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쳐도 절대 쓰러지지 않고 금세 일어서는 오뚝이. 오뚝이가 넘어질 듯 넘어질 듯 하다가도 곧바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이유는 무게 중심이 밑바닥에 있기 때문입니다.
무게 중심이 위쪽에 있다면 오뚝이도 똑바로 서 있지 못합니다. 몸이 아래로 쏠려 아무리 세우려 해도 넘어가버리고 말지요.
우리 마음의 중심도 높이 있으면 믿음을 똑바로 세울 수가 없습니다. 마음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 빨리 넘어질 뿐입니다.
“높은 마음이란 섭섭하게 느끼는 마음입니다.”
어머니 교훈 中
섭섭하게 느끼는 일이 늘고 있다면 마음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믿음의 길에서 넘어질 위험이 있다는 징조입니다.
높은 마음을 내려놓고 하나님께서 본 보여주신 것처럼 항상 섬기는 마음, 낮은 마음을 품어야 누가 어떻게 하여도 결코 넘어지지 않는 믿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잠시 휘청이다가도 금세 벌떡 일어서는 영적 오뚝이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13CjciDLPDc?si=tFGXgLOvCmuIjjXh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마음가꾸기
#어머니교훈
첫댓글 항상 어머니 교훈을 실천함으로서 겸손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겸손과 섬김을 실천하는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야 겠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낮은 마음 겸손한 마음으로 섬길때 축복을 허락하시네요
높은 마음을 내려놓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본 보여주신 것처럼 섬기는 마음, 낮은 마음을 품어 결코 넘어지지 않는 믿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오뚝이처럼 낮은 마음을 품고 굳건한 믿음의 자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