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리수입 월 얼마 벌었니 하는데 지속적이지 않습니다..
저도 코로나때 한달에 500만원 찍을 때도 있었습니다.. 지속적이지 않다는 것이 문제.
대리기사나 택시기사 사고 리스크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늘 하루 하루 긴장하면서 운전.
옛날 처럼 운좋게 아파트 주택, 부동산 저렴하게 샀는데 부자된다 가능성 희박합니다 1
10년 단위 인구 500만명 증가 했는데.. 2020년 정점 찍인 후 인구가 꺽였습니다..
학령인구 10년 대비 200만 감소해서 사회진출 새내기 인구도 급감..
주식, 부동산 ....아파트 돈 버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남북 통일되지 않는 이상
하루먹고 하루 사는 인생이 될 것으로 생각..특히 대리기사 콜수도 매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택시기사, 대리기사 노후 준비해야.. 앞으로 대리기사 먹고 살기 힘들 것 이미 중국,미국 무인 택시 시작..
우리나라 내수 경기도 임물 그래서 전 정부 경제 지표가 기적이라고 생각..
인구 감소시기에 GDP 세계 10위를 찍었으니까요 제가 생각하기에 10년내 경제 베트남에게 잡힐 수도..
주식 20년차 경험으로 .. ... 중국,러시아 북한 경제 통로 만들지 않는 이상 희망이 없다라고 생각
저는 노후 준비는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택시. 대리시장 10년내 소멸 가능성 1순위..
첫댓글 맞습니다 빨 리 보수는 저지맛 안정처인 기술적으로
정확하게 보셨으며 이제는 대리도 끝났습니다.
대리도 작년에 정점을 찍었으며 앞으로는 통일이 되지 않는 이상 좋은 날이 없습니다.
나이 먹은 사람들은 연금이 나오며, 할 일이 없으니 용돈 이라도 더 쓰려고 나오지만 부양 가족이 있는 젊은 사람들은 더 이상 의미도 없으며 세월 낭비입니다.
젊었을 때 기술 이라도 배우고 하루 빨리 다른 직업을 찾는 것이 내 자신과 가족에게 희망과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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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