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2017년 정유년 한 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편안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 동안 회원 여러분들께서 저희 게보사를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시어 내년 2017년부터 유 남 규(88 서울올림픽 탁구 남자개인단식 금메달리스트) 삼성생명 여자팀 탁구감독을 저희 게보 브랜드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저희 게보사 러버를 많이 사랑해주신 회원 여러분과 유 남 규 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내년부터는 저희 게보사가 유 남 규 감독과 함께할 수 있게되어 너무 감사하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유 남 규 감독과 같이하는 행사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기회가 되면 유 남 규 감독님이 저희 러버를 사용하여 탁구 지도하는 동영상도 올릴까 합니다.
또한 저희 게보사 러버의 장단점을 보여주는 유 남 규 감독의 동영상도 올려 회원 여러분들의 러버 선택에 도움이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성원과 도움에 항상 깊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 탁구인에게 도움이 되는 용품사로 자리 잡아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옥 규 올림/게보코리아(www.gewo.co.kr)
[게보코리아(GEWO]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0a0Tff8jbw3X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GEWO
월간탁구 2017년 1월호 광고안입니다. 참조하세요.
첫댓글 게보사가 더욱더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계기인거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게보 XT40쓰고 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참 잘 쓰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게보사가 더욱 비상하시길 바랍니다.
멋지네요. ^^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