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칠성사이다제로 블루타임'선보여
블루타임 네이밍으로 제품 속성 표현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 (BLUE LIME)'
을 출시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기존
칠성사이다제로에 천연라임향을 추가해 시원하고 청량한 속성이 한층 더 강화된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또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칠성사이다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제로 사이다 시장 선점을 굳건히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습니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되며
패키지는 중앙라벨에 블루 컬러와 블루라임 (BLUE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점이 특징입니다.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커피' 출시
브라질, 콜롬비아 원두의 풍부하고 깊은 커피 맛
일동후디스가 한 팩으로 강력하게 단백질 보충을 돕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제품으로 '하이뮨 액티브 커피'를 출시하며 하이뮨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 '하이뮨 액티브 커피'는 브라질, 콜롬비아 원두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담아,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현재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편의점 등 오프라인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액티브'는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근력 및 근육 강화나
식이조절을 위해 간편하게 고단백 섭취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음료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께 사랑받고 있다"며 "더욱 다양해진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선택하시어,
맛있고 강력하게 액티브한 라이프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하이뮨 액티브'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음료로
운동 전후, 근육및 근력 강화 등을 위한 단백질 보충 제품입니다.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등 BCAA를 다량 함유한 뉴질랜드
MPC(농축우유단백)에 소화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과 L-카르니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습니다. 또한 락토오스(유당) 4g 미만의 저지방 저당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멸균팩을 사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외부의 공기.미생물.빛 등을 차단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