트 점포는 하이에나가 어려워서 가능하면 피하려고 합니다.
역시 슬롯은 아는만큼 보인다고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