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심 생활 문화. 웰빙 시대에 발 맞춰 개인의 외모는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있어 필수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 속에 다이어트 관련 업체들은 차별성과 독특한 제품을 통해 시장에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이런 가운데 산소와 건강을 결합한 산소 테라피.
산소 마사지. 산소 다이어트 등 산소를 활용한 스킨 케어시장도 활성화를 보이고 있다. (주)쌍떼미인(www.o23.co.kr·대표 최민석)은 ‘오하소(OWHASO)‘란 브랜드를 통해 올 하반기 산소다이어트 창업시장을 재조명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산소 텐트를 직접 제조 생산하는 일본의 건강의료기 관련기업인 (주)YKC의 기술지원을 받아 수출을 하다가 국내최초 산소다이어트 시스템을 적용 저렴한 비용에 최첨단장비를 창업주들에게 공급함으로써 타 브랜드 관련 업종에 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산소(O2)는 인체에 충분히 공급되면.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주고 체내 노폐물을 신속히 배출시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 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산소와 관련한 건강 다이어트 시장도 불과 3~4년 사이 유행의 붐을 일으키며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어온 것도 사실이나 뚜렷한 차별화 전략이 없는 다이어트전문기업들은 질적으로 보는 눈이 높아진 국민들의 시각으로 인해 소비양극화를 보이기도 했다.
오하소(OWHASO)는 바로 이러한 다이어트 시장의 문제점을 감안. 올 하반기부터 새로운 전략과 차별화된 제품. 기능성. 건강. 등 모든 부문에 있어 최고의 서비스로 다이어트 창업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분당 직영점을 오픈하면서 처음 찾는 고객들에게 1:1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비만도 측정. 진단 분석하여 체형 맞춤 프로그램과 하루 칼로리측정을 통해 정확한 자신의 체형적 데이타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O2뱃살관리’.‘O2스파’.‘고압산소요법’.‘O2요가’.‘O2골반교정’.‘O2디톡스’.‘O2체지방측정’ 등 개별 공간을 두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산소스파의 경우 수령이 300백년된 편백나무(히노끼)원목으로 만들어 숙면에 좋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항균작용이 강력하여 몸에 각질제거나 비만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치톤피드 방출로 숲속의 상쾌함까지 전하고 소나무의 300배에 이르는 산소를 공급하여 몸속의 유해산소를 없애 준다.
그밖에 ‘저주파치료기’와 ‘체성분분석기’등 최첨단 기계를 설비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고. 처음 찾는 고객들을 위한 산소 휴게실을 개별 운영하면서 다양한 기계(골반교정기·발슬리밍)도 갖추고 있다.
최민석 대표는 “산소(O2)를 활용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최근 분당 직영점 오픈과 추석연휴 전까지 이벤트(홈페이지참조)를 통한 무료체험을 실시해 고객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