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애는 "어머님도 할아버님 재산 욕심나서 나랑 한편 먹은 것 아니냐. 이 집에서 못 나간다. 저 죽어도 안 나갈 것이다. 저 꼴 보기 싫으면 어머님이 나가셔라"라며 악으로 받아쳤다.
한편 조달호(이종원 분) 또한 유진이 박신애 딸인 사실을 알게 됐다. 조달호는 조희봉에게 "유진이가 박신애 딸이라는 것이 정말이냐. 그렇게 안 봤는데 무서운 아이다. 유진이도 다 알고 있냐. 어떻게 같이 살면서 애한테 그런 거짓말을 시킬 수가 있냐"라며 황당해했다.
밤새 고민하던 마청자는 다음날 아침 다시 박신애와 자리를 함께 했다. 박신애는 "희동 씨 사랑해서 그랬다"라고 전했고 이에 마청자는 "사랑? 어디서 그런 소리를 하냐"라며 박신애에게 커피를 뿌리며 분노했다. 이어 박신애는 "저랑 협상하고 싶으시면 욕하지 마라"라며 받아쳤다.
마청자는 "이 집에서 사는 건 허락하겠다. 네가 상속녀가 되면 모든 재산은 딱 반으로 나누는 것이다. 내 말에 동의하면 입 다물고 참아주겠다. 동의하지 않으면 다 발설하겠다. 어떻게 하겠냐"라고 제안했다.
첫댓글 바보들...
지겹다 지겨워 진짜 똑같은 패턴ㅋㅋㅋㅋㅋㅋ에효
이휘향아줌마넘무서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나도 브금 듣고 잉 했어 ㅠㅠ
만날고구마드라마만보던우리할머니도보다돌렸어....말다했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바지가 기억잃고 정신연령 열살정도니까 이해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지간히해라
2월말까지하는데 질질끌수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아부지불쌍해
후.........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엄마하는짓보니.....난 이해가갓어 ㅠㅠ 진짜 이드라마 너무 답답 근데 장고씬에서는 뭐지 햇움..
걍 결말마볼려고
금보라 만두 좀 그만 엎어 ㅅㅂ 맨날 뭐듣고 쪼르르 찾아가서 니가 감히 이럼서 와장창 깽판치고 아오 속터져미치겟어
밀가루 있을때 깽판치는게 주특기임
나 담주 안봐 진짜 안봐!!!!
뭐요시발??
진전이 없어 진전이ㅡㅡ답답터짐
삭제된 댓글 입니다.
똑같은 장면을 몇번이나 보는지..
어휴시발 개빡쳐 뭐하나 제대로된 사람이 없어
이거 뒤늦게 보는중인데 ㅠㅠ 미풍이랑 임수향이랑 자매야? 둘다 그 아빠보고 아빠라카든데
헤엑..도랏! 그냥 남이여써?? 미쳤네미쳤어
진짜 시청자 농락 쩔어 😄
아니 ㅋ 나 지금 이거 안본거 레알 한달 넘은거같은뎈ㅌㅋㅋㅋㅋㅋㅋ아직도...(숙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