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보통 마이너스가 되죠 전화한통없는게 신기하긴하네요^^;;
요즘 CS등의 평가기준알고 민원같지 않은 민원넣는 병자들이 많아서 통보는 되지만 필터링 되기도함. 그리고 CS신경안쓰는 지점도 있음.
민원이유가 타당해야되죠 그냥 자기 기분나쁘다고 올리면 소용없음
민원을 뭘로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신들같은 사람들이 있어 사회가 발전하기도 하겠지만 사회적비용을 발생시키기도 한답니다. 소모적인 뻘짓! 그런짓 하지 마쇼~!
넣을만 하니 넣었지..입장바꿔 생각해보소 . 너나 잘하시오
제도적인 문제로 올리면 안되고 직원이 불친절했거나 그럼 감점으로 알고 있어요 ~
첫댓글 보통 마이너스가 되죠 전화한통없는게 신기하긴하네요^^;;
요즘 CS등의 평가기준알고 민원같지 않은 민원넣는 병자들이 많아서 통보는 되지만 필터링 되기도함. 그리고 CS신경안쓰는 지점도 있음.
민원이유가 타당해야되죠 그냥 자기 기분나쁘다고 올리면 소용없음
민원을 뭘로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신들같은 사람들이 있어 사회가 발전하기도 하겠지만 사회적비용을 발생시키기도 한답니다. 소모적인 뻘짓! 그런짓 하지 마쇼~!
넣을만 하니 넣었지..
입장바꿔 생각해보소 . 너나 잘하시오
제도적인 문제로 올리면 안되고 직원이 불친절했거나 그럼 감점으로 알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