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어가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다이내믹 NFT 무엇일까.
2021 07/04 07:00 앤더원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7
올 6월 세 번째 골인 라멜로-바우어는 필드는 물론 올해의 신예로 뽑혔다.그리고 1등이 됐다.비트밀어내기동적NFT라고 말하는 운동선수, 그래서한몫 크게 벌다.
NFT(Non-Fungible Tokens)를 간단히 소개하고,토큰을 질량화하지 않는다는 뜻이다.본질적으로 구(區)에 기초한 것이다.블록체인 기술의 한 종류글꼴 모음집. NFT카피캣마다 다 있다하나의 다른 번호로 독보적이다네, 그래서 붙여진 이름입니다.비질질화 토큰"이라고 말했다.
다이내믹 NFT, 현실 세계의 변화에 따라 다이내믹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세 골의 움직임 NFT, 그와 함께 N에 있다.BA의 데이터와 성취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그의 NFT는 4개 층이 있다.클래스:잘나가는 스타(득점)), 청해왕성(가로채기), 은월료(어시스트), 김태양(올해의 신예)). 그는 NB에 있을 때마다A의 경기 중 각 데이터에 변화가 있을 경우 해당 데이터와 관련된 NFT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는 '금태양' 500매를 경매에 부쳐 순서대로 번호를 매겼다.1번 황금태양 하나만으로30 ET달러(대략)8만 달러)의 가격칸 판매. 상위 2위4의 태양(NO).1부터 NO.24까지경매가액 약 86만여 달러금 476개가 남았다.태양, 개당 6천 달러 남짓.
은빛 달(개당 2600달러) 수백 개, 수백 개를 팔았다.'푸른 해왕성'(개당 하나씩)260달러어치)6500개의 붉은색과화성"(발당 가치)26달러).
그가 얼마나 벌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적어도 수백만 달러는 된다고 할 수 있다.많은 운동선수들이 모두 NFT, 많아도 3을 겨뤄공의 명성이 더 크다. 예를 들면릴라드와 복싱왕 메이웨서슬 퍼런 사람은 상업에 있다세 골은 그들보다 성공적이었다.그는 첫 번째 밀어 주는 것만이 아니다다이내믹 NFT의 운송동원, 그는 그래도 숫자를 위해 받는다소장품에는 친필 사인이 들어간 기념품, 모델료 상금, NBA 입장권 500장, 심지어 고교 리그 챔피언 반지까지 그의 NFT 소지자들은 추첨을 통해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현실세계와 디지털세계를 연계한 이 같은 비즈니스 모델은 확실히 독창적인 혁신이며, 코트 밖에서 세 골의 성공도 주목할 만하다.
: 이 글은 언론에서 온 것으로 이페어케이 닷컴의 관점과 중립을 대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