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 군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
지난 10월 19일(수) 군산노인종합복지관 (관장 : 정헌주)에서는 박수진 국장님의 사회로 '개관 10주년기념 행사'를 가졌다.
복지관 주차장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식전행사를 마치고 이어 기념식이 있었다.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 소개가 있었고, 고현진 팀장님의 경과보고가 있었으며, 개관 10주년 기념 책자 봉정식과 군산노인 복지관 초대 관장님이신 남궁단 관장님과 유공자에게 표장이 있었다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오늘이 있게 해준 모든 분들과 유관기곤에 감사드린다는 정헌주 관장님의 인사에 이어 참석 하신내빈님들의 축사기 있었다.
노인복지관 위풍당당 봉사단 톡별공연에 이어 최초 복지관 회원으로 등록 된 남,여 회원과 내빈들의 타임갭술 퍼포먼스가있었으며, 복지관 정문의 현판 교체식을 가졌다.
중식은 이벤트로 10년전 값으로 1식에 1000원을 받았다. 배식을 받지 않고 빈자리에 않아 있으면 봉사회원들이 가져다주어
더 맛이 있는 점심식사를 하였다.
오후의 '참여 한바당'은 100여명의 참가신청자중에서 선발되 10명의 참가자와 초청가수들의 노래로 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품짐한 경품상품은 회원들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전회원들에게 준 주방 용품도 돌아가는 발거름을 가볍게 했다.
*. 사지 : 군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2011. 10.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