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문가영 친구 役

[사진 제공 = H&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강민아가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됐다.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미국, 일본, 태국,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여신강림’은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김유정,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만료→어썸이엔티 갈까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배우 김유정이 소속사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가운데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와 최근 미팅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어썸이엔티 측은 16일 동아닷컴에 “김유정과 전속계약 관련해 미팅하고 서로 의견을 조율한 것은 맞다. 다만, 아직 전속계약 체결 등은 아니다. 우선 서로 의견만 공유한 상태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유정은 김유정은 10여 년간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거취를 고민 중이다. 이에 대해 싸이더스HQ 측은 16일 동아닷컴에 “김유정과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 다만,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러블리즈 류수정, 데뷔 첫 OST…‘거짓말의 거짓말’ 합류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 래몽래인)은 눈을 뗄 수 없는 반전 전개와 시선을 장악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방송 4회 만에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4회는 분당 최고시청률 5.3%, 가구시청률 4.3%(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까지 경신,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이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헤이즈, 싸이와 전속계약 체결…제시·현아·크러쉬와 한솥밥

[동아닷컴 서울=뉴스1]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피네이션(P NATION)의 새 아티스트로 전격 합류했다.피네이션은 16일 “헤이즈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뛰어난 실력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를 새 식구로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밝혔다.지난 2014년 정식 데뷔한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저 별’, ‘앤드 줄라이’(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쉬즈 파인’(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곡의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효진, 초근접샷도 굴욕無…두아이 엄마 믿기지 않는 '동안미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효진이 매력적인 초근접샷을 공개했다.김효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초근접샷임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
율희, 옥상 바비큐로 즐기는 여유…애셋맘에도 여전히 '아이돌 미모'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아이돌 미모를 자랑했다. 율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도 옥상에서 양고기와 등갈비 구워 먹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옥상에서 셀카를 찍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옥상에서 바비큐를 즐긴 듯한 율희는 턱을 괸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아이 셋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는 율희의 걸그룹 미모가 돋보인다.
헤이즈, 피네이션 전속계약…제시-현아 한솥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피네이션(P NATION)의 새 아티스트로 전격 합류했다.피네이션은 16일 “헤이즈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뛰어난 실력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를 새 식구로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밝혔다.지난 2014년 정식 데뷔한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저 별’, ‘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하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곡의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우 공현주,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토니안 박은혜와 한솥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