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의 ‘갈아만든 대나무마스크시트’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힐링 효과를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의 ‘갈아만든 대나무마스크시트’가 저렴한 가격에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힐링 효과를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더페이스샵의 ‘갈아만튼 마스크 시트’ 라인의 한 종류로 자연 원액을 그대로 갈아 에센스 안에 함유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160여명의 소비자들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를 주는데 제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피부가 지친 날 사용하면 다음날 피부가 부드럽고 편안하며, 화장이 잘 먹는 효과를 보았다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보습력이 뛰어나 다른 기초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피부 자극이 적어 매일 사용하고 있다는 소비자도 있었다.
또한 이들은 이 제품의 정가가 한 장에 1천원이지만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한 장에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특히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더페이스샵 측은 “이 제품은 사용 전 대비 피부 수분감이 86% 증가했다는 임상 실험 결과를 가지고 있다”며 “자연 원액 추출 공법을 사용했고, 시트 안에 무수히 많은 공기 주머니를 넣은 ‘에어 포켓 펄프 시트’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