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령혐의에 의한 오버킬 회사 ceo의 구속으로 이제 망한줄 알았던 페이데이2가 새로운 dlc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starbreez 게임사는 업데이트 중단을 발표했던 페이데이2에 대한 새 dlc발매 및 컨텐츠 업데이트를 재개하며 이를 통해 페이데이3 제작비를 모을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새 후속작 페이데이3는 2022년에서 2023년 발매가 목표라고 합니다.
PAYDAY 2: Border Crossing Heist dlc인데, 미국과 멕시코를 넘나드는 광활한 배경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하이스트입니다.
딱 봐도 ㅈ나 넓어보이는 맵입니다. 이 넓은 맵 사방에서 경찰들이 쏟아져들어옵니다. 여러분 페갱들의 목표는 이런 경찰산더미를 총으로 전부 쓰러뜨리고 멕시코로 이어져있는 마약밀수동굴을 찾아 멕시코로 건너가는 것입니다.
물론 스텔스도 가능한걸로 보입니다마는, 아직 저도 데스위시 라우드로 겨우 한 번 깨봤습니다.
근데 멕시코로 건너가면 맵이 아주 환장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 훨씬 더 넓습니다. 페갱 여러분의 목표는 하나, 멕시코 마약카르텔의 창고를 싹싹 털어? 저 비행기에 싣고 튀는겁니다. 근데 당연히 페갱들이 마약카르텔 창고 순순히 털게 경찰들이 가만두지 않습니다. 경찰들이, 진짜 ㄹㅇ 존나 사방에서 쉴새없이 쏟아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작 최고의 인기컨텐츠, 조커 코스프레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함 해봐야되는데, 아직 마스크언락이 안 된듯...
데스위시 기준으로, 이거 5배 이상 되는 물량의 경찰이 사방에서 쏟아져들어옵니다. 거기다 환장하는게ㅋㅋㅋ 격납고 지붕 위에 스나이퍼도 4마리 주기적으로 리스폰 됩니다. 저격 많이 나오는 맵에선 반자동저격 세팅이 정석인데 반자동저격 들기엔 사방에서 쏟아지는 물량이 감당이 안 됩니다ㅋㅋㅋ
갠적으로 페데2에서 제가 가장 잘 하는 골리앗아킴보 3점사(울프모드에서만 3점사 가능) 해커퍽 들고 가 봤는데 이전 헤이스트처럼 경찰들이 일정 길목으로 몰려오는게 아니라 워낙 경찰들이 사방에서 쏟아지다보니 총알이 부족해서 못 버티더군요.
결국 이즈마아나키스트 크리세팅으로 깼습니다. 이즈마가 탄회수율이 좋다보니 사방에서 쏟아지는 경찰들 쓸어버리기에 총알이 그럭저럭 감당 되더군요. 다만 샷건세팅이면 적 스나이퍼가 최대 문제이긴 한데... 그냥 팀원 믿고 스나한테 죽어가며 접근해 죽이는 수밖에 없더군요. 굉장히 어렵지만, 참 재미있는 하이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디비전2에서 돌격소총광분클러치 불꽃세팅을 어느정도 완성해(이걸 갖춰야 보스몹한테 유의미한 딜이 들어감. 파괴불가 경기관총 같은 세팅으론 보스몹한테 딜이 이빨도 안 박힘 ㅋㅋㅋㅋㅋ ) 좀 심심하던 차였는데 페이데이2 부활이 너무 반갑네요 ㅋㅋㅋ 사실 돌소광클불꽃세팅도 제대로 갖추려면 파밍 한참 더 해야하긴 하는데(아직 크리티컬확률 49프로, 이거 60 맞춰야하고 50프로 넘겨야하는 크리티컬데미지도 40프로 안 나옴... 피통도 16만 밖에 안 되서 조끼랑 가방파밍 한참 더 해야...T^T 마스크도 완벽한 뇌진탕 옵션 붙은 더글라스세트 펀치드링크 파밍해야하는데 졸 더럽게 안 나옴ㅋㅋㅋㅋㅋ)
첫댓글 아 안해요 업적 다 깻서요..
- 지금까지 카타나 들고 뉴비방에서 깽판치던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