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조미선기자]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지난 25일 함평읍 학교 주변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유해환경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교육지원청, 함평군, 경찰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명이 참석해 유관기관과 함께 업소 방문을 통해 건전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한 계도 및 청소년 보호활동을 전개했다.
개학기를 맞아 학교주변 청소년 유해업소를 돌며 홍보지를 배포했으며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청소년 금연지도를 권유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직원은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 걸 뜻깊다. 학교 주변이 건전한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애 교육장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며 모두가 내 자녀라는 인식을 가지고 관심과 보호가 필요하다."며 이번 합동점검의 실효성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3306
함평교육지원청 학교주변 유해환경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함평=조미선기자]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지난 25일 함평읍 학교 주변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유해환경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교육지원
www.miraenews.co.kr
#함평교육청 #박정애교육장 #청소년보호활동 #청소년유해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