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오늘은 무언가 어설프기 그지없는 짱구 캐릭 도시락 들고 왔어요 ㅡ_ㅡ;;;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인 짱구를 졸지에 기미주근깨 투성이의 짱구로 만들어 버렸다죠.. 눈썹밑은 푹 파이고.. 얼굴색은 한잔 걸친 거 마냥 불그스름...;; 제 요리실력이 탄로나는 도시락입니다..ㅡ_ㅡ++
머..어때요.. 어차피 제 비루한 요리 실력은 다 알고 계실건데..ㅡ.ㅜ
캔참치, 다진 양파, 브로컬리, 마요네즈, 밥, 고추장, 소금, 후추, 참기름 약간 캔 참치는 기름을 빼고 잘게 으깬 후 다진 양파와 브로컬리 그리고 마요네즈와 후추, 소금을 넣고 섞어줍니다. 밥은 고추장 약간과 소금 후추 참기름 약간을 넣어 비벼줍니다. 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갔는지..짱구 얼굴색이...ㅡ_ㅡ;; 게다가 고추장넣고 비볐더니 짱구 얼굴에 기미주근깨가..ㅡ.ㅡ;; 케첩 넣을 걸 그랬나...ㅡㅜ 그래도 먹는 덴 아무 지장 없으요~ ㅡ_-++
사진처럼 밥을 넓게 깔고 속재료를 넣어 둥글게 만들후 납작하게 눌러 손으로 짱구얼굴 생각하며 손꾸락으로 모양잡아줬어요~ㅎㅎ 그리고 머리나 얼굴은 김 붙여 주었구요~ ^.^ 눈동자는 슬라이스 치즈를 둥글게 잘라서 붙였어요. 입은 케첩으로 톡~ ㅎㅎ 크기가 크기이다 보니......속재료가 부분부분 없을지도 몰라.. 함께먹을 밑반찬도 같이~~
짱구야..널 이리 만들어서 미안하당..ㅠㅠ 담엔 뽀얀 피부로 만들어줄꿈..ㅡㅜ
이 도시락을 받아 든 신랑은 웃음보가 그냥 빵!! 터집니당~ ㅎㅎ 그리곤 한마디.. "그리 짱구를 챙겨 보더니 결국 짱구 도시락을 싸는구만~ 근데 짱구 얼굴이 좀..;;;" 나....짱구 좋아하는데 본의 아니게 짱구 안티 된거같음..;;; ㅡ_ㅡ;;
뿅!! ==33 ====33333
|
출처: 뚱이네 일상의 작은 기록들... 원문보기 글쓴이: 막돼먹은 뚱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