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마스킹 테이프를 보관하는 케이스로 변신한 공CD용 케익통
미리지 콤프방 식구분들은 어떻게 3M 마스킹 테이프를 보관하시는지요?
저도 처음에는 집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지퍼백이라든지 음식물 쓰레기를 별도로 분리해서 담아놓는 검정색 비닐내지 투명한 비닐봉지에 담아서 보관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보관을 하니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라는 겁니다.
쓸때마다 일일히 묶어놓은 매듭을 풀어서 꺼내어 쓰고, 다시 집어넣고 하는 일이 반복되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군요.
또, 그렇게 하다보니 테이프의 맨끝단의 접착제때문에 온갖 먼지들이 들러붙어서 아까운 테이프를 잘내어 쓰는 낭비도 더러 있더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뭔가 근본적인 개선책이 필요하는 결론을 내린 끝에 어지간한 집에 다들 하나씩은 있을 공CD용 케익통을 재활용하는 방법을 강구하게 되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여지는 바와 같이 공CD용 케익통은 탄성이 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로 제작된 관계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의 식별이 용이하며, 주변에서 구하기도 쉽다는 장점도 있고, 자체적인 결속장치도 있어서 보관 및 이동이 쉽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케익통 맨하단부에는 잘 안쓰는 사이즈의 3M 마스킹 테이프를 넣어두고 자주 쓰는 사이즈의 테이프는 맨위에 넣어두면 두고두고 쓰실 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3M 마스킹 테이프를 넣어두고 뚜껑을 결속시킨 상태의 공CD용 투명 케익통 사진
보시는 바와 같이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있기에 언제든지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의 마스킹 테이프를 확인하여 쓸 수 있으며, 보관 및 이동도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참에 미라지님께 한가지 제안합니다.
본 미라지 카페에서 미라지님께서 판매하는 3M 마스킹 테이프를 별도의 다양한 사이즈로 묶어서 세트 메뉴로 추가해서 저 케익통과 같이 판매하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제가 판매자 입장이라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충분히 편리한 이 방법을 택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이 방법이 최상의 방법은 아니니 여러 회원님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아보면 보다 좋은 의견도 있을 것으로 보이니 의견을 여쭈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__).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서 다시 수거해 오세요....>.<
번뜩이는 생활의 지혜~~
저희 사무실 식구분들 다들 저렇게 쓰십니다. 저희 보스도 처음에는 관심 없다는 듯이 하시더니 이젠 아예 전동공구로 구멍까지 직접 뚫어서 3M 마스킹 테이프 전용 홀더로 쓰시는 상황이죠. 덕분에 편하게 쓰신다고 친히 엉덩이를 두둘겨 주시더군요. 울 사장님은 뵨태.....(도주)
오호 괜찮은 아이디어 네요!!역시 까페의 최고 아이디어 맨이십니다
미라지님, 저 케익통 정면에 미라지 콤프내지 미라지 부스 전용 로고 스티커를 붙여서 마스킹 테이프와 세트로 판매하시는 방법도 좋을듯 싶습니다. 카페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고요.^.^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
히야.. 진자 좋은 방법이네엽. ㅋ 저는 테이프를 서람에 넣어두고 필요할때 꺼내 쓰는 처지인지라.
저도 예전에는 그렇게 사용했지요. 근데, 불편해서 개선책을 찾던 차에 케익통이 눈에 띄더군요. 그래서 옳다구나 저걸 잘만 사용하면 괜찮은 전용 케이스로 쓸 수 있게다 싶어 테스트를 해보니 딱이더라는..병현님도 어여 저걸 구해서 한번 사용해 보세요.공간활용도 면에서도 좋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넵.. 오늘 저녁에 가면.. 바로 저렇게 조치(?) 하고 사용 해야겠습니다. 안그래도 빈통이 꽤 있는지라..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너무 좋은 방법들을 많이 알려 주시네요..
나눔의 미학이 이래서 좋습니다. 돈이 별도로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서로 공유해서 나눈다면 더 없이 좋죠.
캬~~ 증말 좋은 아이디어내요. 테잎을 암대나 놔둿다가 늘어져가 끈적끈적하게 된거 에잉 하고 걍 쓰는디 ㅋㅋㅋ 역시 짱입니다요 ㅎㅎ
짱은 무슨....^^; 하나라도 건질 게 있으시다니 저로선 영광(?)입니다.^.^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저도 당장 해 보겠습니다.
사용해 보시고 리뷰도 부탁드립니다. 테이프가 많으면 걍 케익통 위로 차곡차곡 2단이든 3단이든 쌓아서 올려 놓아도 넘어질 염려가 없으니 되려 좋더군요.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크기가 큰 테이프라는 테이프는 모조리 저 케익통에 담아서 보관 및 사용을 합니다. 규격이 통일되어 있어서 어지간한 크기의 테이프는 죄다 맞아서 다 들어갑니다. 강추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찾으시느라 애쓰셨습니다. 이젠 편리하고 이쁘게 마스킹 테이프를 보관하며 사용하세요. 방구석에 방치(?)하지 마시구요.^.^
특허출헌 하셨습니까???안하셨으면 제가할껍니다 ㅎㅎㅎㅎㅎㅎ
타쿠미님, 하실려면 하세요. 저 특허청에서 허구헌날 연락이 옵니다. 세미나에 참석 좀 하시라는 연락과 기타 등등....바빠요.ㅡㅡ;;
이것 정말 대박이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