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에 제작완료했는데, 풀프레임 바디로 사진을 찍을 기회가 되어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도장은 군제락카로 했고, 트렁크쪽 도요타마크만 '프로유니트' 메탈트랜스퍼를 사용했습니다.
창틀도색시에는 가이아노츠 실버를 이용했는데, 이상스레 시간이 지날수록 뭉개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아오시마 이 제품은 실차의 라인은 상당히 잘 잡아냈는데, 패널라인이 밭고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역시 세단은 스포츠카와는 다른 깊은 맛이 있군요^^크롬몰드는 저도 좀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앞으로는 검증받은 도료만 사용해야겠습니다. 군제락카 썼으면 괜찮았을건데요.
솔직히 군제락카는 미덥지 못해요.시간이 지날수록 색감이 바래고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자외선에 완전 약하죠. 원색계열은 태양에 노출되면 완전 희멀떡이 되더라구요. 태양빛만 피한다면 군제도료가 저렴하고 가장 무난한듯 합니다. 제로페인트나 피니셔즈가 좋긴 하죠. 하지만 돈이 없어놔서... ㅠㅠ
극히 동감합니다... 넘 비싸요...ㅠㅠ
제로페인트를 수입업체가 수입 좀 해줬으면 합니다. 수입이 되더라도 워낙에 많은 색상이어서 전색을 공급하기가 어렵겠지만요.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요타의 플래그쉽이라 고급스런 느낌이 묻어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벤츠s클래스를 많이 흉내낸듯 하네요.
멋지네요. 이제 막 출고된 고급 세단의 모습 바로 그것이군요. 오토는 구석 구석 광 내기가 수월치가 않아서 제게는 힘들게 느껴집니다. 많이 연습해서 저도 흉내좀 내봐야겠습니다.^^
좋은 작품 올려주세요.
대형세단의 중후함이 물씬 묻어나네요 도색 정말 잘하셨습니다 검정색의 특성상 도색하기도 힘들고 도색후에도 광내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차고를 낮출 수가 있어서 묵직한 맛이 살아나네요.
사장님 타시라고 문열어드려야 되는거죠?? ^^;; 와..정말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일본에서는 대부분 야쿠자들이 타고다니는 차로 알려져있드라구요.
카탈로그 사진아닌가 싶네요...
카탈로그 사진을 약간 참조해서 찍어봤습니다. ^^;
기가 차네요!!!
첫댓글 역시 세단은 스포츠카와는 다른 깊은 맛이 있군요^^
크롬몰드는 저도 좀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앞으로는 검증받은 도료만 사용해야겠습니다. 군제락카 썼으면 괜찮았을건데요.
솔직히 군제락카는 미덥지 못해요.
시간이 지날수록 색감이 바래고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자외선에 완전 약하죠. 원색계열은 태양에 노출되면 완전 희멀떡이 되더라구요. 태양빛만 피한다면 군제도료가 저렴하고 가장 무난한듯 합니다. 제로페인트나 피니셔즈가 좋긴 하죠. 하지만 돈이 없어놔서... ㅠㅠ
극히 동감합니다... 넘 비싸요...ㅠㅠ
제로페인트를 수입업체가 수입 좀 해줬으면 합니다. 수입이 되더라도 워낙에 많은 색상이어서 전색을 공급하기가 어렵겠지만요.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요타의 플래그쉽이라 고급스런 느낌이 묻어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벤츠s클래스를 많이 흉내낸듯 하네요.
멋지네요. 이제 막 출고된 고급 세단의 모습 바로 그것이군요. 오토는 구석 구석 광 내기가 수월치가 않아서 제게는 힘들게 느껴집니다. 많이 연습해서 저도 흉내좀 내봐야겠습니다.^^
좋은 작품 올려주세요.
대형세단의 중후함이 물씬 묻어나네요 도색 정말 잘하셨습니다 검정색의 특성상 도색하기도 힘들고 도색후에도 광내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차고를 낮출 수가 있어서 묵직한 맛이 살아나네요.
사장님 타시라고 문열어드려야 되는거죠?? ^^;; 와..정말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일본에서는 대부분 야쿠자들이 타고다니는 차로 알려져있드라구요.
카탈로그 사진아닌가 싶네요...
카탈로그 사진을 약간 참조해서 찍어봤습니다. ^^;
기가 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