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3월분과 4월분 관리비에 대해 xperp 회계데이터 전송시
장기수선충당금과 잡수입 부분의 사용액과 잔액을 잘못 기입해서 kapt에 전송 후 완료를 했는데요.
이런경우 어떻게해야 하나요?
kapt에 마감된 3월분과 4월분을 삭제하고
xperp에서 다시 회계데이터를 수정하고 저장한 후
다시 kapt에서 관리비등록을 진행해야 하나요?
kapt에 전송해야 하는 기간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다시하게 되면 문제가 전송기간을 지키지못해 문제가 되는 건가요?
문제가 생길까봐 너무 걱정되네요..ㅠㅜ
첫댓글 삭제하고 다시 저장하여 전송하시고
그전에 등록된것을 출력하거나 이미지 저장하셔서 혹시모를 사태에 문제가 있으면 전화오는데 그때 소명하심 되것네요
전화는 한 5개월치 미등록 되시면 전화오더라구요
네 너무 감사합니다~
저흰 두달 입력안되면 연락오던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