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접수 : 2025. 09. 19(금) ~ 2025. 09. 29(월) 접수 방법 : 우리은행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 2025. 10. 16(목) |
* 우리은행 채용 : https://wooricard.careerlink.kr/jobs/RC20250901020286
지원자격
지원분야
우대사항
※ 자격증의 경우, 서류전형 접수마감일(2025. 09. 29)까지 취득 및 유효한 경우에만 인정
원서접수
▶ 원서접수기간 : 2025. 09. 19(금) ~ 09. 29(월) 18:00
▶ 접수방법
- 우리카드 일반직군 신입사원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 인터넷 접수 外 기타방법으로 원서접수 불가
※ 접수마감일 9/29(월)에는 홈페이지 동시접속에 따른 트래픽 급증이 예상되므로 하루 전
9/28(일)까지 원서접수 완료를 권정드립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 2025. 10. 16(목)
▶ 필기전형 예정일 : 2025. 10. 25(토)
▶ 디지털/IT 부문의 경우, 1차 면접전형 기간 중 온라인 코딩테스트 진행 예정
▶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실시
▶ 전형단게별 세부일정 및 내용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상기 전형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기타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해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됨은 물론 향후 5년간
응시가 제한됩니다.
▶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것으로 판명될 경우(증빙서류 미제출 포함) 합격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원서의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최종학력을 졸업예정으로 기재하였으나, 2026년 2월까지 졸업을 하지 못하는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 됩니다.
▶ 이전 소속기관의 징계사실이 있는 경우, 우리카드 인사규정에 따라 합격 취소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지정한 신입사원 연수 일정 ('25. 12월 중 시작 예정)에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최종합격 후 신입사원 연수 및 수습기간에 연수 / 근무평가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합격 취소 또는 면직될 수 있습니다.
▶ 우리카드의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와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제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불합격자 및 연수미참가자에 한하여
반환 청구 가능하며, 반환요청이 없을 시에는 폐기됩니다.
▶ 입사지원 문의 및 서류반환 요청
우리카드 일반직군 신입사원 채용 전용 홈페이지 外 마이페에지의 1:1 문의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