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pnews.co.kr/bbs/view.php?wuser_id=news_01&no=4176&u_no=988
위치는 아신-양평간이고, 오빈리는 그런대로 상주인구가 되는 곳입니다.
첫댓글 과연 기사내용대로 덕소-원주 복선전철이 2009년에 개통할 것인가??? 궁금하네요.
절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신원-용문이 09년에 제대로 개통될지조차 저는 회의적입니다.
경의선 복선전철은 본래 2006년 개통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말 다했지요?
팔당-신원 구간도 2008년 말까지 현실적으로 완공이 힘들어 보입니다. 음... 그냥 저의 소견일 뿐이지만, 도심역과 팔당역 개통은 내년 연초가 될듯 하고, 팔당-신원 구간은 2009년 말, 신원-용문은 2010년~2011년 쯤에 공사가 완공될 것 같아 보입니다. 공사 진척이 거의 나가지 않고 있으니 답답할 뿐이죠...;;
중앙선 팔당-신원간 복선전철화 2008년 12월이후까지 개통곤란한 이유는 아마 양평 양수리 주민들의 민원과 남양주 진중리 주민들의 민원때문에 설계변경하는게 그럴건지요.
그런데 정작 (가칭)오빈역 신설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의견들이 없군요.
그 주변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요;;^^ ㅋㅋ
양평읍쪽이나 용문면쪽 보면 고가교량이나 노반은 열심히 공사해 놨더군요.
첫댓글 과연 기사내용대로 덕소-원주 복선전철이 2009년에 개통할 것인가??? 궁금하네요.
절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신원-용문이 09년에 제대로 개통될지조차 저는 회의적입니다.
경의선 복선전철은 본래 2006년 개통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말 다했지요?
팔당-신원 구간도 2008년 말까지 현실적으로 완공이 힘들어 보입니다. 음... 그냥 저의 소견일 뿐이지만, 도심역과 팔당역 개통은 내년 연초가 될듯 하고, 팔당-신원 구간은 2009년 말, 신원-용문은 2010년~2011년 쯤에 공사가 완공될 것 같아 보입니다. 공사 진척이 거의 나가지 않고 있으니 답답할 뿐이죠...;;
중앙선 팔당-신원간 복선전철화 2008년 12월이후까지 개통곤란한 이유는 아마 양평 양수리 주민들의 민원과 남양주 진중리 주민들의 민원때문에 설계변경하는게 그럴건지요.
그런데 정작 (가칭)오빈역 신설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의견들이 없군요.
그 주변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요;;^^ ㅋㅋ
양평읍쪽이나 용문면쪽 보면 고가교량이나 노반은 열심히 공사해 놨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