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아침 9시부터 저녁6시까지순교자들의 모후 Pr. 방차성 요셉 단장님 외 쁘레시디움 단원께서 2층데크 오일스텐 도포작업과난간 도색작업 했습니다.더운 날씨에 하루를 온전히 성당 도색 작업에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너무너무 애쓰셨습니다. 덕분에 매우 깔끔하고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성당에수리해줘서고맙습니다잘까끔에서감사합니다 빛이 반짝반짝 되네요 ! 최고!
무척이나 더운날 감사한 분들의 수고로움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애쓰셨습니다.고맙습니다!
뜨거운 태양아래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첫댓글 너무너무 애쓰셨습니다. 덕분에 매우 깔끔하고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성당에수리해줘서고맙습니다잘까끔에서감사합니다 빛이 반짝반짝 되네요 ! 최고!
무척이나 더운날 감사한 분들의 수고로움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애쓰셨습니다.고맙습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